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1 大韓民國 消費者選好度 1位 選定|여성동아

LIFE STYLE

award

2021 大韓民國 消費者選好度 1位 選定

事前 基礎調査와 最終 審査 거쳐 66個 業體 施賞

글 이현준 記者

2021. 03. 30

‘2021 大韓民國 消費者選好度 1位’ 選定 企業이 發表됐다. 

‘大韓民國 消費者選好度 1位’는 週刊東亞, G밸리뉴스가 主催하고, 韓國미디어마케팅그룹이 主管하는 브랜드 어워드다. 공정한 調査를 통해 檢證된 企業과 製品, 브랜드를 發掘·施賞해 消費者들에게 올바른 選擇의 基準을 提示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番 ‘2021 大韓民國 消費者選好度 1位’에는 耐久財(7個), 서비스(24個), 消費財(23個), 審査委員賞(12個) 4個 領域으로 나뉘어 總 66個 業體가 選定됐다. 建築, 醫療, 헬스케어, 食品, 敎育 等 다양한 業種의 動向, 認知度 및 市場 占有率 等을 事前 基礎調査하고 候補 브랜드를 選定, 最終 審査까지 分野別 企業들의 優秀性을 공정하게 評價해 最終 集計된 點數에 따라 決定됐다. 

경희대 經營大學院 김홍유 敎授는 “社會 前半에 頭角을 나타내며 各 分野別 經濟, 서비스 産業의 活性化와 市場 擴大를 위해 끊임없이 精進하는 企業에게 授與하는 이 賞을 통해 앞으로도 더욱 發展해나가길 바란다. 受賞한 企業들 모두 祝賀드린다”고 傳했다.

SINKLEADER
飮食物處理機 브랜드

 廚房用品(飮食物處理機) 部門을 受賞한 SINKLEADER(싱크리더)는 15年間 飮食物處理機만 硏究開發해온 ㈜世人홈시스의 飮食物處理機 브랜드다. 國際發明特許大田에서 金賞을 受賞할 만큼 技術力을 갖췄으며 한샘, 쿠쿠홈시스 等 家電企業과 製造者開發生産(ODM) 파트너십度 맺고 있다. SINKLEADER는 코로나19 事態 以後 家庭 內 飮食物處理機 需要가 急增하는 가운데 簡便하면서도 親環境的인 處理 方式으로 人氣를 모으고 있다. 



㈜世人홈시스 關係者는 “飮食物 處理의 번거로움을 덜어 消費者 삶의 質을 높이고 每日 發生하는 쓰레기를 親環境的으로 處理함으로써 先進 廚房 文化 價値를 創造하고자 힘쓰고 있다”며 “製品 技術力 向上과 顧客서비스 滿足을 위해 더욱 努力하겠다”고 傳했다.

家口앤하우스
家口 專門 브랜드

家口(食卓) 部門을 受賞한 ㈜ 家口앤하우스는 空間의 아름다움을 膳賜하는 家口 브랜드다. 家具市場의 흐름에 발맞춰 트렌디한 製品을 合理的인 價格으로 供給하고 있다. 

또한 消費者들이 쉽고 簡便하게 家口를 組立할 수 있도록 다양한 方法도 開發 中이다. 多數의 特許權을 保有하고 있으며, 온·오프라인과 流通·都賣 等 多樣한 分野에서 消費者들의 信賴와 滿足度를 높이고자 애쓰고 있다. 

나귀용 家口앤하우스 代表는 “앞으로도 合理的인 價格과 더욱 向上된 品質로 消費者에게 다가가는 브랜드가 되도록 끊임없이 努力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家口앤하우스에 對한 좀 더 仔細한 事項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홈페이지에서 確認할 수 있다.

江南초이스整形外科病院
非手術 脊椎·關節 特化病院

醫療(非手術 脊椎關節治療) 部門을 受賞한 江南초이스整形外科病院은 大學病院에서 6年 以上 在職한 大學敎授 出身 專門醫로 構成돼 있다. 非手術부터 再活까지 한 番에 可能한 원스톱 시스템을 바탕으로 脊椎·關節·痛症·再活·映像 5個 協診을 통해 患者 個個人에게 맞는 最適의 治療를 施行한다. 

또한 非手術 脊椎·關節 特化病院으로서 新醫療技術人 ‘高周波 디스크 治療術’을 國內에 導入, 發展시켰다. 9萬5000餘 件의 非手術 脊椎 施術과 1萬7000餘 件의 高周波 디스크 市·手術 等 豐富한 臨床 事例와 技術力을 保有하고 있다. 

조성태 院長은 “家族을 對하는 마음으로 患者를 진료하고, 信賴받는 醫療機關으로 成長할 수 있도록 늘 最善을 다할 것”이라고 다짐했다.

