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호텔에서 推薦하는 年末年始 베스트 포토존6|東亞日報

롯데호텔에서 推薦하는 年末年始 베스트 포토존6

  • 東亞日報
  • 入力 2021年 12月 21日 03時 00分


코멘트

Hot Place
트리, 超大型 미디어 파사드 等 異色的인 裝飾이 가득∼

全 世界 32個 호텔 및 리조트, 1萬餘 客室을 運營 中인 롯데호텔이 반짝반짝 빛나는 홀리데이 裝飾으로 話題다. 海外旅行이 어려운 狀況이지만 異色的으로 꾸며진 國內 롯데호텔에서 特別한 年末年始를 보내며 人生 寫眞을 남길 수 있다.

1. 시그니엘 서울 로비
레드와 골드, 실버 컬러의 오너먼트와 트리 밑에 장식된 통나무들이 겨울 감성을 더하는 시그니엘 서울 크리스마스트리.
레드와 골드, 실버 컬러의 오너먼트와 트리 밑에 裝飾된 통나무들이 겨울 感性을 더하는 시그니엘 서울 크리스마스트리.
시그니엘 서울 로비에 들어서면 79層부터 81層까지 이어지는 大型 크리스마스트리가 발걸음을 멈추게 한다. 레드와 골드, 실버 컬러의 오너먼트가 어우러져 눈부시게 빛나며 트리 밑에 裝飾된 작은 통나무들이 겨울 感性을 더한다. 낮에는 통琉璃窓 너머로 보이는 幻想的인 스카이라인이, 해진 後에는 螺旋 階段을 따라 備置된 랜턴 照明과 優雅한 꽃裝飾이 華麗하고 럭셔리한 雰圍氣를 演出한다. 時間帶別로 自然 採光이 바뀌면서 다양한 雰圍氣의 寫眞을 만들어 준다.

2. 시그니엘 釜山 로비 & 더 라운지
시그니엘 부산의 포토스팟인 더 라운지. 창문 뒤로 펼쳐지는 바다를 배경으로 포토타임을 즐길 수 있다.
시그니엘 釜山의 포토스팟인 더 라운지. 窓門 뒤로 펼쳐지는 바다를 背景으로 捕討타임을 즐길 수 있다.
시그니엘 釜山 1層 로비에서는 블루 컬러 오너먼트로 裝飾된 트리가 訪問客들을 반긴다. 釜山과 海雲臺를 代表하는 시그니엘 釜山의 포인트 컬러이자 로비, 客室, 宴會場 等 호텔 곳곳에 볼 수 있는 블루를 트리에 담아냈다.

바다를 떼어놓고는 說明할 수 없는 시그니엘 釜山의 포토스팟은 3層에 位置한 더 라운지다. 窓門 뒤로 펼쳐지는 바다를 背景으로 시즌에 따라 다양하게 선보이는 애프터눈 티 세트와 함께 여유롭고 럭셔리한 捕討타임을 즐길 수 있다.

3. 롯데호텔 서울 外觀 & 로비
롯데호텔 서울 크리스마스트리는 따뜻하고 고급스러운 골드 계열 장식으로 꾸며졌다.
롯데호텔 서울 크리스마스트리는 따뜻하고 高級스러운 골드 系列 裝飾으로 꾸며졌다.
롯데호텔 서울은 市內에서 크리스마스 雰圍氣를 가장 잘 느낄 수 있는 市廳과 明洞 中間 地點에 자리하고 있다. 멀리서도 한눈에 들어오는 반짝이는 外觀 照明은 보기만 해도 年末 雰圍氣가 물씬 느껴진다. 로비에는 따뜻하고 高級스러운 골드 系列 裝飾으로 꾸며진 다섯 그루의 大型 트리와 루돌프가 추위에 얼었던 몸과 마음을 사르르 녹여준다. 앵글 가득 들어오는 트리는 어느 角度에서 찍어도 華奢한 人生 寫眞을 만들어 준다.

4. 롯데호텔 월드 로비
롯데호텔 월드는 올해 처음 크리스마스 裝飾을 선보였다. 호텔 로비 天障에서 내려온 大型 스크린에 콘텐츠 映像을 빔프로젝터로 投射하는 미디어 파사드를 設置했다. 샹들리에를 聯想케 하는 金빛 스노우 映像이 펼쳐지며 색다른 겨울 雰圍氣를 膳賜한다.

5. 롯데호텔 濟州 로비 테라스 & 風車라운지
롯데호텔 제주 8층 로비 테라스는 바다를 배경으로 온수풀과 풍차라운지, 야자수까지 한 번에 담을 수 있다.
롯데호텔 濟州 8層 로비 테라스는 바다를 背景으로 온수풀과 風車라운지, 椰子樹까지 한 番에 담을 수 있다.
海外旅行을 온 듯한 색다른 雰圍氣의 年末을 보내고 싶다면 롯데호텔 濟州가 제格이다. 호텔의 異國的인 風景과 濟州의 푸른 바다가 어우러져 호텔 곳곳이 포토존이 된다. 8層 로비 테라스는 바다를 背景으로 四季節 온수풀 해온과 風車라운지, 椰子樹까지 한 番에 담을 수 있어 必須 포토존으로 손꼽힌다. 롯데호텔 濟州의 象徵인 風車라운지 앞에서 해질녘 붉은 노을과 함께 寫眞을 찍는다면 童話 속 한 幅의 그림 같은 場面을 담을 수 있다.

6. 롯데호텔 蔚山 클럽라운지
롯데호텔 울산의 포토존은 울산 명물인 대관람차를 배경으로 인생샷을 남길 수 있는 클럽라운지다.
롯데호텔 蔚山의 포토존은 蔚山 名物인 大觀覽車를 背景으로 人生샷을 남길 수 있는 클럽라운지다.
롯데호텔 蔚山의 포토존은 蔚山 名物인 大觀覽車를 背景으로 人生샷을 남길 수 있는 工團뷰 客室과 클럽라운지다. 지난 11月 ‘蔚山 그랜드 휠’로 리뉴얼 오픈한 大觀覽車는 한層 더 밝고 華麗해진 照明으로 설레는 年末 雰圍氣를 만들어준다. 大觀覽車를 背景으로 窓門에 기대어, 와인 한 盞과 함께 雰圍氣 있는 浪漫컷을 찍을 수 있다.


글/신동구(生活 칼럼니스트)
寫眞/롯데호텔 提供
東亞日報 골든걸 goldengirl@donga.com
#골든걸 #goldengirl #롯데호텔
  • 좋아요
    0
  • 슬퍼요
    0
  • 火나요
    0
  • 推薦해요

댓글 0

只今 뜨는 뉴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