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ortune|여성동아

連載記事

Fortune

JULY 2022

禹온(祐?) 場所定

2022. 06. 23

쥐띠

幸運 小品 라탄 백·五色 실팔찌 金錢○ 健康× 愛情△

總運 失手를 감추지 말고 正直하게 對處하는 게 信賴를 얻는 길. 흐트러진 日常 再整備가 必要하고 口舌은 避할 수 없으니 남 말에 一喜一悲 말자. 一週日 單位로 計劃 세우고 實行 與否 체크. 60年生 公共場所에서 失禮되는 行動 操心. 幸運의 별이 비추고 있으니 이벤트나 抽籤 行事에 積極的으로 應募瑕疵. 72年生 家庭不和나 兄弟에게 근심이 있으니 讓步하고 友愛를 敦篤히 하고자 努力하자. 外貌 變化는 自信感 上昇. 體重 管理와 衣裳에 投資하기. 84年生 理性의 誘惑에 “한 番쯤” 하다 家庭이 위태로워진다. 失物數 있으니 마음도, 所持品도 團束 必要.

소띠

幸運 小品 핸드크림·다이어리 金錢× 健康△ 愛情×

總運 不眠의 밤이 잦은 時期. 잠자리를 바꿔보고 寢具는 赤色 系列로 選擇해보자. 是非를 따지다 잃는 것이 많으니 意見 衝突 時 一旦은 相對 意見을 受容할 것. 하고자 하는 일은 망설이지 말고 조용히 推進. 61年生 지나친 固執으로 自身을 고립시키지 말고 家族과 疏通 및 共感 必要. 後悔하기보다는 原因 分析이 重要하다. 73年生 甘言利說에 넘어가 크게 後悔하지 말고 義理를 지키는 쪽을 選擇할 것. 中間者 役割이 重要한 때이니 客觀的인 狀況判斷 必要. 85年生 散漫한 일 處理로 本來의 目的을 벗어나게 되니 일의 順序대로 集中하고 성실하자.

虎狼이띠

幸運 小品 네잎클로버·圖章 金錢○ 健康× 愛情○



總運 마음의 彷徨이 깊고 熱情과 意欲마저 잃는 韻이니 躁急하게 새로운 挑戰에 나서기보다는 現在에 集中하고 日記를 써보자. 空氣 좋은 숲에서의 글램핑, 이른 여름休暇도 좋다. 62年生 威壓的인 行動으로 아랫사람 怨聲이 잦으니 相對를 尊重하고 부드러운 말套로 對하자. 食中毒과 배頉 避하려면 海産物 操心. 74年生 잦은 口舌은 嫉妬로 인한 것이니 謙遜하게 自身을 낮출 것. 재주가 많아도 融通性이 不足하면 인정받기 어려우니 視野를 넓히자. 86年生 마음의 毒을 다스리지 못하면 스스로가 수치스러워진다. 思索하고 祈禱하고 自身에게 膳物하기.

토끼띠

幸運 小品 눈썹 가위·人工눈물 金錢△ 健康× 愛情×

總運 하던 일을 暫時 미루고 지친 自身에게 休息을 주자. 不合理한 일이 생겨도 原則에서 벗어나지 않으면 남의 片道 내 篇 된다. 義理를 지키자. 애써 찾아온 손님은 盛大한 晩餐으로 接待할 것. 63年生 茫茫大海에 홀로인 듯 외롭다 恨歎 말고 趣味를 갖자. 相對 行動을 指摘하듯 말하는 習慣은 고쳐야 誤解를 사지 않는다. 75年生 夫婦 사이에 實體 없는 疑心으로 感情 消費 말고 믿음으로 克服하자. 現實性 없는 일에 휩쓸리지 말 것. 87年生 同僚의 背信이 있을 韻이니, 미운 사람에게 오히려 善心을 베풀어두자. 相對를 無視하다 큰코다치니 親切할 것.

