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톰포드뷰티·脈 2022 S/S ‘이건 꼭 사라’ 템|여성동아

STYLE

beauty

톰포드뷰티·脈 2022 S/S ‘이건 꼭 사라’ 템

글 이진수 記者

2022. 02. 16

겨울잠에 든 色調 製品을 깨워야 할 때. 봄 메이크업의 키포인트는 컬러가 돋보이는 아이·립 製品 아닌가! 어떤 製品을 사야 할지 苦悶이라면 美貌를 꽃피워줄 8가지 必須 아이템을 參考하자.

톰포드뷰티 首席 메이크업 아티스트
신관홍의 ‘아이 메이크업’ 便

인스타그램 팔로어 8萬6000名을 保有한 人氣 메이크업 아티스트 신관홍(@gio_shin). 메이크업 20年 經歷의 그가 생각하는 2022 S/S 아이 메이크업의 포인트는 ‘生氣’와 ‘華麗함’이다. 컬러는 生氣潑剌한 핑크. 美國 色彩 硏究所 팬톤이 ‘올해의 컬러’로 選定한 보라色 系列 ‘베리 페리’를 聯想시킨다. 핑크는 두루두루 活用하기 좋은 컬러다. 헐렁하고 넉넉한 오버핏 ‘슬라우치(slouch) 룩’처럼 메이크업에서도 便安함과 格式의 境界를 神經 써 表現할 것.

6g 5만5000원

6g 5萬5000원

PICK 1 이모션프루프 아이 프라이머
리퀴드 劑形의 아이 專用 프라이머로 메이크업 前 눈가를 매끄럽게 整頓해준다. 皮膚 톤 寶鼎은 勿論 아이섀도의 발색力을 높이고, 長時間 鮮明한 컬러 維持까지. 카페인 成分이 있어 皮膚 循環 및 鎭靜 效果도 發揮한다. 눈두덩, 눈 밑 애굣살에 使用할 수 있다.

Tip 아이 메이크업을 할 때 컬러를 잘 表現하고 싶다면 반드시 專用 프라이머를 使用하자.

6g 12만1000원

6g 12萬1000원

PICK 2 아이 컬러 쿼드 人솔렌트 로즈
데일리 메이크업부터 大膽한 스타일까지 演出 可能한 製品. 鮮明하게 발리는 매트, 隱隱한 시머, 光澤感이 흐르는 새틴. 펄感의 스파클 4가지 컬러로 組合했다. 발색과 密着力이 좋다.

Tip 大膽한 룩에 글리터 아이섀도를 果敢히 使用해보자. 메이크업 스킬이 없어도 큰 效果를 發揮하니 自身 있게 바르기.



14g 9만6000원

14g 9萬6000원

PICK 3 셰이드 앤 日루미네이트 人텐시티 #1
크림 劑形의 하이라이팅·셰이딩 컨투어링 팔레트. 發色이 자연스러워 얼굴 輪廓을 잡기 쉽고, 블러셔로도 活用할 수 있다. 여러 番 덧발라도 뭉침이 없는 게 特徵. 銳敏한 皮膚에 使用하기 좋다.

Tip 한 듯 안 한 듯 陰影 팔레트로 活用 可能하다. 셰이딩 크림은 눈썹을 채우는 브로用으로 쓰고, 하이라이팅 크림은 눈썹 바로 밑 가장 튀어나온 뼈 部分에 살짝 터치해보자. 손으로만 발라도 立體的인 눈매 完成.

35gm, 5만2000원

35gm, 5萬2000원

PICK 4 이모션프루프 아이라이너 都彌네이터
섀도를 끝냈다면 그다음은 아이라인. 再購買率 1位 製品이다. ‘롱 來스팅’ 效果로 持續力이 높다. 펜슬 上段을 빼면 心지를 깎을 수 있는 샤프너가 보인다.

Tip 크림 劑形으로 願하는 눈매를 演出하기 쉽다. 아이라이너는 메이크업의 完成度를 左右한다. 이 段階를 빠뜨리면 눈매가 흐려 보이거나, 魅力이 半減될 수 있다. 賣場에 訪問해 테스트해보시길.

맥 코리아 내셔널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성욱의 ‘립 메이크업’ 便

13年 次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성욱(@miukmiuk). 얼굴 한 部位를 돋보이게 演出하는 ‘Focus Features’ 메이크업 專門家다. 그가 推薦하는 洗練된 립 메이크업은 뭘까. 大勢 컬러는 亦是 ‘핑크’. 봄철 베이스 메이크업이 가벼워지면 립 製品의 質感 表現이 重要해진다. 最上의 립 컨디션 維持는 必須.

30ml 5만2000원

30ml 5萬2000원

PICK 1 라이트풀 C+ 코랄 그라스 틴티드 프라이머 SPF45 PA++++
올해 베이스 메이크업 트렌드인 ‘워터 글로’(촉촉한 狂)를 演出할 수 있는 베이스 製品. 皮膚를 로즈 톤으로 華奢하게 밝혀준다. 매끈하고 透明한 글로도 쉽게 演出할 수 있다. 强力한 紫外線 遮斷·保濕 機能 兼備.

Tip 스프링 립 포커스 스타일을 演出하려면 깨끗한 베이스가 必須다. 손으로 쓱쓱 펴 발라 使用하기 좋다. 쿠션·파운데이션 前 段階에 使用하면 톤이 맞지 않는 베이스도 魔法처럼 살려준다.

15ml 2만6000원

15ml 2萬6000원

PICK 2 립 컨디셔너 SPF 15
입술 컨디션 管理를 위한 製品. 詩語버터, 아몬드 午日 等이 들어 있어 립 保濕에 最適이다. 립스틱을 예쁘게 잘 바르고 싶다면 使用해볼 것. 입술 屈曲에 맞는 튜브形 애플리케이터 形態라 使用이 簡便하다.

Tip 매끈한 립 만들기를 위한 必須 아이템. 낮에는 립 컨디셔너로, 밤에는 립 팩으로!

3g 3만1000원

3g 3萬1000원

PICK 3 러스터글래스 립스틱 프렌다
2022年 핑크 컬러를 再解釋한 아이템. 脈이 핑크에 對한 다양한 解釋을 담은 ‘里:띵크’ 핑크 컬렉션에서 紹介한 러스터글래스 립스틱이다. 가볍고 촉촉한 건 勿論, 持續力이 높아 맑은 컬러를 오래 演出할 수 있다.

Tip 톡톡 두드려주거나 미끄러지듯 한 番에 簡單히 바르는 게 좋다. 乾燥한 날씨에 必須.

4.1g 3만2000원

4.1g 3萬2000원

PICK 4 아이 브로禹 빅 부스트 파이버 젤 링거링
립 製品은 아니지만 完璧한 립 메이크업에 꼭 必要한 브로 아이템. 스프링 메이크업의 關鍵은 맑은 表現이다. 브로의 결을 살려 산뜻한 이미지를 演出하기 좋다. 땀에 强하고 물에 지워지지 않는 超强力 製品. 24時間 동안 뭉침·번짐 없이 豐盛한 눈썹을 維持할 수 있다.

Tip 브로 결을 따라 가볍게 쓸어주기만 해도 흐릿한 눈썹을 補完한다. 實際 自己 눈썹처럼 自然스러운 演出 可能.

寫眞提供 톰포드뷰티 맥
도움말 신관홍(톰포드뷰티 敎育部 次長) 이성욱(맥 코리아 내셔널 아티스트)



  • 推薦 0
  • 댓글 0
  • 目次
  • 共有
댓글 0
닫기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