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토바이로 케이크 配達하는 산타’로 表現한 現代的 크리스마스|東亞日報

‘오토바이로 케이크 配達하는 산타’로 表現한 現代的 크리스마스

  • 東亞日報
  • 入力 2021年 12月 21日 03時 00分


코멘트

goldengirl Info/Merry Christmas!
파리바게뜨, 聖水洞에 超大型 래핑 設置

성수동 랜드마크인 ‘메가박스 스퀘어 성수’ 건물 전면에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오토바이로 배달하는 산타’의 이미지를 담은 초대형 래핑을 선보였다.
聖水洞 랜드마크인 ‘메가박스 스퀘어 聖水’ 建物 前面에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오토바이로 配達하는 산타’의 이미지를 담은 超大型 래핑을 선보였다.
파리바게뜨가 크리스마스 캠페인 主題인 ‘雰圍氣 大反轉’을 알리는 超大型 래핑(Wrapping)을 設置했다. 성수동의 랜드마크인 ‘메가박스 스퀘어 聖水’ 建物 前面에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오토바이로 配達하는 산타’의 이미지를 담은 것. 파리바게뜨 自體 配達 서비스인 ‘파바 딜리버리’를 위트있게 紹介하며 크리스마스 雰圍氣를 演出했다. 江南, 홍대, 이태원 等의 地域에도 電光板 廣告와 게릴라 포스터를 통해 크리스마스 메시지를 알리고 있다.

파리바게뜨는 ‘파바 딜리버리’ 事前 豫約 서비스를 통해 지난해 同期 對比 約 3倍 以上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販賣했다. 그 中에서 MZ世代들이 차지하는 比重은 65%로, 前年 對比 10% 以上 增加한 數値이다.

파리바게뜨는 ‘雰圍氣 大反轉’을 主題로 40餘 種의 다양한 케이크를 선보였다. △부드러운 화이트 스폰지와 生크림, 딸기 콩포트를 쌓은 트리 模樣의 ‘위싱트리’ △딸기 시트에 生크림과 딸기 콩포트를 더하고 生딸기를 올려 完成한 2段 케이크 ‘블레싱 레드베리 스페셜’ △ 화이트 스폰지와 生크림, 딸기 콩포트가 어우러진 케이크를 산타 얼굴로 만든 ‘산타 이즈 백’ △초코 크런치의 바삭한 食感을 더한 초코케이크를 鐘 模樣으로 만든 ‘징글벨 징글벨’ △초코 케이크를 귀여운 펭수산타로 디자인한 ‘펭수산타’ 順으로 人氣가 많았다.

파리바게뜨가 準備한 신나는 크리스마스 이벤트
셀럽들과 함께 廣告 映像과 消費者 參與 이벤트도 企劃했다. 크리스마스 캠페인 主題인 ‘雰圍氣 大反轉’에 맞게 雰圍氣를 反轉시키는 셀럽들을 모델로 拔擢해 캠페인 리더 役割을 附與했다. 댄스 크루 YGX의 英보스 里正은 댄스 리더, 放送人 김나영과 두 아들은 패션&홈스타일링 리더, 實力派 歌手 이무진은 캐롤&콘서트 리더로 나섰다.

리더들의 크리스마스 꿀팁을 담은 映像도 公開했다. 里正은 特有의 깔끔하고 힙한 바이브가 담긴 댄스 動作 3가지를, 김나영과 아들들은 크리스마스 홈스타일링을, 이무진은 直接 만든 펑키하고 特別한 ‘이무진 캐롤’을 紹介했다.

파리바게뜨가 크리스마스를 위해 準備한 홈파티用 굿즈度 뜨거운 呼應을 얻고 있다. △大型 風船 7種과 레터링 風船, 3色 고무 風船, 호일커튼 等 華麗한 홈파티를 完成하는 ‘파티 데코팩’과 △라이프스타일 슈퍼앱 ‘오늘의집’과 協業해 500ml 肺 페트甁 約 300萬個를 再活用한 ‘親環境 不클러그’ 等 2種이 있다.


글/이지은(生活 칼럼니스트)
寫眞/SPC 提供
東亞日報 골든걸 goldengirl@donga.com
#골든걸 #goldengirl #파리바게뜨 #크리스마스
  • 좋아요
    0
  • 슬퍼요
    0
  • 火나요
    0
  • 推薦해요

댓글 0

只今 뜨는 뉴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