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ortune|여성동아

連載記事

MARCH 2022

Fortune

禹온(祐?) 場所定

2022. 03. 23

쥐띠

幸運 小品 銀半指·커피믹스 金錢×健康○愛情△

總運 有用한 情報를 얻을 수 있는 韻이니 專門家 모임에 자주 參席하자. 意見 衝突이 잦은 時期, 中立에 서서 觀望하는 것이 賢明하다. 洗濯機·下水溝 淸掃 깨끗이 하고 玄關에 芳香劑 놓기. 60年生 瞬間의 欲望이 理性을 잃게 하니 헛된 꿈을 꾸지 말자. 偏頭痛이 잦으니 常備藥을 챙기고 하루 2L 程度의 물을 마셔보자. 72年生 決定的인 瞬間에 對備해 助力者를 찾아볼 것. 남을 위해 犧牲하면 주는 것보다 받는 것이 더 크다. 84年生 지나친 謙遜보다 適當한 自己 PR이 成功의 열쇠, 當身을 디자인하라. 집 안을 淸掃해 비우고 整頓하면 幸運을 부른다.

소띠

幸運 小品 헤어밴드·네임 펜 金錢○健康△愛情○

總運 機會는 準備된 者에게만 오는 것! 時間은 計劃的으로, 핸드폰은 꼭 必要할 때만 使用하기. 不況을 이겨내려는 非常 作戰이 的中, 奇拔한 아이디어와 깊은 思考가 成功을 부른다. 61年生 일에 曙光이 비치고 子女의 傾斜路 웃음꽃이 滿發한다. 文書의 變化 흐름이 좋으니 機會가 왔을 때 서두르자. 73年生 따뜻한 말 한마디가 狀況을 逆轉시키니 말失手나 잘못된 行動을 했다면 바로 謝過하자. 注意 産만이 事故의 原因이 되니 차분한 態度를 維持할 것. 85年生 머리 굴려 꼼수 쓰다 망신당하지 말고 正當한 方法으로 處理하자. 다이어트는 只今이 適期.

虎狼이띠

幸運 小品 에코백·비스킷 金錢△健康×愛情×



總運 主導權 싸움으로 눈치作戰이 豫想되니 빠른 判斷力으로 勝負手를 띄우자. 企劃力과 아이디어가 旣發해지는 時期, 文書 作成을 서두르자. 平素에 물을 많이 마시고 걷는 時間 늘리기. 62年生 바쁜 日常으로 慶弔事를 지나쳤다면 늦더라도 꼭 챙겨주고, 老化를 改善하는 美容 施術은 果敢히 試圖하자. 비타민 챙겨 먹기. 74年生 여러 사람이 介入되면 좋을 것이 없으니 單獨으로 推進하는 것이 利得. 消化不良·皮膚疾患은 食習慣만 바꿔도 治療된다. 86年生 他人 文書 代行은 신중하게 하지 않으면 큰 失手가 따른다. 브라운 系列 상의가 財物을 부른다.

토끼띠

幸運 小品 레드 紙匣·消毒劑 金錢○健康△愛情△

總運 지친 日常을 回復하려면 家族과 旅行을 計劃瑕疵. 健康檢診은 미루지 말고 豫約부터 해놓고, 그동안 身世 진 사람에게는 盛大한 食事를 待接해보자. 뒷말은 不和의 씨앗, 말操心瑕疵. 63年生 人間關係로 疲勞가 累積되는 時期, 適當한 拒絶과 人脈 다이어트가 正答. 體質에 맞는 補藥 먹기. 75年生 좋은 印象이 좋은 運을 만든다. 外貌에 投資하고 눈썹 整理 잘하기. 於此彼 損財數가 있으니 家電製品을 바꿔보자. 87年生 스스로를 過小評價 말고, 充分히 해낼 수 있으니 一旦 出發! 景品 應募나 福券 當籤에 幸運이 따르니 놓치지 말 것. 헤어스타일 바꾸기.

龍띠

幸運 小品 말발굽 編者·미스트 金錢×健康△愛情×

總運 燈盞 밑이 어두운 法, 가까운 사람을 疏忽히 여기다 배신당하기 쉽다. 意見 衝突이 생겨도 自尊心 건드리는 말은 삼갈 것. 바다 旅行은 자주 다니고, 同窓會 모임은 되도록 參席. 64年生 一時的인 倦怠期니 人間關係 斷絶은 삼갈 것. 反復的인 일 處理에 짜증 내지 말고 要求대로 해줘야 좋다. 76年生 無意味한 人間關係로 時間 浪費 말고 生活 態度부터 고쳐보자. 配偶者와 高級 食堂에서 雰圍氣를 내보고 對話의 時間을 많이 만들자. 88年生 雜念이 많아져 게을러지니 생각은 미루고 一旦 淸掃부터 해보자. 새로운 일이 주어지면 빠른 適應이 必須.

뱀띠

幸運 小品 손거울·에코백 金錢○健康×愛情△

總運 모든 일을 明明白白히 하려 하기보다 適當한 調律을 통해 解決하는 게 낫다. 軌道 離脫로 彷徨하지 말고 제자리로 가야 後悔 없다. 좋은 情報는 나눌수록 좋으니 公開하고 남 흉은 禁止. 65年生 지나친 認定 欲求로 헛돈 쓰지 말고 自身을 돌아보는 時間을 갖자. 親舊의 金錢 付託은 拒絶하는 게 서로에게 좋다. 77年生 좋은 意圖로 忠告했다가 誤解를 살 수 있으니 可及的 參見은 避하자. 宗敎에 맞는 팔찌 着用으로 幸運을 불러보자. 89年生 重要한 모임 前에 人事말을 準備해두고, 相對 말에 귀 기울이자. 夫婦 葛藤은 잦은 술 모임 때문이니 自制할 것.