갤럭시投資그룹
株式 情報 서비스

情報서비스(株式情報提供) 部門을 受賞한 갤럭시投資그룹은 證券 情報 서비스를 提供하는 企業으로, 專門 애널리스트들이 正確한 買收·罵倒 타이밍과 種目 分析, 實時間 피드백을 통해 顧客이 收益을 實現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業界 最初로 ISO 9001(品質經營시스템), ISO 27001(情報保護經營시스템) 認證을 同時에 獲得하기도 했다. 갤럭시投資그룹은 現在에 滿足하지 않고 앞으로 스탁론(株式買入資金貸出)은 勿論, 證券社와 連繫한 派生商品 販賣 等 다양한 金融 分野로 事業을 擴張해나갈 豫定이다. 

갤럭시投資그룹 關係者는 “確固한 投資哲學으로 正道(正道)를 걸으려 努力하고 언제나 消費者 立場에서 생각해온 德分에 올해로 設立 4年 車를 맞아 意味 있는 賞을 받게 된 것 같다”고 所感을 傳했다.

고기宅配가는남자
配達고기 브랜드

프랜차이즈(配達고기) 部門을 受賞한 고기宅配가는남자(고택남)는 配達고기 專門 브랜드로, 론칭 2個月 만에 加盟店 50號 點을 突破했다. 大邱·慶北에서 막娼·돼지고기 브랜드 ‘솟대마을’을 運營하던 더블유에프앤非(Doubleu F&B)(代表 하동완)가 코로나19 事態 以後 숍인숍 配達 專門 프랜차이즈로 突破口를 찾으면서 誕生했다. 古宅남은 特許받은 돼지고기와 함께 된醬찌개, 各種 菜蔬, 밑飯饌 等도 配達돼 마치 고깃집에서 한 床을 먹는 것 같은 氣分을 느낄 수 있다. 

古宅남 關係者는 “大韓民國 消費者選好度 1位를 殊常해 靈光”이라면서 “現在 配達 애플리케이션(앱) 플랫폼에서 平均 評點 5點이라는 快擧를 얻고 있는 만큼, 生計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自營業者들에게 새로운 解法을 提示하기 위해 더욱 努力할 것”이라고 覺悟를 다졌다.

考慮法律事務所
家事·破産回生 法律서비스

法律서비스(家事·破産回生) 部門을 受賞한 考慮法律事務所는 家事·破産回生 部分에서 頭角을 나타내는 法律事務所다. 事件에 따라 팀과 專擔 辯護士를 構成하고 損害事情인, 會計士, 公認仲介士, 醫療人 等 各 分野 專門家들과 協業 또는 諮問을 통해 迅速하게 事件을 解決함으로써 依賴人이 願하는 最善의 結果를 얻어내고 있다. 考慮法律事務所는 法律서비스 部門에서 依賴人의 法律的 苦悶을 내 이야기처럼 傾聽하며 事件 解決에 나서 消費者들로부터 信賴를 받아왔다. 

강영상 代表 辯護士는 “依賴人의 마음으로 現場에서 直接 疏通하고 발로 뛰며 最善의 結果를 내는 로펌이 되겠다”고 밝혔다.

麒麟成形外科
統合 메디컬·뷰티 센터

醫療(눈·코成形) 部門을 受賞한 麒麟成形外科는 눈·코成形, 가슴成形, 顔面輪廓, 리프팅, 쁘띠成形, 皮膚, 肥滿 等 診療를 細部的으로 區分해 施行하는 統合 메디컬·뷰티센터다. 

‘1%가 滿足하는 無理한 成形보다 100%가 滿足하는 安全한 成形을 原則으로 한다’는 메인 슬로건 아래, 安全 志向 시스템을 最優先으로 하고 있다. 또한 海外 醫療陣을 招請해 國際醫療 敎育 프로그램을 進行함으로써 韓國 醫療技術을 世界에 傳播한다는 評價도 받고 있다. 

한지현 院長은 “눈·코成形은 成形手術의 基本이라고 할 만큼 普遍的 成形으로 알려졌지만 얼굴 全體 이미지를 決定하기 때문에 愼重을 期해야 한다”며 “앞으로도 基本에 忠實한 醫療서비스를 提供하기 위해 힘쓰겠다”고 傳했다.

김순덕 元祖部안집
基本에 忠實한 生고기 브랜드

프랜차이즈(生고기) 部門을 受賞한 ㈜신근식푸드의 代表 브랜드 김순덕 元祖部안집은 신근식 代表 어머니의 故鄕인 全北 扶安을 모티프로 한 고깃집이다. 고기 맛을 살리는 직화구이 시스템에 全羅道 파김치를 基本으로 肉汁 목살과 熟成 三겹살, 시그니처 메뉴인 꼬들살이 合理的 價格帶에 提供된다. 

