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ortune|여성동아

LIFE STYLE

DECEMBER 2021

Fortune

禹온(祐?) 場所定

2021. 11. 29

쥐띠

베개 方向 北쪽?·?東쪽 幸運 小品 드림캐처?·?토끼 人形

永遠한 祕密은 없다! 正當한 方法인가를 考慮하여 일 處理를 하자. 競爭으로 인한 스트레스가 極甚해지는 時期, 일을 끝까지 마무리하는 데 集中하자. 보이스 피싱, 金錢 詐欺를 當할 수 있다. 의심스러운 狀況이 發生하면 唐慌 말고 周邊 사람과 相議하여 行動하자. 한턱내는 것만으로도 運이 좋아진다. 주는 기쁨으로 關係를 敦篤하게 하자. 感謝 一期로 마음의 幸福 챙기기. 낮에 햇빛 받기. 義湘은 赤色 上衣?·?브라운 워커. 旅行은 스키場?·?쇼핑몰. 飮食은 단팥粥?·?고등어김치찜. 1?·?13?·?25日 不安感에 마음이 왔다 갔다 한다. 衝動購買 操心. 12?·?24日 異性과의 만남, 言爭을 삼갈 것.

소띠

베개 方向 西쪽?·?北쪽 幸運 小品 銀半指?·?香초

돈에 對한 欲望이 剛해지는 時期, 卽興的인 投資는 損害가 크다. 無條件 다음을 期約할 것. 計劃한 일에 蹉跌이 생긴다. 變數에 미리 對備하자. 가까운 사람과의 돈去來는 口舌 是非가 發生하니 理性的 判斷이 必須! 感氣 몸살이 오래갈 수 있다. 藥은 初期에 바로 챙겨 먹고 衣服은 멋보다 保溫에 置重하자. 웃는 얼굴로 사람들에게 먼저 人事하기. 義湘은 베이지 컬러 니트 원피스?·?브라운 베스트. 旅行은 牙山 스파비스?·?곡교천. 飮食은 레드와인?·?堅果類. 4?·?14日 名言이 人生을 바꾸는 날. 讀書하고 探索하라. 7?·?31日 欲心 부리면 돈도 信義도 잃게 된다.

虎狼이띠

베개 方向 南쪽?·?西쪽 幸運 小品 薔薇꽃?·?가죽 팔찌



새로운 家具나 인테리어가 幸運을 부른다. 안 쓰는 物品은 나누고 再活用 박스에 아낌없이 넣을 것. 評價가 必要한 狀況에 冷靜한 批判은 삼가고 努力한 過程에 注目하자. 世上은 넓고 할 일은 많으니 檢索하고 探索하면 意外의 길이 열린다. 異性 問題는 서두르지 말 것. 訟事?·?賣買 關聯 解決은 소띠?·?닭띠에게 付託하면 이루어진다. 義湘은 다이아몬드 패턴 相議. 旅行은 茂朱 리조트?·?鎭安 馬耳山. 飮食은 고등어?·?블루베리. 5?·?17?·?29日 생각대로 일이 술술 풀리는 날. 直感을 믿어보자. 13?·?25日 急滯로 苦生하니 消息하기. 14?·?26日 長距離 移動은 吉하다.

토끼띠

베개 方向 東쪽?·?南쪽 幸運 小品 風景?·?미니 手帖

創造的인 作業에 沒頭하면 意外의 成果가 있으니 計劃하고 實行하자. 마음의 安定이 必要한 時期이다. 祈禱하고 冥想할 것. 周邊의 도움을 받으려면 言行一致를 實踐하고 성실함을 보여주자. 虛風 떨다 官災口舌에 휘말리니 말은 아끼고 일에 集中할 것. 親姻戚 間의 金錢 去來는 紛亂의 씨앗이 된다. 義湘은 灰色 上衣?·?블랙진. 旅行은 江陵 카페 투어. 飮食은 보리굴비?·?누룽지. 3?·?27日 따뜻한 말 한마디가 幸運을 부른다. 먼저 人事하고 眼部 챙기기. 6?·?16日 장사?·?營業은 最高의 成果를 이룬다. 8?·?20日 當身의 能力을 最大限으로 어필할 것.

