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月은 ‘호캉스’의 달|東亞日報

5月은 ‘호캉스’의 달

  • 東亞日報
  • 入力 2022年 4月 29日 03時 00分


코멘트

온家族 맞춤 호텔 패키지

부티크 호텔 레스케이프의 글램핑 스위트
부티크 호텔 레스케이프의 글램핑 스위트
빼앗긴 들에도 봄은 온다고 했던가. 추위와 코로나19로 움츠렸던 겨울이 지나고 어느덧 봄이 왔다. 이제 우리의 낮은 밤보다 길어질 테다. 여느 때라면 봄 逍風과 海外旅行으로 길어진 한낮의 봄을 滿喫할 時期이지만, 긴 時間 움츠렸던 몸과 마음은 아직 봄기운이 낯설기만 하다. 宛然한 봄을 맞아 便安하고 安全하게 우리의 몸과 마음을 일깨워줄 ‘봄캉스’를 떠나보는 건 어떨까.

特히 家庭의 달 5月에는 家族들이 함께 떠날 수 있는 異色 호캉스 프로그램이 다양하게 準備돼 있다. 비눗방울 놀이부터 北極곰 장난감 만들기까지, 사랑하는 아이들과 所重한 追憶을 쌓을 수 있는 맞춤型 키즈 패키지를 選擇해보자. 5月은 어버이도 主人公이다. 힐링 스파와 補養食, 카네이션 케이크로 父母님을 向한 마음을 表現하기에 더없이 좋은 季節이다.

이番 달 Q는 家族 單位로 봄캉스를 즐기기 좋은 호텔 패키지를 紹介한다. 가장 가까운 이들과 時間을 보내다 보면 어느덧 봄은 우리 곁에 宛然할 테다.

키즈이벤트-補養食-마사지… 호텔에서 호강해볼까
워커힐 포레스트 파크
워커힐 포레스트 파크


인디언 텐트부터 비눗방울 놀이까지


아이들은 唯獨 欌籠 안이나 冊床 밑, 쇼파 틈새 等에 숨기를 좋아한다. 작고 아늑한 그 空間이 엄마의 倍速과 같다고 느끼기 때문이다. 自己만의 아늑한 空間을 찾는 아이들에게 安城맞춤인 膳物이 準備돼 있다.

JW메리어트호텔 서울은 子女와 함께 특별한 追憶을 만들 수 있는 ‘패밀리 플레이타임 엣 JW(Family Playtime at JW)’ 패키지를 5月 한 달間 선보인다. 客室 內에 圓뿔形 天幕 模樣의 인디언 텐트와 유럽을 代表하는 獨逸 토이 브랜드 ‘플레이모빌(PLAYMOBIL)’의 피규어를 備置해 아이만의 아늑한 空間을 演出할 수 있다. 19種의 아기자기한 피규어로 構成된 플레이모빌의 ‘아이스크림 카트’ 세트도 特別 膳物로 提供된다.

워커힐 포레스트 파크
워커힐 포레스트 파크
自己만의 空間에서 限껏 에너지를 充電한 아이들은 그만큼 에너지를 뿜어내고 싶어 한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는 어린이 同伴 顧客을 위한 호캉스 패키지 ‘비스타 키즈 데이’를 5月 4日부터 8日까지 선보인다. 滅種危機 動物인 거북이와 北極곰 장난감 키트를 組立하는 親環境 장난감 만들기, 바람개비 만들기 프로그램이 準備돼 있다.

워커힐 포레스트 파크에서는 어린이날 記念行事가 열린다. 포레스트 파크 곳곳에 숨겨진 寶物을 찾는 寶物찾기 이벤트와 비눗방울 놀이 프로그램이 無料로 進行된다. 솜沙糖 만들기 體驗, 마시멜로 구워 먹기 等 어린이들이 좋아할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父母님을 위한 힐링 스파와 補養食


5月의 또 다른 主人公은 父母님이다. 어버이의 勞困한 몸과 마음을 어루만져줄 특별한 프로그램을 選擇해 보는 건 어떨까.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는 어버이날을 앞두고 ‘스파 패키지 with 雪花秀’를 선보인다. 居室과 寢室이 分離된 클럽 인터컨티넨탈 스위트 1泊과 倒産公園 앞에 位置한 컨템포러리 한放 스파 ‘설화수 밸런스 스파’ 2人 利用權이 包含돼 있다. 스파 利用券은 疲勞 解消에 좋은 얼굴과 보디케어 프로그램으로 構成됐다.

인터컨티넨탈 웨이루 불도장
인터컨티넨탈 웨이루 불圖章
父母님께 感謝의 마음을 傳하기엔 生花 케이크와 플라워 박스가 제格이다. 카네이션 케이크는 生망고가 들어간 화이트 스펀지케이크에 카네이션 生花 8송이를 올려 마무리했다. 무더위를 앞두고 父母님의 健康을 考慮해 보양食을 찾는다면 웨이루 불圖章 세트가 손색없다. 호텔 中食堂 웨이壘의 代表 메뉴로 全鰒과 은이버섯, 松耳버섯, 乾海蔘, 件冠者 等 山海珍味를 넣고 首席 셰프가 直接 끓여낸 보양食이다.

그랜드 조선 제주 케이크
그랜드 朝鮮 濟州 케이크
그랜드 朝鮮 濟州는 어버이날을 위한 스페셜 케이크 ‘딜라이트풀 데이(Delightful Day)’를 準備했다. 달큰한 濟州 口座당근을 담은 시트와 깊은 風味의 크림치즈가 고급스러운 맛을 내는 케이크다. 케이크 表面엔 크림치즈 크림으로 카네이션 裝飾을 더해 父母님에 對한 感謝의 마음을 表現했다.

봄 香氣 가득 담은 아로마세러피


웨스틴 조선 서울 스프링 인 센스
웨스틴 朝鮮 서울 스프링 人 센스
家族들을 다 챙겼다면 穩全히 나를 위한 時間도 가져보자. 5月은 1年 中 봄이 가장 宛然한 季節인 만큼 봄기운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準備돼 있다. 웨스틴 朝鮮 서울은 인센스 스틱 브랜드 ‘올피움(OR-FIUME)’과 함께 ‘스프링 人 센스(Spring In Sense)’ 패키지를 선보인다. 特別 製作한 올피움 인센스 스틱 기프트 박스는 隱隱한 傳統 天然 香을 비롯해 유칼리투스, 바질, 머스크 等 總 4가지 香으로 構成됐다. 스위트룸 投宿客은 퍼스널 스트레칭 클래스 或은 릴랙싱 마사지 利用券 中 하나를 選擇할 수 있다.

쉐라톤 그랜드 仁川 호텔은 ‘블루밍 모먼트 위드 비스포크아로마’ 패키지를 봄 시즌 限定으로 선보인다. 投宿客에게 提供하는 비스포크 아로마 솔트 키트에는 아로마 에센셜 오일 4種(라벤더, 프랑킨스킨, 페퍼민트, 레몬), 天然 元物 3種(히비스커스, 버터플라이피, 薄荷잎), 할랄認證 最高級 土版廉 等이 包含됐다.

김소민 記者 somin@donga.com
#스타일매거진q #커버스토리 #호캉스
  • 좋아요
    0
  • 슬퍼요
    0
  • 火나요
    0
  • 推薦해요

댓글 0

只今 뜨는 뉴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