신근식 代表는 “基本에 忠實한, 고기가 맛있는 고깃집을 만드는 것을 目標로 努力한 結果 大韓民國 消費者選好度 1位에 選定될 수 있었던 것 같다”며 “顧客들에게 最上의 고기 맛을 傳할 수 있도록 더욱더 努力하고 硏究하는 김순덕 元祖部안집이 되겠다”고 所感을 밝혔다.

냅다淸陽집
冷凍三겹살 專門 프랜차이즈

프랜차이즈(冷凍三겹살) 部門을 受賞한 냅다靑孃집은 2019年 本店 創業을 始作으로 現在 14個 職·加盟店을 運營하고 있는 신영국푸드㈜의 料食業 프랜차이즈 브랜드다. 

基本 冷凍三겹살에 매콤한 靑陽불오징어를 椄木해 매콤한 이미지가 먼저 떠오르는 브랜드로, 創業主의 이름을 따서 만든 永久機찌개, 近視肌痹쫄 같은 斬新한 메뉴가 消費者들에게 新鮮하게 다가가는 것이 特徵이다. 現在 賣場 運營과 함께 包裝·配達도 하고 있으며, 大衆的인 맛과 價性比 좋은 構成으로 人氣를 모으고 있다. 

냅다淸陽집 關係者는 “다양한 사이드메뉴를 開發하는 等 消費者가 選擇의 幅을 넓힐 수 있도록 努力하고 있다”며 “나아가 本社와 加盟店主의 相生, 顧客과 疏通에도 最善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노블레스레드
프리미엄 結婚情報會社

情報서비스(結婚情報) 部門을 受賞한 노블레스레드는 大韓民國 上流層 會員들의 만족스러운 成婚을 위해 프리미엄 서비스를 提供하는 結婚情報會社다. 코로나19 擴散 以後 온라인 원스톱(one-stop) 檢證 契約 시스템 等 時代 흐름에 따른 體系的인 매칭 시스템을 構築하기 위해 힘쓰고 있으며, 會員 間 매칭이 만족스러운 成渾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2對 1 專擔 매니지먼트 서비스를 提供하고 있다. 

노블레스레드 關係者는 “2021 大韓民國 消費者選好度 1位를 受賞해 기쁘다”면서 “이番 受賞을 契機로 深刻한 低出産 時代에 좋은 因緣을 周旋하고 大韓民國 싱글 男女의 健康한 結婚 文化를 先導하기 위해 더욱 힘쓰는 프리미엄 結婚情報會社 노블레스레드가 되겠다”고 다짐을 밝혔다.

닥터펩티 펩타이드 볼륨 마스터 에센스
펩타이드 專門 브랜드

化粧品(에센스) 部門을 受賞한 ㈜第이앤코슈의 닥터펩티(DR.PEPTI)는 ‘Pep Up Your Skin’이라는 슬로건 아래 펩타이드를 다양한 方法으로 活用해 皮膚에 生氣를 附與하는 펩타이드 專門 코스메틱 브랜드다. 

代表 製品인 ‘펩타이드 볼륨 에센스’는 2015年 홈쇼핑 론칭 放送에서 1秒에 3甁씩 팔리는 販賣 記錄을 세우며 當해 100萬 甁 以上 販賣, 700億 賣出 神話를 達成한 바 있다. ‘펩타이드 볼륨 마스터 에센스’는 프랑스 特許 成分 3種(보르被鱗™, 볼類폼™, 볼류먼트™)을 含有해 3D 立體 皮膚를 위한 주름 改善, 彈力, 리프팅 케어를 膳賜한다. 여기에 정제수를 代替한 회화나무열매抽出物 51%, 지난 시즌 對備 더욱 豐富해진 펩타이드 11種, 하이드롤라이즈드콜라겐과 엘라스틴까지 더해져 皮膚 歎聲과 密度에 도움을 준다.

度톨이
이너뷰티 健康食品 브랜드

이너뷰티(글루타치온) 部門을 受賞한 이너뷰티 專門 健康食品 브랜드 度톨이(dotoli)는 지난해 下半期 글루타치온 酵母抽出物 營養劑 ‘女心狙擊 뷰티스틱’을 出市했다. 글루타치온 酵母抽出物은 皮膚 美白에 도움을 주는 글루타치온을 含有한 酵母로, 흔히 皮膚科 美白注射로 알려진 ‘백옥주社’의 原料를 食品으로 攝取할 수 있게 製造한 物質이다. 度톨이는 글루타치온 酵母抽出物 特有의 맛을 오랜 硏究 끝에 요구르트맛으로 改善하고, 여기에 저分子피시콜라겐과 비타민C, 乳酸菌 3種을 더해 토털 이너뷰티 食品으로 만들어냈다. 