龍띠

베개 方向 北쪽?·?東쪽 幸運 小品 미니 漆板?·?證明寫眞

重要한 決定은 中旬 以後로 미루고 各各의 3가지 項目을 整理해서 判斷할 것. 욱하는 感情으로 同志를 敵으로 만들 수 있으니 마음을 잘 다스린다. 過勞로 인한 疾病이 念慮되니 休日은 無條件 잠 많이 自己. 未婚者는 結婚 計劃을 세울 適期이고 旣婚者는 2歲 消息이 있다. 存在感을 보여줄 機會가 올 터이니 잘할 수 있는 것을 準備해보자. 義湘은 앵클부츠?·?화이트 팬츠. 旅行은 南原 투어. 飮食은 안심스테이크. 3?·?23日 戀人과의 葛藤은 和解 모드. 11?·?21日 뜻밖의 收入에 함박웃음 滿發. 25日 좋은 날 짜증 내지 말고 그냥 웃자.

뱀띠

베개 方向 西쪽?·?北쪽 幸運 小品 電氣方席

業務上 새로운 人間關係가 많아지는 時期, 작은 膳物이나 間食을 常時로 챙길 것. 人生의 軌道 修正에 成功할 韻이니 果敢해도 좋다. 自身이 하고 싶은 일에 挑戰할 것. 새로운 趣味를 찾거나 資格證 取得은 只今 始作하고 저녁 時間을 活用할 것. 每事 透明하고 率直하게 行動하면 幸運의 機會가 온다. 새벽祈禱는 한 가지 所願을 반드시 들어준다. 義湘은 블랙 후드 코트?·?크로스白. 旅行은 木浦 케이블카. 飮食은 무말랭이?·?돼지 수肉. 10?·?22日 重要한 決定은 이날이 幸運. 11?·?23日 事件?·?事故를 操心하고 일찍 歸家하기. 24日 가장 멋진 옷을 챙겨 입자.

말띠

베개 方向 南쪽?·?西쪽 幸運 小品 행운목?·?三色 볼펜

知人과의 葛藤은 他人의 陰害일 수 있으니 當事者와 直接 確認하고 對話하자. 時間을 쪼개서 生活해야 할 時期. 여러 變動?·?變化가 豫想되니 沈着하게 하나씩 處理하자. 離別의 아픔은 時間이 흘러야 사라지니 나를 克服하는 데 努力을 기울이자. 옳고 그름보다 許容의 範圍를 넓히면 對人關係가 擴張된다. 義湘은 브라운 컬러 相議?·?플레어스커트. 旅行은 淳昌 출렁다리?·?龍闕山 하늘길. 飮食은 蓮잎車?·?人蔘튀김. 3?·?15日 橫財數가 있으니 復權 購入도 좋겠다. 7?·?31日 集中이 必要한 일은 最高의 成果를 낸다. 13?·?25日 大淸掃의 날, 묵은 物件 버리기.

羊띠

베개 方向 東쪽?·?南쪽 幸運 小品 萬年筆?·?香水

貯蓄?·?投資?·?保險 等을 點檢하여 變更하고 整理하자. 願하지 않는 人間關係에 끌려 다니지 말고 醫師 表現을 分明히 하자. 日常의 習慣이 福을 불러오는 달이다. 卑俗語 自制, 尊稱 使用, 人事 잘하기. 消化不良?·?頭痛은 看過하면 큰 病 되니 精密 檢診이 必要. 하찮은 일에 愛着을 버리고 한발 물러서야 解決된다. 둘 中 하나를 選擇해야 한다면 돈보다는 義理다. 義湘은 화이트 롱 패딩. 旅行은 高聲?·?南海 보리암. 飮食은 紅柹?·?대추茶. 5?·?25日 極度로 疲困한 날, 半身浴하기. 7?·?17日 말操心, 사람 操心. 10?·?20?·?30日 失手가 잦으니 아는 길도 물어서 갈 것.