龍띠

幸運 小品 現金·家族寫眞 金錢○ 健康△ 愛情×

總運 安易한 生活에서 벗어나 習慣을 바꿀 機會가 올 것이니 가벼운 勸誘라도 肯定的으로 받아들이자. 일의 順序가 成敗를 左右, 散漫함 줄이고 基本에 忠實할 것. 海外旅行을 計劃瑕疵. 64年生 後輩나 同僚들 人生 相談에 많은 時間을 빼앗기나 言行이 빛을 보게 된다. 不動産 投資 苦悶은 中旬 以後에 決定하자. 76年生 아직 準備가 不足한 狀況이니 여러 일에 손대지 말 것. 率直한 言行이 오히려 禍根이 되니 말을 아끼자. 88年生 感情에 흔들리지 말고 지켜야 할 祕密은 끝까지 지킬 것. 2歲 計劃이 있다면 이달이 좋으니 健康한 食單으로 父母 될 準備.

뱀띠

幸運 小品 반짇고리·선글라스 金錢△ 健康△ 愛情○

總運 내 것 챙기려다 사람을 잃게 되니 李達은 나누고 베풀자. 他人 앞에서 絶對 화내지 말고 짜증은 더더욱 操心. 家庭이 便安해도 盞 근심이 있다면 집 大淸掃로 좋은 運을 부르자. 65年生 새로운 모임에 加入하고 남을 많이 도울수록 얻는 것도 많아진다. 指導者로서 苦悶이 따르는 韻이니 中立的 姿勢를 維持할 것. 77年生 理性과의 口舌數로 家庭에 危機가 올 수 있으니 飮酒 모임 自制하고 잘못된 因緣은 整理하자. 89年生 過慾은 得보다 失이 많다. 높은 目標는 中途 抛棄가 쉬우니 작은 것부터 實踐할 것. 새로운 職業에 對한 挑戰은 始作이 半이다. 挑戰!

말띠

幸運 小品 量産·오르골 金錢× 健康× 愛情○

總運 能力만큼 計劃해 작게 始作할 것. 甘言利說에 속아 크게 狼狽 보는 韻이니 사람을 쉽게 믿지 말자. 洗濯室·下水溝 淸掃는 자주 하고, 化粧室 修理할 게 있으면 미루지 말자. 66年生 世俗에서 벗어나 혼자만의 時間이 必要하다. 좋은 사람이 되기보다 自己鑑定에 率直해지자. 車輛 購入을 苦悶한다면 이달이 適期. 78年生 뜻대로 안 된다고 괴로워 말자. 抛棄하지 않으면 半切은 解決된다. 家族과 쓸모없는 感情 對立은 禁止. 90年生 同僚들 助力이 必要한 時期, 膳物이나 食事 接待로 마음을 얻자. 自己 管理를 위해 外國語를 工夫하거나 趣味를 開發하자.

羊띠

幸運 小品 便紙 封套·헤어미스트 金錢△ 健康× 愛情○

總運 일감이 쌓이는 달이니 미루지 말고 計劃을 세워 進行하자. 쓸데없는 固執으로 同僚들 눈총을 받을 수 있으니 弔花를 原則으로 삼을 것. 스트레스가 쌓인다면 自然의 소리나 冥想音樂 듣기. 67年生 내 앞가림이 걱정이니 健康 管理하고 老後對策을 點檢하자. 對人關係에서 好感도를 높이고 싶다면 눈썹을 管理할 것. 79年生 人脈 擴張에 도움이 되는 모임에 加入해 積極的으로 活動하기. 當身을 謀陷하는 者가 생겨도 對應하지 말고 沈默하자. 91年生 戀人 사이에 三角關係 誤解를 받을 수 있으니 確實한 整理 必要. 다이어트를 하고 싶다면 저녁 禁食할 것.