度톨이 關係者는 “몸에 좋은 原料를 맛있게, 便利하게, 보기 좋게 食品으로 만드는 것은 쉽지 않다”며 “度톨이는 앞으로도 이 3가지 原則을 지키는 K-이너뷰티의 代表 브랜드가 되겠다”고 밝혔다.

디자인마또
키즈 인테리어 專門 브랜드

인테리어(商業인테리어) 部門을 受賞한 키즈 인테리어 專門 브랜드 디자인마또는 다양한 컬러感과 動線까지 考慮한 놀이 콘텐츠로 注目받고 있다. 特히 컬러는 프로젝트當 最小 10가지 以上 使用하는데, 活動的인 機能뿐 아니라 視覺的 刺戟까지 考慮한 것이다. 安全과 關聯한 部分에도 功을 많이 들인다. 親環境 素材를 使用하고, 마감材도 다양하게 活用한다. 이에 더해 韓國機械電氣電子試驗硏究院(KTC) 安全檢査도 進行한다. 또한 클라이언트의 니즈를 把握하고 트렌드를 豫測해 맞춤 製作·設計·時空과 함께 브랜드 마케팅도 遂行한다. 

디자인마또 關係者는 “앞으로 假想現實(VR), 增强現實(AR)은 勿論 擴張現實(XR)까지 椄木해 色다른 키즈 空間 트렌드를 만들어나가겠다”고 傳했다.

라이筆 더마 콜라겐
콜라겐 健康機能食品

健康機能食品(콜라겐) 部門을 受賞한 라이筆 더마 콜라겐은 ㈜농심의 健康機能食品 브랜드 라이匹의 첫 이너뷰티 솔루션이다. 國內에서 販賣되는 콜라겐 製品 가운데 3.6%에 不過한 健康機能食品 콜라겐으로, 食品醫藥品安全處 個別 認定型 콜라겐 原料인 低分子콜라겐펩타이드NS를 含有하고 있다. 

人體適用試驗 結果에 따르면 機能性 原料인 低分子콜라겐펩타이드NS는 攝取 4週 後부터 皮膚 保濕 및 皮膚 各質量 改善, 8株부터 皮膚 彈力 改善, 12株부터 눈가 주름 改善을 確認할 수 있다. 또한 저分子콜라겐펩타이드NS는 國內 健康機能食品 콜라겐 原料 中 가장 작은 콜라겐 다이펩타이드로 173Da의 分子量을 자랑한다. 

라이筆 關係者는 “앞으로도 顧客의 삶을 健康한 아름다움으로 채우기 위해 믿을 수 있고 安全한 健康機能食品을 準備하겠다”고 말했다.

래핑찰리
伴侶動物用品 브랜드

愛犬用品(伴侶動物用品) 部門을 受賞한 래핑찰리는 ‘사랑하는 伴侶動物을 웃게 해주고 싶다’는 伴侶人들의 마음을 담은 브랜드로, 2019年 10月 론칭했다. 代表 製品은 수딩샴푸, 오가닉거즈 손가락齒솔 等이며, 伴侶動物의 心理的 安定을 돕는 虛그미셔츠와 힐링클립, 펫피트니스龍 짐볼도 선보이고 있다. 特히 吳哥닉거즈 손가락齒솔은 有機農 認證을 받은 吳哥닉 거즈를 使用해 刺戟 없이 양치를 시킬 수 있다는 後記가 쌓이면서 累積 販賣量 20萬 個를 突破했다. 

래핑찰리 關係者는 “保護者의 便宜보다 伴侶動物의 健康과 幸福에 重點을 두고 끊임없이 硏究한 努力을 인정받아 大韓民國 消費者選好度 1位를 受賞하게 된 것 같다”며 “앞으로도 프리미엄 伴侶動物用品 專門 브랜드로서 立地를 굳혀갈 것”이라고 밝혔다.

레아産婦人科醫院
女性疾患 重點 産婦人科

醫療(産婦人科) 部門을 受賞한 레아産婦人科는 子宮 機能을 最大限 保存하며 非手術 診療를 最優先으로 하는 女性疾患 重點 産婦人科다. 非手術的 治療인 하이푸施術의 境遇 醫療陣의 다양한 臨床經驗과 細密한 映像 判讀 能力이 重要하다. 이를 위해 治療 前과 後 MRI(磁氣共鳴映像法) 撮影을 통해 좀 더 正確한 診斷은 勿論, 患者 事後 管理에도 神經 쓰고 있다. 가톨릭대 外來敎授로도 任命된 이경숙 院長은 子宮 關聯 疾患과 關聯해 最大限 子宮을 保存하고 無理가 가지 않으면서 疾患만을 治療할 수 있는 다양한 臨床經驗과 硏究를 進行 中이다. 

