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닥터 스트레인지2’ 엘리자베스 올슨 “信念 가진 완다, 煙氣 즐거워”|동아일보

‘닥터 스트레인지2’ 엘리자베스 올슨 “信念 가진 완다, 煙氣 즐거워”

  • 뉴스1
  • 入力 2022年 4月 12日 08時 53分


코멘트
‘닥터 스트레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 엘리자베스 올슨 © 뉴스1
‘닥터 스트레인지: 大混沌의 멀티버스’ 엘리자베스 올슨 ⓒ 뉴스1
‘닥터 스트레인지: 大混沌의 멀티버스’에서 엘리자베스 올슨이 다시 한番 MCU(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속 가장 强力하고 獨步的인 女性 캐릭터로서 存在感을 드러낸다.

12日 配給社에 따르면 엘리자베스 올슨은 ‘닥터 스트레인지: 大混沌의 멀티버스’에서 완다/스칼렛 位置로 活躍한다. 2014年 ‘캡틴 아메리카: 윈터 솔져’를 통해 처음 登場한 완다는 지난 8年間 MCU 世界觀에서 念力, 精神 造作 等 獨步的이고 强力한 能力을 통해 觀客들을 사로잡아 왔다.

特히 완다 캐릭터는 單純한 히어로 캐릭터를 넘어서 보다 다채로운 感情들을 느끼고 經驗하며 漸次 成長하는 MCU 歷史上 가장 立體的이고 獨步的인 女性 캐릭터로서 存在해온 바 있어, ‘닥터 스트레인지: 大混沌의 멀티버스’를 通한 歸還에 耳目이 쏠린다.

완다는 캐릭터 登場 初期에 ‘스타크 인더스트리’에 對한 復讐心으로 가득 차 있었으나, 以後 어벤져스에 合流하며 本格的으로 自身의 能力을 펼쳐내기 始作했다. 特히 ‘어벤져스: 엔드게임’에서는 ‘비전’을 잃은 슬픔에서 起因한 타노스를 壓倒하는 剛한 魔法으로 强烈한 印象을 남기기도 했다. 더불어 완다라는 캐릭터가 한層 더 깊어지고 다채로워진 것은 ‘완다비전’ 드라마 시리즈를 통해서이다. 該當 드라마에서 완다는 비전을 向한 그리움으로 ‘웨스트 뷰’라는 마을을 새롭게 創造, 그의 現實 操作 能力이 더욱더 廣範圍하고 强力해졌음을 드러냈을 뿐만 아니라 어느 누구도 犯接하지 못하는 스칼렛 位置로서 覺醒하며 한層 더 多邊化된 모습을 꾀했다.

이런 엘리자베스 올슨이 ‘닥터 스트레인지: 大混沌의 멀티버스’에서 다시 한番 완다 캐릭터에 說得力을 더하는 壓倒的인 演技로 돌아온다. 그는 완다 캐릭터를 演技하는 것에 對해 “처음부터 완다를 演技하는 것이 즐거웠던 理由는 완다가 自身만의 明確한 信念을 가진 캐릭터이기 때문”이라 說明하며 自身의 생각대로 움직이고, 그 過程에서 스스로 깨달음을 얻으며 이를 통해 漸次 成長해 나가는 캐릭터의 主體性을 强調했다. 이뿐만 아니라 그는 “완다는 다른 멀티버스에 存在하는 自身이 ‘완다비전’에서 스스로 創造했던 삶과 家族을 잃은 것에 對한 ‘엄청난 喪失感’을 느낄 것”이라고 덧붙이며 완다가 MCU 世界觀에서 겪어온 犧牲, 슬픔, 憤怒, 사랑, 連帶 等의 다채로운 感情에 喪失과 苦痛이 더해지며 한層 더 强力하게 變化할 것임을 豫告했다.

또한 엘리자베스 올슨은 몸을 사리지 않는 액션 演技에 對해 “‘완다비전’ 마지막 火와 비슷했다, 거기서 좀 더 擴張된 느낌이었다”라며 “스칼렛 位置가 싸울 때 宏壯히 수월하고, 能熟한 느낌을 주기를 願했다”라며 ‘닥터 스트레인지: 大混沌의 멀티버스’가 膳賜할 MCU 歷史上 가장 華麗한 視覺效果와 歷代級 액션에 對한 期待感을 높인다.

‘닥터 스트레인지: 大混沌의 멀티버스’는 모든 想像을 超越하는 狂氣의 멀티버스 속, MCU 史上 最初로 끝없이 펼쳐지는 次元의 龜裂과 뒤엉킨 時空間을 그린 수퍼내추럴 스릴러 블록버스터이다. 이番 作品은 ‘스파이더맨’ 3部作을 演出하며 獨步的 演出力과 뛰어난 映像美를 선보인 샘 레이미 監督과 디즈니+ 마블 오리지널 시리즈 中 歷代 最高 프리미어 視聽率을 記錄한 ‘로키’의 脚本을 맡은 마이클 月드론이 새롭게 合流해 더욱 完成度 높은 作品의 誕生을 알린다. 여기에 次元의 龜裂과 끝없는 混沌 속, ‘狂氣의 멀티버스’가 깨어나며 펼쳐지는 豫測 不可能한 스토리와 새로운 存在들, 그리고 마블의 極限 想像力으로 完成된 歷代級 스케일을 豫告한다.

‘닥터 스트레인지: 大混沌의 멀티버스’는 오는 5月4日 全 世界 同時 開封 豫定이다.

(서울=뉴스1)
  • 좋아요
    0
  • 슬퍼요
    0
  • 火나요
    0
  • 推薦해요

댓글 0

只今 뜨는 뉴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