원숭이띠

幸運 小品 金팔찌·帽子 金錢○ 健康△ 愛情○

總運 착한 사람보다 단단한 사람이 되어야 할 때. 人脈 다이어트가 必要하니 不必要한 모임은 整理하자. 不足한 睡眠은 쉬는 날 몰아서 補充하고 趣味를 開發해 眞正한 ‘小確幸’을 얻자. 68年生 準備되지 않은 投資는 後悔를 부른다. 充分히 工夫한 後 年末에나 試圖할 것. 飮食은 少量으로 자주 먹고 물은 空腹에 마시기. 80年生 外部 活動이 많으면 口舌이 잦으니 飮酒 모임 避하고 理性의 誘惑을 操心할 것. 좋은 意圖라도 남 말은 禁物. 92年生 周邊 忠告를 귀담아듣지 않으면 損害를 입을 수 있으니 操心할 것. 남의 短點 指摘하기보다는 稱讚만 하기.

닭띠

幸運 小品 金半指·가글額 金錢○ 健康× 愛情△

總運 協力이 必要한 일을 할 때 3名을 넘기지 말 것. 집 안에 멈춘 時計가 있으면 고치거나 버려야 좋다. 나만 모르는 所聞이 퍼지고 있으니 不健全한 異性 關係는 迅速히 整理하고 쥐띠에게 도움 要請. 69年生 只今 하는 일을 성사시키려면 自身을 잊을 程度의 沒入이 必要하다. 複雜한 日常을 整理하고 미니멀 라이프를 이루자. 81年生 現在 狀況에서 벗어나고 싶은 時期. 暫時 외톨이로 살아보고 미움받을 覺悟로 所信 發言도 해보자. 93年生 多少 抑鬱한 狀況에 處해도 問題를 키우지 말고 일에만 專念할 것. 理性을 選擇할 때 外貌보다는 能力을 于先瑕疵.

개띠

幸運 小品 블랙 紙匣·비타민劑 金錢△ 健康△ 愛情×

總運 달콤한 誘惑이 禍根! 中心 없는 自身을 警戒하자. 自己 利益을 챙기려다 怨恨을 사면 그 畫家 平生을 가니 信義를 지킬 것. 職業 變動은 좋고 문서운은 때가 아니니 미룰 것. 70年生 株式을 하고 있다면 性急히 팔지 말 것. 리더라면 팀員의 힘든 일을 챙기자. 抑鬱한 陋名을 쓰기 쉬우니 言行 操心. 82年生 配偶者와 倦怠期를 克服하려고 努力하자. 하는 일은 막힘없이 進行되니 乘勝長驅. 94年生 어떤 狀況에서든 걱정보다는 勇氣가 必要하다. 마음에 둔 理性이 있다면 當身의 眞心을 傳하고, 對話할 때 相對를 指摘하는 習慣이 있는지 생각해보기.

돼지띠

幸運 小品 이어폰·銀半指 金錢△ 健康△ 愛情○

總運 애써 努力해온 일을 부주의한 管理로 한瞬間에 그르칠 수 있으니 마지막까지 緊張을 늦추지 말자. “언젠가는” 하며 放置해온 肉體가 젊음과 健康을 잃어가고 있다. 運動을 始作할 것. 71年生 惡夢을 자주 꾼다면 寢臺 位置를 바꾸고 얻은 物件은 버리자. 職場人은 組織에 많은 利益을 주고 事業家는 큰 入札에 成功한다. 83年生 不安感과 강박증은 相談을 통해 克服할 것. 是非를 다투다 口舌에 오를 수 있으니 모임을 避할 것. 95年生 윗사람이 紹介하는 사람이 天生緣分이니 因緣을 놓치지 말자. 不平은 더 큰 不滿을 만든다. 感謝 日記로 性格 바꾸기.

禹온(祐?) 場所定 成功的인 삶의 方向을 提示하는 專門 相談室(YMDT) 運營. 又石大 平生敎育院 專任敎授. 원광대 東洋學大學院 碩博士 課程 修了. 



  • 推薦 0
  • 댓글 0
  • 目次
  • 共有
댓글 0
닫기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