레아産婦人科 關係者는 “하이푸施術과 關聯해 ‘大韓民國 消費者選好度 1位’를 受賞하는 等 多方面으로 認定받아 매우 榮光”이라며 “앞으로도 女性疾患을 重點的으로 治療해 滿足을 드릴 수 있도록 努力하겠다”고 傳했다.

리里
生活用品 專門 브랜드

生活用品(마스크) 部門을 受賞한 리里은 ‘우리의 日常, 심플하게 하지만 豐盛하게’를 캐치프레이즈로 내걸고 合理的인 價格에 미니멀한 디자인 製品을 消費者에게 提供하는 라이스타일 專門 브랜드다. 

마스크와 稅制 같은 生活用品부터 離乳食과 기저귀 等 아이用品, 먹을거리, 生活家電까지 不必要한 것은 덜어내고 必要한 것만 集中해 苦悶 없이 選擇할 수 있도록 돕는다. 特히 리里의 KF94 마스크는 그레이, 네이비, 레드와인, 베이지 等 스타一理視한 컬러가 特徵으로, 日常이 된 마스크를 하나의 패션 아이템으로 完成해 消費者의 눈길을 끌고 있다. 리里 關係者는 “끊임없이 硏究한 努力을 인정받아 이番 賞을 받은 것 같다”며 “앞으로도 日常에 꼭 必要한 製品을 合理的 價格에 선보일 수 있도록 最善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리프經濟硏究所
證券情報 서비스

情報서비스(證券情報提供) 部門을 受賞한 리프經濟硏究所는 그동안 專門 硏究員들이 低成長-低金利 狀況에 맞춘 세 가지 主力 商品으로 顧客 맞춤型 서비스를 提供해 肯定的인 評價를 받아왔다. 單純히 證券 投資와 賣買에 對한 諮問뿐 아니라, 實戰 賣買를 위한 基本 敎育부터 複合的인 차트 構成과 種目 選定 過程까지 顧客에게 公開하고 實戰 賣買 技法도 提供하고 있다. 現在 리프經濟硏究所는 無料體驗 서비스를 進行해 一般 個人投資者는 勿論, 職場人도 負擔 없이 서비스를 體驗할 수 있다. 리프經濟硏究所 關係者는 “‘大韓民國 消費者選好度 1位’를 殊常해 榮光”이라며 “앞으로도 顧客이 믿고 滿足할 수 있도록 最上의 서비스를 提供하고자 最善을 다할 것이다. 아낌없는 聲援을 보내준 顧客들에게 眞心으로 感謝드린다”고 所感을 傳했다.

막車廢車
廢車서비스

顧客滿足브랜드(廢車서비스) 部門을 受賞한 막車廢車는 韓國自動車解體再活用業協會에 正式 登錄된 官許廢車場인 ㈜洋酒廢車産業의 廢車 브랜드다. 2013年 온라인 廢車 서비스를 始作해, 基本 廢車 情報뿐 아니라 國家 支援金을 받으면서 進行하는 早期 廢車 情報, 廢車에 關한 궁금症 等을 블로그와 유튜브 等을 통해 提供하고 있다. 特히 最近에는 大氣汚染 問題로 老朽 輕油車 早期 廢車가 施行되는 가운데 廢車 申請부터 補助金 請求까지 돕는 早期 廢車 代行 서비스를 進行하고 있다. 

최재호 팀長은 “非對面으로 車輛을 맡기는 것과 關聯해 消費者들이 不安感을 덜고 信賴를 가질 수 있도록 앞으로 더욱더 다양한 媒體를 통해 疏通해나갈 豫定”이라고 말했다.

메르베
幼兒衣類 브랜드

顧客滿足브랜드(幼兒衣類) 部門을 受賞한 메르베는 2013年 ‘엄마와 아기에게 幸福을 膳賜하는 最高의 膳物’이라는 슬로건 아래 誕生해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幼兒衣類 專門 브랜드다. 배냇저고리, 속싸개, 손/발싸개 等 出産 準備物부터 內의, 바디슈트, 宇宙服, 睡眠조끼, 무릎保護臺, 洋襪에 이르기까지 0~3歲 幼兒에게 必要한 다양한 製品을 갖추고 있다. 메르베는 온라인 販賣 外에 國內 300餘 個 오프라인 賣場에도 納品하고 있으며, 2019年부터는 글로벌 브랜드로 跳躍하고자 海外 輸出을 擴大해가고 있다. 

