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希望과 힐링 가득한 年末年始 膳賜하는 에버랜드 ‘원터 位시스’|東亞日報

希望과 힐링 가득한 年末年始 膳賜하는 에버랜드 ‘원터 位시스’

  • 東亞日報
  • 入力 2021年 12月 21日 03時 00分


코멘트

goldengirl Info
Happy Holiday!

포시즌스가든은 ‘골든 일루미네이션’ 윈터가든으로 변신했다.
포시즌스가든은 ‘골든 日루미네이션’ 윈터가든으로 變身했다.
에버랜드가 겨울 시즌을 맞아 監査와 希望을 테마로 ‘윈터 位시스(Winter Wishes)’ 겨울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다. 社會的 距離두기 長期化로 지친 이들에게 慰勞와 感謝의 마음을 傳하고, 새로운 希望과 힐링 가득한 年末年始를 만들기 위해 準備했다.

‘골든 日루미네이션’ 윈터가든
에버랜드 代表 테마庭園人 約 1萬m²(3千坪) 規模의 포시즌스가든은 家族, 親舊, 醫療陣 等에게 監査와 希望의 메시지를 傳하는 ‘골든 日루미네이션’ 윈터가든으로 變身했다.

밤이 되면 길이 24m, 높이 11m 規模 LED 大型 스크린에 希望의 빛이 瀑布水처럼 쏟아지는 스페셜 映像이 上映된다. 스크린 앞 가든에는 컬러가 變하는 數十萬 個의 照明이 設置되고 로맨틱한 音樂이 흘러나오며 幻想的인 라이팅쇼 ‘빛의 심포니’가 約 5分間 每日 2回씩 펼쳐진다.

醫療陣에게 感謝의 마음을 傳하는 스페셜 포토존度 準備했다. 포토존은 數千 個의 백신 空甁 模樣 勇氣를 活用해 演出했다. 에버랜드 SNS 댓글 이벤트를 통해 顧客들이 作成한 醫療陣에게 보내는 메시지를 空甁 겉面에 담았다.

매일 밤 펼쳐지는 멀티미디어 불꽃쇼 ‘매직인더스카이’.
每日 밤 펼쳐지는 멀티미디어 불꽃쇼 ‘매직人더스카이’.
포시즌스가든 한 쪽에는 顧客들이 參與해 完成하는 ‘나눔의 姓’李 造成됐다. 平素 고마웠거나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感謝의 메시지를 적어 크리스탈 팰리스 內部에 設置된 행잉트리에 直接 걸면 된다.

이 外에도 麒麟, 코끼리, 판다, 펭귄 等 動物 造形物들이 實際 크기로 展示된 별빛 動物園과 눈사람 트리, 熱氣球, 大型椅子, 보름달 等으로 裝飾한 黃金빛 포토존이 있어 人生寫眞을 남기기에 좋다.

불꽃, 레이저 照明, 特殊效果, 映像, 音樂 等이 어우러지는 멀티미디어 불꽃쇼 ‘매직人더스카이’도 來年 1月 1日까지 포시즌스가든에서 每日 밤 펼쳐진다.

산타와 함께 힐링! ‘크리스마스 판타지’
카니발광장을 행진하는 ‘블링블링 X-mas 퍼레이드’는 매일 낮 1회씩 펼쳐진다.
카니발廣場을 行進하는 ‘블링블링 X-mas 퍼레이드’는 每日 낮 1回씩 펼쳐진다.
산타와 함께 힐링할 수 있는 ‘크리스마스 판타지’가 來年 1月 2日까지 펼쳐지며, 퍼레이드와 댄스 公演을 다채롭게 선보인다. 캐럴에 맞춰 하얀 눈을 흩날리며 퍼레이드길과 카니발廣場을 行進하는 ‘블링블링 X-mas 퍼레이드’는 每日 낮 1回씩 펼쳐진다. 그랜드스테이지에서는 산타마을의 이야기를 담은 댄스 公演 ‘베리 메리(Very Merry) 산타 빌리지’가 每日 2回씩 進行된다.

에버랜드 代表 캐릭터인 레니와 라라가 魔法棒을 찾아 冒險을 떠나는 라이브 뮤지컬쇼 ‘레니의 大冒險’도 그랜드스테이지에서 每日 선보인다. 公演이 끝난 後에는 俳優들이 캐럴에 맞춰 춤추고 노래하는 크리스마스 싱어롱쇼가 펼쳐져 아이들이 參與하기에 좋다.

‘크리스마스 마켓’도 來年 1月 2日까지 에버랜드 홀랜드빌리지에서 每週 金土日에 열린다. 異國的인 風景 속에 組成된 크리스마스 마켓에서는 바비큐, 스테이크, 우동 等 食事 메뉴부터 꼬치, 떡볶이, 와플 等 스낵과 디저트 메뉴까지 다양한 飮食과 飮料가 마련돼 있어 추위를 따뜻하게 녹일 수 있다. 週末에는 귀여운 캐릭터 商品부터 掌匣, 목도리 等 防寒用品까지 크리스마스 膳物도 購入할 수 있다. 산타, 루돌프 等 캐릭터 演技者들이 홀랜드 빌리지를 찾아 寫眞을 찍고 버스킹 公演도 펼친다.


글/신동구(生活 칼럼니스트)
寫眞/에버랜드 提供
東亞日報 골든걸 goldengirl@donga.com
#골든걸 #goldengirl #에버랜드 #윈터 位시스
  • 좋아요
    0
  • 슬퍼요
    0
  • 火나요
    0
  • 推薦해요

댓글 0

只今 뜨는 뉴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