원숭이띠

베개 方向 北쪽?·?東쪽 幸運 小品 손暖爐?·?疲勞回復劑

삶에 統制 可能한 일만 있는 것은 아니니 當身에겐 自責보다 慰勞가 必要하다. 周邊 狀況에 흔들리지 말고 처음 생각대로 밀고 나가야 結果가 좋다. 失敗는 成功의 所重한 밑거름, 잘못된 結果를 두려워 말고 여러 番 修正할 것. 작은 재주 믿고 앞장서다 亡身煞 뻗치니 能力을 더 키우는 데 努力하고 遊興은 當分間 自制! 現金은 넉넉히 가지고 다닐 것. 義湘은 自首 니트?·?가죽 롱부츠. 旅行은 慶州 양동마을. 飮食은 닭갈비?·?고구마. 5?·?17日 뜻밖의 善行이 좋은 因緣을 부른다. 9?·?19?·?29日 모임을 自制할 것. 10?·?22日 不正한 일은 생각지도 말고, 龍띠를 操心.

닭띠

베개 方向 西쪽?·?北쪽 幸運 小品 쥐 人形?·?다크초콜릿

希望의 櫓를 저어 貴重한 業績을 이룰 絶好의 機會! 하는 일마다 成就度가 높다. 뒷談話를 操心할 것. 非難의 화살이 當身에게 쏟아진다. 偶然히 얻은 情報가 큰 幸運이 될 수 있으니 메모하여 活用해보자. 成功 與否가 話術에 달려 있으니 適當한 유머와 제스처를 裝着해둘 것. 相對方의 意圖를 仔細히 把握하고, 決斷은 빠를수록 좋다. 義湘은 아이보리 쇼트 패딩. 旅行은 漢拏山. 飮食은 곰장어?·?梅實酒. 10?·?22日 잔꾀 부리다 망신당하지 말고 眞率하게 行動하자. 12?·?24日 잊었던 非常金이 생각나고, 돈이 들어오는 날. 投資 商品에 加入하기.

개띠

베개 方向 南쪽?·?西쪽 幸運 小品 열쇠고리?·?登山靴

愛情 問題에 먹구름이 낀다. 疑心을 確信하지 말고 믿음으로 克服하자. 意外의 複雜한 일이 생길 수 있으니 計劃된 旅行은 다음 달로 미루고 人脈을 最大限 活用할 것. 남과 比較하지 말고 未來의 나를 想像하라. 周邊의 일的인 紹介나 勸誘는 여러 番 檢討?·?確認해야 뒤頉이 없다. 지나친 節約은 日常의 즐거움을 앗아가니 李達은 當身에게 膳物을 해보자. 義湘은 흰色 不클레 점퍼?·?클러치백. 旅行은 숲속 펜션?·?江華 普門寺. 飮食은 洪魚?·?沙果汁. 4?·?16日 過去의 因緣이 貴人 되니 옛 사람 眼部 챙기기. 13?·?24日 支出이 많은 날, 餘裕돈을 미리 챙겨놓자.

돼지띠

베개 方向 東쪽?·?南쪽 幸運 小品 自己 啓發書?·?電氣요

家族과 함께 時間을 보내고, 長距離 旅行이나 飮食에 投資하라. 不足한 表現力을 기르기 위해 스피치 講義를 登錄하고 臺詞 좋은 드라마 보기. 旺盛한 食慾으로 體重이 高空 行進이니 炭水化物은 節制! 좋은 컨디션을 維持하려면 집의 溫度를 높이고 一週日에 두 番 사우나를 갈 것. 모임에서 지키지 못할 約束으로 難堪해질 수 있으니 술과 말은 自制! 義湘은 핸드메이드 코트?·?키높이 運動靴. 旅行은 海水 찜질?·?江陵 정동진. 飮食은 미역국?·?肉脯. 6?·?18日 남 일에 나서지 말고 中立을 지킬 것. 10?·?20日 家族을 위한 時間 보내기. 12?·?24日 相對의 意見을 傾聽瑕疵.

禹온(祐?) 場所定 成功的인 삶의 方向을 提示하는 專門 相談室(YMDT) 運營. 又石大 平生敎育院 專任敎授. 원광대 東洋學大學院 碩博士 課程 修了. 問議 seven5322@naver.com



  • 推薦 0
  • 댓글 0
  • 目次
  • 共有
댓글 0
닫기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