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金上珉 前 議員 11歲 年下 神父와 웨딩마치, 結婚 寫眞 單獨 公開|여성동아

PEOPLE

exclusive

金上珉 前 議員 11歲 年下 神父와 웨딩마치, 結婚 寫眞 單獨 公開

글 정혜연 記者

2021. 04. 16

경기도 양평 청란교회에서 소박한 웨딩마치를 울린 김상민 전 의원과 이민하 씨. 달걀 모양의 청란교회는 ‘세상에서 가장 작은 예배당’으로 알려져 있다.

京畿道 楊平 靑鸞敎會에서 素朴한 웨딩마치를 울린 金上珉 前 議員과 이민하 氏. 달걀 模樣의 靑鸞敎會는 ‘世上에서 가장 작은 禮拜堂’으로 알려져 있다.

第19代 國會議員을 지낸 바 있는 金上珉(48) ㈜이롬 代表理事가 4月 15日 京畿道 楊平의 한 敎會에서 賀客 없이 조용히 結婚式을 올렸다. 相對는 서울大學校 國樂科에서 作曲을 專攻한 11歲 年下 이민하(37) 氏. 現在 廣告界에서 藝名 ‘미나리’로 活潑히 活動 中인 聲優 이 氏는 애플, 구글플레이, 三星, SKT, LG, 랑콤, 스타벅스 等 수많은 有名 브랜드의 廣告 내레이션에 參與한 經歷의 所有者다. 두 사람은 2019年 會社 弘報 關聯 業務로 만나 戀人으로 發展해 2年假量 悅愛한 끝에 百年佳約을 맺었다. 두 사람을 잘 아는 同僚들이 이들의 만남과 結婚에 積極的이었을 程度로 잘 어울렸다고 傳해진다.

金 前 議員은 結婚에 앞서 설레는 心情을 밝혔다. 自身의 페이스북에 ‘4月 날씨 좋은 어느 날 逍風 가듯이 牧師님 모시고 結婚하러 가자고 新婦와 늘 이야기해왔는데, 오늘이 그날이 되었습니다’라며 ‘조용한 시골의 예쁜 敎會에서 4月의 푸르른 아름다움을 祝福 삼아 새로운 人生의 始作을 알리게 되어 感謝하고 기쁜 마음’이라는 글을 올린 것. 이어 ‘코로나19 等 여러 狀況을 考慮해 周邊 가까운 知人들에게도 알리지 않고 작은 結婚式을 올렸다’며 諒解와 感謝를 傳했다.

世上에서 가장 작은 禮拜堂에서 素朴한 婚姻 禮拜

성우인 이민하 씨는 서울대 국악과 졸업 후 성우로 활동하며 애플, 구글플레이, 삼성, SKT, LG, 랑콤, 스타벅스 등의 광고 작업에 참여했다. 두 사람은 반려묘 2마리도 가족으로 맞았다.

聲優인 이민하 氏는 서울대 國樂과 卒業 後 聲優로 活動하며 애플, 구글플레이, 三星, SKT, LG, 랑콤, 스타벅스 等의 廣告 作業에 參與했다. 두 사람은 伴侶猫 2마리도 家族으로 맞았다.

그러면서 金 前 議員은 ‘어떤 瞬間에도 믿음과 信賴를 보내주는 아내를 만나 마음의 平安이 깊어졌다. 人生의 同伴者가 이런 것이구나, 생각하게 됐다’며 ‘아내와 함께 있는 것이 第一 즐겁고 사랑하는 고양이 두 아이도 家族으로 있으니 더할 나위가 없다’는 말과 함께 伴侶猫 2마리와 함께 찍은 웨딩 寫眞도 公開했다. 金 前 議員은 愛猫가인 神父의 影響으로 고양이의 魅力에 푹 빠졌다고. 神父와 伴侶묘의 便宜 및 健康을 위해 고양이 케어 會社에 投資해 고양이 專用 自動 化粧室까지 만들었을 程度로 只今은 新婦보다 더 愛猫가가 됐다는 後聞이다.

같은 날 이민하 氏 亦是 인스타그램에 웨딩 寫眞을 올리며 ‘正말 작은 敎會에서 賀客 없이 牧師님만 모시고 新郞이랑 셋이서 婚姻 禮拜를 드렸다. 가까운 분들께 미리 消息 傳하지 못해서 悚懼하다. 어떤 狀況에서도 서로 잡은 손 놓지 않고 사랑하고 信賴하고 尊重하며 잘 살겠다’는 글을 올렸다.

篤實한 基督敎 信者인 두 사람이 웨딩마치를 울린 楊平 敎會는 19.83m²(藥 6坪)밖에 되지 않는 아주 작은 禮拜堂. 이곳에 設置된 파이프오르간의 소리는 靈魂을 淨化할 만큼 신비로운 것으로 알려져 있다.



金上珉 前 議員은 亞州大 史學科 卒業 後 NGO 活動家로 일하던 中 2012年 第19代 國會議員 選擧에서 새누리당 比例代表 國會議員으로 當選돼 政界에 入門했다. 以後 第18代 大統領職 引受委員會 靑年特別委員長으로 選任돼 憲政史上 最初로 만들어진 大統領 直屬 靑年委員會 設計를 이끌었다. 特히 박근혜 前 大統領의 靑年 公約 1號였던 ‘半값 登錄金’을 現實化해 家計 負擔을 크게 던 것으로 有名하다.

2016年 第20代 國會議員 選擧에서 落選한 뒤 母校인 亞州大 글로벌制約 臨床大學院에 入學했고, 首席 卒業 後 亞洲大學校 藥學大學院 藥學博士 課程에 進學해 現在 學位 修了를 앞두고 있다. 學位課程을 밟던 金 前 議員은 황성주 ㈜이롬 會長의 提案으로 2020年 1月 ㈜이롬에 入社해 代表理事 副會長으로 在職 中이다. ㈜이롬은 國産콩 豆乳, 生殖 市場占有率 國內 1等 企業으로, 金上珉 代表理事 就任 1年만에 會社 營業利益 3倍 成長, 會社 財務狀況 大幅 改善, CI, BI, 및 製品 패키지 풀 체인지로 企業 文化 改善 等을 통해 젊고 健康한 헬스바이오企業 이롬으로 革新했다는 評價를 받고 있다.



  • 推薦 0
  • 댓글 0
  • 目次
  • 共有
댓글 0
닫기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