말띠

幸運 小品 新券 現金·卓上時計 金錢○健康○愛情△

總運 하던 일은 中間 點檢을 해보자. 쫓기듯 일하면 놓치는 것이 많으니 쉬엄쉬엄할 것. 이 달은 睡眠 時間을 늘리고 물소리 冥想이나 바다 旅行이 좋겠다. 새 일 벌이지 말고 現在 일을 固守하자. 66年生 집에 손님을 招待해 가벼운 晩餐을 즐겨보자. 苦悶이 길어지면 機會를 놓치게 되니 처음 생각으로 選擇하자. 78年生 不便한 모임은 가봐야 더 不便해지니 핑계를 대고라도 避해보자. 複雜한 日常을 點檢하는 달이니 周邊 關係와 집 整理·淸掃하기. 90年生 疏遠했던 親舊에게 먼저 다가서 보고, 내게 맡겨진 일은 핑계 대지 말고 無條件 Yes! 다이어트는 只今 始作!

羊띠

幸運 小品 드림캐처·피규어 金錢×健康△愛情△

總運 性急하게 進行하면 損害만 입게 되니 契約이나 投資는 月末쯤 機會를 보자. 些少한 感情 問題가 크게 惡化하니 참아내는 忍耐가 切實하다. 不眠症은 머리를 西北쪽에 두면 좋다. 67年生 只今도 늦지 않았으니 未來를 보고 當身의 價値 提高에 挑戰하자. 下體 浮腫·저림 現象이 있을 때는 韓方治療가 좋다. 79年生 社會的인 成就가 높은 달이니 願하는 것에 挑戰해보자. 아는 만큼 보이는 法, 不足한 經濟 知識을 習得瑕疵. 91年生 配偶者·戀人과의 葛藤이 深刻해질 수 있다. 아픈 만큼 成熟해지는 契機로 삼을 것. 非常金을 털어서라도 家族을 위한 支出을 해보자.

원숭이띠

幸運 小品 스카프·登山靴 金錢△健康×愛情○

總運 내 생각이 옳다는 固執을 버려야 願하는 바를 이룰 수 있다. 他人과 感情 衝突이 생기면 지레斟酌 말고 正確한 事實에 根據해 對話하자. 캠핑·汽車 旅行으로 힐링하고 適當한 쇼핑도 굿! 68年生 過多한 業務가 큰 病으로 이어질 수 있으니 週末엔 約束을 미루고 쉬자. 相對의 意圖를 빠르게 判斷하는 것이 열쇠다. 80年生 일이 龍頭蛇尾로 끝나기 쉬우니 끈氣를 보여주고, 相對를 憎惡하기보다는 나를 사랑하는 데 注力하자. 92年生 달콤한 誘惑을 操心하고 지키지 못할 約束은 하지 말자. 어려운 일이 있을 때는 西쪽 方向에 祈禱하면 解決된다.

닭띠

幸運 小品 足浴期·香水 金錢○健康○愛情△

房 淸掃로 좋은 運을 불러들이자. 中古 物品은 집에 들이지 말 것. 93年生 未婚이라면 條件보다 사람을 보고 選擇해야 後悔 없다. 흰色 옷은 避하고, 灰色 系列 正裝이 幸運을 부른다. 鼻炎은 서둘러 治療할 것.

개띠

幸運 小品 스마트워치·라이터 金錢○健康△愛情○

總運 調律·調整이 不可避한 일은 처음부터 다시 살피자. 내 能力으로 家族의 難關을 解決할 수 있으니 最善을 다해 지켜주자. 가장 큰 挑戰은 自身과의 싸움에서 이기는 것. 70年生 周圍 사람과 摩擦이 잦으니 感情 起伏을 注意하자. 내 固執만 부리면 失敗 責任을 떠안게 되니 協力이 最善. 82年生 放心하고 있다가 競爭者의 攻勢로 窮地에 몰릴 수 있으니 緊張을 늦추지 말 것. 원숭이띠는 必히 操心. 94年生 智慧의 神이 지켜주고 있으니 깊은 思考로 天才的 靈感을 發揮하자. 남의 愛情 問題에는 나서지 말 것. 感情에 휘말려 非難의 화살을 맞는다.

돼지띠

幸運 小品 스탠드 照明·오리 人形 金錢△健康×愛情△

總運 當身의 影響力을 보여줄 時期, 自信感으로 勝負하자. 興奮하지 말고 부드러운 微笑를 지으면 主導權을 가져올 수 있다. 要點만 簡潔하게 說明한다면 모든 決裁 無事通過! 71年生 過慾으로 噴水를 잃으면 負債가 瞬息間에 불어난다. 節制의 힘을 보여줄 時期. 돈보다 人間關係에 價値를 두자. 83年生 配偶者에게 決定的 도움을 줄 수 있으니 깊이 關與해도 좋다. 말套가 直線的이라면 부드럽게 말해야 共感을 얻는다. 95年生 戀人에게 自己 祕密을 쉽게 말하지 말 것. 消極的인 日常에서 벗어나 모임에 加入하고 未來 有望 職種을 檢索해보자.

#여성동아

禹온(祐?) 場所定
成功的인 삶의 方向을 提示하는 專門 相談室(YMDT) 運營. 又石大 平生敎育院 專任敎授. 원광대 東洋學大學院 碩博士 課程 修了. 問議 seven5322@naver.com




  • 推薦 0
  • 댓글 0
  • 目次
  • 共有
댓글 0
닫기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