왕성주 ㈜多元컴퍼니 代表는 “恒常 消費者 立場에서 먼저 생각하고 消費者를 만족시킬 수 있는 브랜드로 成長하겠다”며 消費者 滿足 經營에 對한 意志를 밝혔다.

메일빈
無人카페 專門 브랜드

히트商品브랜드(無人카페 솔루션) 部門을 受賞한 메일빈(mailbean)은 個人用 컴퓨터(PC)나 모바일 等 遠隔으로 컵, 얼음, 飮料를 制御할 수 있는 無人카페 專門 브랜드다. 賣出 照會 및 마일리지 現況, 메뉴 變更이나 材料 殘量, 個人컵 使用 與否, 카드 還拂 等을 實時間으로 照會하거나 適用할 수 있다. 또한 最高級 원두와 最上의 材料를 使用하면서도 顧客에게 低廉하고 착한 價格으로 커피와 飮料 20種을 提供하고 있다. 

㈜休니크 메일빈 關係者는 “올해는 加盟費, 로열티, 敎育費, 監理費, 弘報費, 인테리어 公社마진 等을 免除한 6無(無) 政策으로 初期 創業 投資 費用을 切感하는 데 一助할 計劃이며, 安定的인 無人 솔루션 開發을 위해 더욱 努力하겠다”고 傳했다.

名人齒科議員
임플란트 重點 議員

醫療(임플란트) 部門을 受賞한 名人齒科議員은 保健福祉部 認證 구강악顔面外科 專門醫가 모든 診療 科目을 直接 專擔한다. 

口腔과 顔面 部位에 發生하는 모든 疾病을 診斷해 外科的 手術을 進行하는 것은 勿論, 一般的인 齒科治療를 包含해 임플란트, 사랑니 발치, 턱關節 障礙 等도 진료한다. 特히 3D 裝備(口腔精密撮影 3D-CT, 口腔스캐너 트리오스3) 等을 使用해 내비게이션·뼈 移植·발치 卽時 임플란트 等 多樣한 임플란트 施術을 進行한다. 또한 患者의 痛症 緩和에도 神經 쓰고 있다. 

名人齒科議員 關係者는 “앞으로도 患者에게 좀 더 나은 診療 서비스를 提供하기 위해 멈추지 않고 努力하는 名人齒科가 될 것을 約束드린다”고 말했다.

모두投資그룹
株式投資 컨설팅 企業

情報서비스(株式投資컨설팅) 部門을 受賞한 모두投資그룹은 서울南部地方檢察廳 公證인가 法務法人의 確認을 받은 收益率을 公開하는 等 株式投資 컨설팅을 進行하고 있다. 또한 技術保證基金으로부터 ‘벤처企業育成에 關한 特別措置法’ 第25條 規定에 따라 벤처企業으로 認定받았다. 

모두投資그룹은 좀 더 專門性 있는 情報를 傳達하고자 證券 放送 出演으로 信賴度를 쌓고, 유튜브 채널을 通해 入門者들이 쉽게 接近할 수 있도록 良質의 情報를 提供하기 위해 힘쓰고 있다. 

모두投資그룹 關係者는 “수많은 業體가 虛僞 收益率을 公開해 正直한 業體 選擇이 重要해졌다”면서 “모두投資그룹은 正直한 收益率 公開로 專門性과 信賴性을 繼續 쌓아가겠다”고 所感을 밝혔다.

바베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化粧品(폼클렌저) 部門을 受賞한 바베(BABE)는 지난해 4月 國內 正式 런칭한 스페인 藥局 專門 더마코스메틱 브랜드로, 安全한 成分 使用을 最優先 原則으로 하며, 全 製品에 弱酸性 Ph 濃度를 自體的으로 表記해 信賴度와 安定性을 높였다. 아이부터 어른까지 온 家族이 使用할 수 있다. 바베 미셀라 젤(폼 클렌저)은 特許 技術인 ‘미셀라 시스템’李 더해진 特需 클렌저로, 製品 속 미셀라 粒子가 電極을 利用해 皮膚 障壁 및 有益菌을 保護하고 不純物만 磁石처럼 끌어당겨 除去하기 때문에 弱酸性 Ph 5.5 敏感性 皮膚도 刺戟 없이 使用할 수 있는 것이 特徵이다. 

바베 關係者는 “消費者가 直接 投票한 브랜드에게 주는 商人 만큼 이番 受賞은 그 意味가 더욱 뜻깊다”면서 “브랜드 哲學에 걸맞게 最高 成分을 담은 優秀한 製品을 合理的 價格에 供給할 수 있도록 더욱 努力하겠다”고 傳했다.

