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2月 身上 뷰티템 리얼 品評|여성동아

STYLE

new

12月 身上 뷰티템 리얼 品評

글 최은초롱 記者

2021. 12. 08

眞正한 코德이라면 놓치지 말아야 할 이달의 身上 뷰티템. W DONG-A 스페셜리스트와 뷰티 專門家로 構成된 테스트段이 直接 써보고 리얼하고 率直하게 品評했다.

라부르켓 헤어 미스트 세븐 플라워즈 리미티드 
#헤어미스트 #헤어케어 #헤어퍼퓸

50ml 6만5천원

50ml 6萬5千원


REVIEW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 皮膚는 勿論이고 毛髮까지 乾燥해지는 것 같아요. 샴푸와 컨디셔너만으로는 乾燥한 毛髮을 完璧하게 管理하기 힘들어서 水分과 營養을 供給할 수 있는 헤어 미스트를 꼭 챙겨요. 이 製品은 세븐 플라워즈라는 이름에 딱 어울리는 隱隱한 꽃香氣가 魅力的이에요. 멜로, 알케밀라, 레몬밤, 페퍼민트, 베로니카, 야로, 프림로즈까지 7가지 꽃 抽出物이 촉촉하게 水分을 供給해주니 毛髮 엉킴도 줄어들더라고요. 패키지가 예뻐서 年末年始 膳物用으로도 좋은 것 같아요. 강현민(W DONG-A 스페셜리스트)

피브 하이퍼 핏 컬러 밤 美닝 아웃
#멀티밤 #정호연컬러밤 #비건멀티컬러밤

12g 1만3천원

12g 1萬3千원


REVIEW 겨울이라 그런지 乾燥한 皮膚에 부드럽게 스며드는 촉촉한 밤 타입 製品이 눈에 들어오네요. 하이퍼 핏 컬러 밤은 입술에 깊고 津한 保濕幕을 形成해주며, 미끈거리고 끈적이는 느낌 없이 透明하게 密着 피팅되는 것이 特徵이에요. 3가지 色 中 院 픽은 복숭앗빛이 감도는 避치 코럴 컬러인 美닝 아웃. 透明하고 맑은 色도 예쁘고 블러셔 代身 바르면 水彩畫처럼 두 뺨을 자연스럽게 물들여줘서 大滿足. 데일리 메이크업은 이 製品 하나면 가볍게 完成할 수 있어요. 이은선(W DONG-A 스페셜리스트)

아이소이 스킨케어 비건 쿠션 SPF38 PA++ 
#비건쿠션 #光彩皮膚 #촉촉쿠션

13g×2 4만8천원

13g×2 4萬8千원


REVIEW 極甚한 乾燥爐 苦悶하고 있는 분들이라면, 一旦 推薦! 무엇보다 便安한 密着力과 촉촉함에 높은 點數를 주고 싶어요. 물방울 模樣의 퍼프 에지를 活用해 코 兩옆과 눈 밑, 입 周邊 等 굴곡진 部位까지 꼼꼼하게 터치할 수 있어 精巧한 皮膚 演出이 可能해요. 國內 最初 비건 認證機關 ‘韓國비건認證院’의 테스트를 通過한 착한 쿠션이라니 더 믿음이 가네요. 호호바 氏 오일, 히알루론酸, 올리브오일, 캐모마일 꽃 午日 等 自然 由來 保濕 成分들 德分에 메이크업하는 瞬間에도 마치 皮膚가 숨 쉬는 듯한 氣分을 느낄 수 있어요. 송아람(W DONG-A 스페셜리스트)

아벤느 똘레랑스 컨트롤 밤
#高保濕페이셜밤 #極强保濕 #皮膚障壁强化

40ml 3만원

40ml 3萬원


REVIEW 皮膚 障壁 强化에 도움을 주고, 24時間 保濕 效果로 外部 刺戟에 흔들리지 않는 健康하고 촉촉한 皮膚를 가꿔주는 製品이에요. 長時間 野外 勤務 等으로 皮膚가 많이 乾燥한 날에는 水分 크림을 바르고 발라도 乾燥함이 가시지 않는 것 같았는데, 꼭 必要했던 아이템을 만났어요. 리치韓 크림 劑形의 밤 타입 텍스처를 乾燥하거나 眞情이 必要한 部位에 도톰하게 얹어주면 效果 滿點. 空氣 接觸을 遮斷한 튜브에 담아 保存劑 없이 低刺戟 포뮬러 劑形 그대로 安全하고 衛生的으로 使用할 수 있다는 點도 마음에 들어요. 이아영(메이크업 아티스트)

오가나셀 펩타이드 헤븐 워터 미스트
#鎭靜미스트 #水分미스트 #皮膚科化粧品

45ml 4만2천원

45ml 4萬2千원


REVIEW 皮膚 必須 構成 物質인 아미노산과 펩타이드를 含有해 油水分 밸런스를 꽉 잡아주는 鎭靜 미스트예요. 늘 皮膚가 乾燥하고 푸석한 便이어서 미스트라면 브랜드別로 다 써봤는데, 이 製品 正말 괜찮네요. 빈틈없이 촉촉하고 고르게 퍼지는 안개 分社 타입이라 메이크업 前後 언제라도 負擔 없이 使用할 수 있고 吸收力度 훌륭해요. 끈적임 없이 水分 保濕幕을 만들어주니 皮膚가 乾燥해질 틈이 없더라고요. 파우치에 쏙 들어가는 작은 사이즈라 恒常 가지고 다니면서 使用하고 있어요. 이민정(W DONG-A 스페셜리스트)



달바 화이트 트러플 퍼스트 아로마틱 스프레이 세럼
#프리미엄비건 #비건미스트 #換節期推薦템

60ml 2만6천원

60ml 2萬6千원


REVIEW 7百60萬 甁 以上 販賣된 달바 미스트 세럼의 프리미엄 비건 세럼 라인이에요. 이탈리아 브이라벨(V-label) 비건 認證과 獨逸 더마 테스트까지 完了했다니 더 믿음직스러워 보이네요. 에센스 層과 오일 層이 分離되어 있어서 使用 後에 끈적함이 남지는 않을까 若干의 걱정이 들었지만, 얼굴에 噴射하는 瞬間 저 멀리 사라졌어요. 미스트를 뿌린 게 맞나 싶을 程度로 곱디고운 粒子들이 답답함 없이 皮膚에 내려앉아 촉촉함만 남기더라고요. 隨時로 뿌려주며 皮膚 光彩와 彈力까지 한 番에 管理할 수 있다니 一石二鳥 아닌가요. 김수하(뷰티 크리에이터)

?新製品 리뷰를 위해 該當 브랜드로부터 製品을 제공받았습니다.

製品協贊 달바 라부르켓 아벤느 아이소이 오가나셀 피브 



  • 推薦 0
  • 댓글 0
  • 目次
  • 共有
댓글 0
닫기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