•  


‘犯罪都市2’→‘쥬라기월드: 도미니언’…‘回復勢’ 劇場街 달굴 期待作|東亞日報

‘犯罪都市2’→‘쥬라기월드: 도미니언’…‘回復勢’ 劇場街 달굴 期待作

  • 뉴스1
  • 入力 2022年 5月 8日 07時 19分


코멘트
범죄도시2 쥬라기월드: 도미니언 포스터
犯罪都市2 쥬라기월드: 도미니언 포스터
新種 코로나바이러스 感染症(코로나19) 長期化로 沈滯에 빠졌던 劇場街가 漸次 回復勢에 접어들었다. 지난 4日 開封한 마블 映畫 ‘닥터 스트레인지: 大混沌의 멀티버스(以下 ’닥터 스트레인지2‘)는 첫날 71萬5325名(映畫振興委員會 映畫館入場券統合電算網 集計 基準)의 觀客을 動員해 올해 最高 오프닝 스코어를 記錄했다. 또한 팬데믹이 始作된 지난 3年間 開封作 中 最短 期間 100萬 突破 新記錄과 開封 2日 次인 어린이날 一日 最多 觀客數 新記錄도 세웠다. 이어 開封 3日 次인 6日 午前 累積觀客數 177萬8252名을 突破, 올해 最高 興行作에도 登極했다.

’닥터 스트레인지2‘의 興行을 始作으로, 여름 市場을 準備하는 劇場街의 宣傳이 더욱 期待된다. 올해 여름 劇場街는 팬데믹 期間 開封이 保留됐던 大作들이 쏟아져나올 것으로 展望되고 있다. ’타짜‘ ’暗殺‘ ’도둑들‘ 최동훈 監督의 新作 ’外界+인‘을 비롯해 ’觀相‘ ’더 킹‘ 한재림 監督의 ’非常宣言‘, 그리고 ’鳴梁‘ 김한민 監督의 ’李舜臣 3部作 프로젝트‘ 中 두 番째 作品인 ’漢山: 用意 出演‘李 여름 劇場街 出擊을 待機 中이다. 또한 最近 第75回 칸 國際映畫祭 非競爭 部門인 미드나잇 스크리닝에 公式 招請된 俳優 이정재의 監督 데뷔作 ’헌트‘ 또한 여름 期待作으로 꼽힌다.

여름 大作들의 開封에 앞서 劇場街를 豫熱할 作品들에도 豫備 觀客들의 많은 期待가 쏠리고 있다. 먼저 많은 觀客들이 꼽는 期待作 中 하나는 더욱 擴張된 世界觀으로 찾아오는 犯罪 액션 映畫 ’犯罪都市2‘다. ’犯罪都市2‘는 怪物刑事 마석度(마동석 分)와 금천서 強力班이 베트남 一帶를 掌握한 最强 빌런 강해상(손석구 分)을 잡기 위해 펼치는 痛快한 犯罪 掃蕩 作戰을 그린 映畫로, 지난 2017年 10月 開封해 688萬名의 累積觀客數를 達成했던 ’犯罪都市‘의 續篇이다. 1篇은 開封 當時 마동석 特有의 痛快한 액션과 유머를 兼備한 캐릭터로 遜色 없는 娛樂映畫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犯罪都市2‘는 現在까지도 强烈한 惡役으로 膾炙되고 있는 場첸(윤계상 分)을 잇는 새로운 빌런을 선보인다. 俳優 손석구가 延期한 빌런 강해상은 目標를 이루기 위해서라면 手段과 方法을 가리지 않는 危險한 人物로, 法이나 警察보다 두려운 存在. 앞서 公開된 콘텐츠에서 ’怪物 刑事‘ 마석도와 熾烈한 액션신으로 벌써부터 期待를 모으고 있다. 마석도는 1篇의 背景인 가리봉동을 벗어나 베트남까지 領域을 擴張해 더욱 豐盛한 이야기로 觀客들을 사로잡을 것으로 期待를 더한다. 以外에도 오리지널 패밀리로 불리는 금천서 强力팀 최귀화 허동원 하준과 1篇의 履修派 頭目 役의 박지환度 2篇에 出演, 더욱 물오른 케미를 期待하게 한다.

