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2 靑少年音樂會
 




敎科書에서 우리가 배웠던 클래식…나이 드신 분들을 위한 音樂이라고요? 지루하고 딱딱한 자장歌 같은 音樂이라고요? 指揮者의 쉽고 알찬 解說과 함께 재미있는 클래식 音樂을 즐기실 수 있는 機會! 7名의 國內 最高 水準의 젊은 演奏者들이 들려주는 最上의 클래식 音樂旅行! 靑少年들과 家族들이 함께 할 수 있는 여름放學 맞이 동아일보 靑少年音樂會를 紹介합니다!!

  • 동아일보 靑少年音樂會는 어떤 音樂會인가요?

    東亞日報社에서 여름放學을 맞은 靑少年들을 위해 每年 開催하는 音樂會랍니다. 國內 最高 權威와 傳統을 자랑하는 동아音樂콩쿠르에서 入賞한 演奏者들이 出演해서 渾身의 힘을 다해 펼치는 熱情의 舞臺지요. 音樂會를 보고 나면, 저절로 클래식 音樂 愛好家가 되실걸요? 靑少年들뿐만 아니라 어린이와 어른 모두에게 有益한 音樂會랍니다.

  • 올해는 누가 出演하나요?

    2011年度 동아音樂콩쿠르의 入賞者인 이광일(오보에), 김하얀(소프라노), 김홍기(피아노), 김예성(플루트), 최진봉(바순), 김성현(테너), 이진아(클라리넷) 等 7名의 國內 最高 水準의 젊은 演奏者들이 우리나라의 代表的 交響樂團人 코리안심포니오케스트라와 함께 出演합니다. 指揮와 解說은 韓國 最高의 指揮者인 박은성 先生이 맡습니다. 指揮者 先生님께서 直接 準備하신 재미나고 有益한 解說을 期待해 보세요.

  • 어떤 曲들이 演奏되나요?

    여러분이 잘 알고 있는 스트라우스, 로시니, 라흐마니노프, 차이콥스키 等 우리가 敎科書에서 배운 作曲家들뿐만 아니라 구노, 라이네케, 훔멜, 슈포어 等 훌륭한 作曲家들이 各 樂器의 音色을 가장 잘 알 수 있도록 作曲한 協奏曲 및 聲樂曲들이 演奏될 豫定입니다. 한 자리에서 다양한 樂器의 協奏曲과 우리 歌曲, 오페라 아리아까지 鑑賞할 수 있는 이 특별한 機會를 놓치지 마세요.

  • 이番 音樂會에 對한 資料를 더 求할 수 있나요?

    仔細한 프로그램과 出演者 프로필은 www.donga.com 을 參考하세요. 또 알찬 內容의 프로그램 冊子도 準備하고 있으니 期待해 주세요.



  •  
    Copyright 2008 donga.com Privacy policy. email: help@donga.com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