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人生 샷 聖地! 오션 뷰 카페|여성동아

LIFE STYLE

place

人生 샷 聖地! 오션 뷰 카페

惡寒別 프리랜서 記者

2022. 07. 14

지나고 나면 남는 건 寫眞뿐. 멋진 風景과 感性이 넘실대는 바다 앞 카페에서 이 여름을 願 없이 즐겨볼 것. 

W181

巨濟島 旅行客들 사이에서 ‘핫플’로 名聲이 藉藉한 W181. 푸른 바다를 품은 野外 테라스와 풀 빌라 展望이 近似한 ‘선베드 존’은 마치 異國의 프라이빗 비치에 있는 듯한 느낌을 준다. 內部로 들어서면 통琉璃 너머 파노라마로 펼쳐진 오션 뷰가 感歎을 자아낸다. 아늑한 感性을 살린 北 카페는 暫時 冊을 읽거나 業務를 處理하기에 安城맞춤. 날씨가 좋을 때는 賣場 入口로 向하는 中央 階段에서 밝은 햇살과 바다를 背景 삼아 人生 寫眞을 남길 수 있다. 바닐라라테에 크림을 올린 크림바닐라와 아인슈페너를 비롯한 다양한 飮料와 水準級 베이커리度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니 꼭 한番 맛볼 것.

ADD 慶南 거제시 장목면 巨濟北路 2707 2層
OPEN 午前 10時~午後 9時 30分(年中無休) 
MENU 크림바닐라 6500원, 아인슈페너 7000원


이스트사이드 바이브 클럽

休養地 雰圍氣로 소문난 複合文化空間 이스트사이드 바이브 클럽은 江原道 固城에서 泰國 感性을 느낄 수 있는 곳. 그래픽을 더한 빈티지韓 外壁과 라탄 인테리어, 異國的 小品으로 꾸민 空間에 들어서면 海外旅行地에 온 듯한 錯覺이 들 程度다. 固城의 푸른 바다가 한눈에 들어오는 展望 또한 一品이다. 複合文化空間답게 카페 外에도 펍, 플리 마켓과 展示場 等이 함께 構成돼 있어 지루할 틈이 없는 것이 長點. 人氣 메뉴는 타이 치킨에 솜땀과 코코넛 쉬림프, 타이 고추, 밥 等을 곁들여 내는 ‘타이 치킨 밀’이다. 마무리로 달콤한 타이 티 한 盞이면 東南亞 休養地가 부럽지 않겠다.

ADD 江原道 高城郡 토성면 狂暴길 31
OPEN 午前 10時~午後 9時(水曜日 休務) 
MENU 타이 치킨 밀 1萬8000원, 타이 티 7500원

카페 고옥정

慶南 固城의 閑寂한 바닷가에 자리한 카페 고옥정. 韓屋의 고즈넉함에 現代的 感覺을 絶妙하게 結合한 建物과 그 앞으로 펼쳐지는 燈臺, 防波堤 等 바닷가 風景이 한 幅의 그림을 연상시킨다. 큼직한 窓 너머로 波濤치는 風景을 鑑賞할 수 있는 1層, 感覺的인 인테리어가 印象的인 2層, 탁 트인 바다를 眺望할 수 있는 루프톱까지, 카페 곳곳에서 오션 뷰를 만나게 된다. 고옥정의 베스트 메뉴는 크림커피. 아메리카노 또는 카페라테 위에 꾸덕꾸덕하고 告訴한 크림을 얹어 風味를 더했다. 賣場에서 直接 굽는 手製 디저트도 입所聞 났으니 놓치지 말 것.

ADD 慶南 固城郡 거류면 당동5길 54-7 
OPEN 午前 11時~午後 10時(月曜日 休務) 
MENU 크림커피 6000원 



포트 타운

포트 타운은 全南 麗水의 아름다운 바다를 코앞에 두고 커피 한 盞과 밥 한 끼 하며 場까지 볼 수 있는 로컬 마켓이다. 總길이 60m에 이르는 四角形 파노라마 창이 늘 時時刻刻 變하는 바다 風景으로 가득 차 있어 感歎詞가 절로 나온다. 포트 타운의 하이라이트는 파노라마 窓과 나란히 構成된 카페, 바 레스토랑, 마켓의 組合. 레스토랑에서는 地域에서 生産한 제철 食材料로 만든 料理와 嚴選한 鄕土酒를 함께 提案하는데 페어링이 훌륭하다. 디저트로는 카페에서 直接 만든 아이스크림 브라우니, 과일 生크림 크로플에 시원한 아이스아메리카노 組合 等이 人氣. 地域 먹거리, 와인, 工藝 食器類 等이 있는 로컬 마켓도 魅力的이니 麗水 旅行 때 參考하자.

ADD 全南 여수시 熊川남4로 17 2層 
OPEN 午前 11時~午後 10時(年中無休)
MENU 아이스크림 브라우니 8500원, 아메리카노 4500원


하라케케

하라케케는 海外로 여름休暇를 떠날 수 없어 아쉬운 이들이 풀場에서 餘裕로운 한때를 즐기며 발리 感性 寫眞도 찍을 수 있는 곳이다. 키 큰 椰子樹 아래 밀짚 파라솔과 라탄 소파, 리넨 천으로 裝飾한 寢臺 等을 配置해 休養地 雰圍氣가 물씬 풍긴다. 카페 곳곳이 포토 존이라 날씨만 좋으면 어느 스폿에서든 바다를 背景 삼아 近似한 人生 샷을 건질 수 있다. 커피와 티 外에도 하라케케 사파이어 等 칵테일과 麥酒까지 다양한 飮料가 具備돼 있다. 페퍼로니피자와 감자튀김, 치킨텐더 等 사이드 디時도 있어 아이를 包含한 家族 單位 旅行客이 들르기 좋다.

ADD 濟州島 서귀포시 속골로 29-10 16號 
OPEN 午前 11時~午後 9時(年中無休) 
MENU 페퍼로니피자 1萬5000원, 하라케케 사파이어 1萬3000원 

커피 인터뷰 파도리

커피 인터뷰 파도리는 忠南 泰安 파도리海水浴場 바로 앞에 있어 카페 어디서든 오션 뷰를 즐길 수 있는 곳. 큼직한 통琉璃窓을 바라보고 있으면 마치 海邊의 한 가운데 앉아 있는 듯한 氣分이 든다. 짙은 브라운 톤 建物 또한 포토 존으로 一品이다. 시그니처 메뉴는 쫀쫀하고 묵직한 휘핑크림이 魅力的인 아인슈페너. 루프톱 자리에서 시원한 바닷바람을 맞으며 커피 한 盞의 餘裕를 滿喫해도 좋을 듯.

ADD 忠南 泰安郡 소원면 波濤길 61-9 
OPEN 月~金曜日 午前 11時~午後 8時, 土~日曜日 午前 10時~午後 8時 
MENU 아인슈페너 5500원

#오션뷰카페 #힐링스폿 #여성동아

寫眞出處 인스타그램



  • 推薦 0
  • 댓글 0
  • 目次
  • 共有
댓글 0
닫기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