또한 오는 6月1日 全世界 劇場街를 찾아오는 ’쥬라기‘ 시리즈의 마지막 映畫도 期待作이다.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은 마침내 世上 밖으로 나온 恐龍들로 因해 人類는 이제껏 經驗하지 못한 思想 最惡의 危機를 맞이하고, 地球 最上位 捕食者 자리를 걸고 人間과 恐龍이 最後의 死鬪를 펼치는 地上 最大의 블록버스터로, 北美 開封日인 6月10日보다 9日 以上 빠르게 國內 開封을 確定했다. 特히 그間 ’쥬라기‘ 시리즈는 全 世界 興行 收益이 無慮 50億달러(藥 6兆596億원)에 達하는 만큼, 斷然 新作의 興行이 期待되는 映畫로 꼽힌다. 이에 ’쥬라기‘ 시리즈의 피날레를 裝飾하는 ’쥬리기 월드: 도미니언‘李 어떤 이야기와 볼거리로 프랜차이즈의 名聲을 이어갈지도 注目된다.

탑건:매버릭 스틸, 헤어질 결심, 브로커 포스터
탑건:매버릭 스틸, 헤어질 決心, 브로커 포스터
코로나19로 數次例 開封이 延期됐던 할리우드 俳優 톰 크루즈 主演의 ’탑건: 매버릭‘道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오는 6月22日 開封하는 ’탑건: 매버릭‘은 敎官으로 컴백한 最高의 파일럿 매버릭(톰 크루즈 分)과 함께 生死를 넘나드는 미션에 投入되는 새로운 팀員들의 이야기를 다룬 航空 액션 블록버스터. 무엇보다 ’탑건: 매버릭‘은 오는 18日 開幕하는 第75回 칸 國際映畫祭에서 월드 프리미어로 公開된다. 이에 톰 크루즈도 30年 만에 칸 映畫祭에 參席해 全世界 映畫人들의 뜨거운 關心을 받고 있다. 툼 크루즈는 ’탑건: 매버릭‘에서 34年 만에 戰鬪機 操縱士이자 傳說的인 파일럿 敎官 매버릭을 延期, 레전드의 華麗한 歸還에 對한 觀客들의 期待를 充足할 수 있을지 耳目을 집중시키고 있다.

以外에도 韓國映畫로는 올해 칸 映畫祭 競爭 部門에 招請된 박찬욱 監督의 新作 ’헤어질 決心‘과 日本의 巨匠 고레에다 히로카즈 監督이 演出하고 宋康昊 姜東遠 배두나 아이유가 出演한 ’브로커‘道 오는 6月 開封을 豫定하고 있다. 오는 6月29日 開封이 確定된 ’헤어질 決心‘은 山에서 벌어진 變死 事件을 搜査하게 된 刑事 해준(박해일 分)李 死亡者의 아내 서래(탕웨이 分)를 만나고 疑心과 關心을 同時에 느끼며 始作되는 이야기를 그린 映畫이고, 오는 6月8日 觀客과 만나는 ’브로커‘는 베이비 박스를 둘러싸고 關係를 맺게 된 이들의 豫期치 못한 特別한 旅程을 그린 映畫다. 또 박훈정 監督이 演出해 獨創的인 액션 스타일과 世界觀을 선보였던 ’魔女‘의 後續篇인 ’魔女2‘道 오는 6月15日 開封이 確定됐다. ’魔女2‘는 焦土化된 祕密硏究所에서 홀로 살아남아 世上 밖으로 나오게 된 少女 앞에 各其 다른 目的으로 그女를 쫓는 勢力들이 모여들면서 벌어지는 일을 그린 액션 映畫로, 新銳 신시아가 1408:1의 競爭率을 뚫고 主演을 맡아 김다미를 잇는 새로운 스타의 誕生도 期待하게 한다.

(서울=뉴스1)
  • 좋아요
    0
  • 슬퍼요
    0
  • 火나요
    0
  • 推薦해요

댓글 0

只今 뜨는 뉴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