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설 連休, 劇場과 TV서 볼만한 映畫는…‘해적2’ ‘킹메이커’ 等|東亞日報

설 連休, 劇場과 TV서 볼만한 映畫는…‘해적2’ ‘킹메이커’ 等

  • 뉴스1
  • 入力 2022年 1月 29日 09時 10分


코멘트
‘해적: 도깨비 깃발’ ‘킹메이커’ 포스터
‘海賊: 도깨비 旗발’ ‘킹메이커’ 포스터
‘모가디슈’ 포스터
‘모가디슈’ 포스터
新種 코로나바이러스 感染症(코로나19)로 因한 팬데믹이 持續되고 있지만 올해 설 連休에도 다양한 映畫들을 만날 수 있게 됐다. 劇場은 觀客을 위한 新作을, 各 放送社들은 ‘집콕’을 위한 映畫를 準備했다.

이에 映畫館에서는 팬데믹 最高 興行作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을 비롯한 韓國映畫 新作 ‘海賊: 도깨비 旗발’ ‘킹메이커’ 等을 볼 수 있다. TV에서는 지난해 여름 劇場街를 掌握한 ‘모가디슈’ ‘싱크홀’ ‘人質’ 等이 放映, 多彩로운 장르의 映畫들을 안房劇場에서 만날 수 있다.

◇ 劇場 開封한 新作

700萬 觀客을 突破하며 팬데믹 以後 最高 興行 記錄을 세운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의 長期 興行을 이을 新作들이 설 連休를 맞아 開封했다.

지난 26日 開封한 ‘海賊: 도깨비 旗발’은 映畫 ‘海賊’의 歸還 ‘海賊: 도깨비 旗발’은 痕跡도 없이 사라진 王室 寶物의 主人이 되기 위해 바다로 모인 海賊들의 스펙터클한 冒險을 그린 映畫로, 自稱 高麗 第一檢이자 義賊團 頭目 無恥(강하늘 分)가 海賊團을 이끄는 短珠 해랑(한효주 分)의 海賊船에 얹혀 지내며 펼쳐지는 이야기가 담긴다. 강하늘, 한효주, 이광수, 권상우, 채수빈, 엑소 세훈, 김성오, 박지환 等 俳優들이 大擧 出演해 캐릭터 플레이를 펼치며 웃음을 膳賜할 展望이다.

같은 날 開封한 ‘킹메이커’는 世上을 바꾸기 위해 挑戰하는 政治人 김운범과 存在도 이름도 숨겨진 選擧 戰略家 서창대가 熾烈한 選擧판에 뛰어들며 始作되는 드라마를 그린 映畫다. 설경구는 劇中 剛直한 信念과 熱情을 지닌 政治人 김운범 役을 맡았고, 이선균은 뛰어난 智略으로 選擧판을 뒤흔드는 選擧 戰略家 서창대 役을 맡았다. 特히 ‘不汗黨’의 변성현 監督이 설경구와 다시 한 番 意氣投合한 作品이라 期待感이 높다.

‘미스터트롯’을 통해 人氣를 얻은 歌手 장민호의 첫 番째 單獨 콘서트 實況을 담은 映畫 ‘장민호 드라마 最終回’도 설 連休 劇場街에서 볼 수 있다. 지난 24日 開封한 이 映畫는 아티스트 장민호의 첫 單獨콘서트 투어 ‘드라마’의 公演 實況과 舞臺 뒤의 비하인드 映像, 아티스트 그리고 人間 장민호의 인터뷰를 통해 그의 眞率한 이야기 等을 담아낸 콘서트 무비다. 特히 30日에는 장민호가 서울 地域 劇場을 찾아 觀客들과 直接 만나 感謝 人事도 傳할 豫定이다.

◇ 地上波

30日 SBS는 午後 11時5分 映畫 ‘미션파서블’을 선보인다. 지난해 2月 開封한 이 映畫는 김영광 이선빈이 主演을 맡은 코믹 映畫다.

31日, KBS 2TV는 이날 午後 11時20分에 문소리, 金信英, 장윤주의 ‘세姊妹’를 放映한다. SBS는 午前 9時50分 박서준, 안성기 主演의 ‘사자’를 放送한 뒤, 이날 밤 8時20分에는 차승원, 김성균, 李光洙 等이 活躍한 ‘싱크홀’도 선보인다.

설 當日인 2月1日, KBS 2TV에서는 세 篇의 映畫를 선보인다. 먼저 이날 午前 10時 ‘오! 문희’를 放送한 뒤, 이어 午後 9時40分에는 ‘킬러의 보디가드2 : 킬러의 와이프’를, 밤 11時35分에 개그맨 유세윤이 出演하는 ‘以上存在’를 放映한다. SBS는 午後 5時 유아인, 박신혜가 出演하는 ‘#살아있다’를 放送한다. MBC에서는 이날 午後 11時10分 성동일, 하지원, 김희원, 박소이가 出演한 ‘擔保’를 선보인다.

설 連休 마지막날인 2月2日, MBC는 午後 8時 고아성, 이솜, 박혜수 主演의 ‘삼진그룹 英語토익半’을 放映한다. SBS는 이날 午前 10時50分 정유미와 共有가 主演을 맡은 ‘82年生 김지영’을 放送하고, 이어 같은 날 午後 10時20分에는 유오성, 장혁의 ‘江陵’이 公開된다.

◇ 케이블

tvN은 2月1日 午後 6時50分 지난해 韓國映畫 興行作인 ‘모가디슈’를 선보인다. 또한 2月2日 午後 10時30分에는 황정민이 主演을 맡은 ‘人質’을 放映한다. tvN STORY에서는 TV 最初로 野球選手 최동원의 다큐멘터리 映畫 ‘1984 최동원’을 2月2日 午後 6時 선보인다.

OCN은 31日 午後 4時부터 톰 홀랜드의 스파이더맨을 復習할 수 있는 ‘스파이더맨: 홈커밍’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을 連續으로 放送한다. 또 2月1日 午前 9時30分에는 ‘해리포터 20周年 記念: 리턴 투 호그와트’를 放映한다.

(서울=뉴스1)
  • 좋아요
    0
  • 슬퍼요
    0
  • 火나요
    0
  • 推薦해요

댓글 0

只今 뜨는 뉴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