바스템 리워터
浴室用品 브랜드

生活用品(샤워器) 部門을 受賞한 바스템은 2014年 專門家들이 모여 設立한 企業으로, ‘浴室의 소프트웨어’로 불리는 (필터)샤워器, 샤워호스, 便器커버 等을 代表 製品으로 선보이고 있다. 

特히 팬톤 컬러를 基盤으로 製作한 튜브形 샤워호스는 지난해 國內 代表 디자인 어워드人 ‘굿디자인 어워드(Good Design Award)’와 ‘핀業 디자인 어워드(Pin up Design Award)’에서 本賞 및 特許廳長賞, 파이널리스트를 受賞하기도 했다. 以外에도 尹樹林 마케팅室 팀長은 리워터, 수앤케어 等 다양한 브랜드를 創出했다. 

김세영 代表는 “바스템은 ‘革新보다 改良과 改善’을 目標로 하며 젊은 企業, 浴室 디자인 리딩 企業으로서 앞으로도 責任感 있게 製品을 開發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문각
受驗專門 敎育企業

敎育(敎育서비스) 部門을 受賞한 박문각은 1972年 行政考試學院 設立 以來 公務員을 비롯해 不動産公認仲介士, 敎員 任用, 警察, 大學 編入, 專門 資格 分野의 合格者를 輩出하고 있다. 

現在 서울 鷺梁津·江南·鍾路, 京畿 平澤, 釜山을 據點으로 하는 學院 事業과 온라인·放送 講義 事業, 各種 受驗書 出版·製作, 그리고 公共機關·大學·企業과 提携를 통한 B2B 事業을 進行 中이며, 受驗 情報를 提供하는 채널도 함께 運營하고 있다. 

아울러 個人 맞춤型 學習 管理 시스템이 適用된 ‘스파르타半’도 開設해 法務士 分野 7年 連續 首席 合格者 排出, 大學 編入 受講生 3年 連續 西成漢半(서강대·成均館大·한양대 等 最上位圈 大學 編入을 希望하는 學生들을 위해 運營되는 特殊半) 100% 合格을 達成했다.

法務法人 에스에이치
離婚 訴訟 特化 로펌

法律서비스(離婚) 部門을 受賞한 法務法人 에스에이치는 離婚 訴訟에 特化된 로펌으로, 現在 離婚家事센터를 運營하고 있다. 事件 經驗이 많은 大韓辯護士協會 認證 離婚 專門 辯護士와 歌詞 專門 辯護士가 依賴人들에게 正確하고 水準 높은 離婚 法律 서비스를 提供한다. 辯護士와 언제든 直通 連絡이 可能하며, 辯護士가 書類 準備부터 事件 進行, 事後 管理까지 徹底하게 處理한다. 또한 辯護士가 팀을 이루어 事件을 進行하기 때문에 迅速하게 節次가 進行되며 언제나 相談을 받을 수 있도록 24時間 辯護士와 카카오톡, 온라인, 電話, 非對面 相談을 進行하고 있으며, 相談 時 男女 辯護士 選擇도 可能하다. 法務法人 에스에이치 關係者는 “離婚 訴訟 自體가 큰 스트레스로 다가오기 때문에 依賴人에게 最大限 質 높은 法律 서비스를 提供하고자 努力하고 있다”고 말했다.

보람賞兆
相助서비스 專門 企業

顧客滿足브랜드(相助서비스) 部門을 受賞한 보람相助는 ‘내 父母 내 兄弟처럼 精誠을 다하는’ 顧客滿足經營 戰略을 바탕으로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VIP 專用 리무진, 全國 直營葬禮式場 割引 等 프리미엄 相助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또한 서비스 品質을 保障하기 위해 2014年 보람葬禮指導社 敎育院을 設立해 直接 專門家를 養成하고 있다. 現在 全國 5000餘 名의 葬禮指導社, 儀典管理師, 葬禮管理師가 顧客을 위해 常時 待機 中이다. 

1991年 設立된 보람賞組그룹은 本格的으로 ‘토털 라이프 케어 企業’으로 발돋움을 準備하고 있다. 뷰티, 헬스, 웨딩, 旅行, 주얼리 等 顧客이 人生 터닝포인트를 미리 計劃할 수 있도록 컨설팅하며 삶의 滿足度를 높일 豫定이다.

報本
感性 廚房家電 브랜드

家電(廚房家電) 部門을 受賞한 報本(VOBON)은 國內 小型 및 生活家電 流通 企業 피닉스電子가 2020年 新規 론칭한 뉴라이프 感性 家電 브랜드다. 프리미엄 스타일의 報本 ‘클래식 라인’과 트렌디한 ‘팬시 라인’으로 多樣한 年齡帶에 다가서고 있다. 主力 製品은 코로나19 事態 以後 增加한 홈베이킹 需要에 맞춰 出市된 딜라이트 와플메이커, 풀스텐 23L 에어프라이어 等 廚房家電이다.
 
特히 실버 컬러의 23L 풀스텐 에어프라이어는 컨벡션 機能을 搭載한 오븐 兼 에어프라이어로, 통닭 2마리도 充分히 料理할 수 있어 廚房 調理의 便利함을 돕는다. 

정재훈 代表는 “앞으로도 多樣한 製品으로 消費者 選擇의 幅을 넓히는 데 一助하겠다”고 傳했다.

寶唾랩
퍼스널케어 브랜드

히트商品브랜드(퍼스널케어) 部門을 受賞한 ㈜리만코리아의 寶唾랩은 有害 成分을 最大限 排除한 에코-테크(ECO-TEC) 프리미엄 퍼스널 케어 브랜드로, ‘自然(BOTA)과 科學(LAB)의 만남’을 의미한다. 

韓國生命工學硏究院과 微細潮流 由來 脫毛 緩和 및 毛髮 活性 效能을 담은 原料의 技術移轉 契約을 締結해 出市한 헤어케어 세트는 出市 10分 만에 1次 완판을 記錄했다. 寶唾랩 헤어 製品의 境遇 微細潮流 成分인 데저티콜라가 含有돼 毛髮 케어, 頭皮 鎭靜, 營養 供給을 돕고, 보디 製品은 히알루콜라겐-3와 큐步좀 貢法이 適用돼 皮膚 彈力 및 保濕에 도움을 준다. 該當 製品들은 出市하자마자 완판을 이어가며 ‘김태희 샴푸’ ‘김하늘 보디크림’으로 消費者들로부터 注目받고 있다.

沙果나무學院
入試綜合學院

敎育(入試學院) 部門을 受賞한 沙果나무學院은 올해로 開院 20周年을 맞은 大型 入試綜合學院이다. 서울 양천區廳館, 梨大牧洞館, 江西館, 등촌館 等 4個 官과 200餘 個 講義室을 保有하고 있다. 

메가스터디, 스카이에듀, 戴星馬耳麥 等 인터넷 江의 사이트에서 活躍하는 ‘1打 講師’를 비롯해 木洞·江西學群에 最適化된 學校 內申 專門 講師 等 120餘 名에 이르는 講師陣이 學生들의 成跡 向上을 위해 努力하고 있다. 

各 學生과 함께 當日 授業에 對한 評價는 勿論, 學習 方向 設定 等도 論議한다. 

임충빈 代表院長은 “이番 受賞은 消費者가 直接 選定하고 開院 20周年에 받았다는 點에서 그 意味가 남다르다”며 “앞으로도 學生들을 위한 支援을 아끼지 않을 것”라고 受賞 所感을 傳했다.

成分에디터
成分第一主義 스킨케어 브랜드

化粧品(基礎化粧品) 部門을 受賞한 成分에디터는 ‘좋은 成分의 確實한 效果를 믿습니다’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좋은 成分을 含有한 製品을 선보이고 있다.
代表 製品으로 皮膚 障壁 强化에 도움이 되는 ‘樂土 乳酸菌 再生크림’, 皮膚 顔色 改善에 效果的인 ‘사카로미세스 라인’, 幾微·雜티 케어를 돕는 ‘조성아 幾微크림’이 있다. 

지난해 11月에는 國內 最大 크라우드 펀딩 와디즈에서 선보인 ‘그린토마토 毛孔앰플 플러스’가 펀딩率 5萬2668%, 賣出 2億6000萬 원을 達成했다. 뷰티 製品이 첫 펀딩에서 2億 넘게 모인 것은 歷代級 記錄이다. 

成分에디터 關係者는 “앞으로도 좋은 製品과 서비스로 消費者들의 다양한 皮膚 苦悶 解決에 最善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稅務法人 한결稅務그룹
稅務 서비스 提供 企業

顧客滿足브랜드(稅務서비스) 部門을 受賞한 한결稅務그룹은 合理的인 節稅를 위해 最高 專門家 그룹이 함께하는 稅務法人이다. 

複雜한 綜合所得稅와 相續稅, 稅務와 勞務를 한 番에 解決하는 法人機張, 그리고 國稅廳 稅務調査 對應 等 多樣한 稅務 서비스 分野에서 蓄積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體系的인 서비스를 提供한다. 特히 顧客의 成功을 위해 아낌없이 支援하는 것은 勿論, 最高의 節稅와 最上의 서비스를 위해 最善을 다하고 있다. 

임성종 代表 稅務士는 “顧客滿足브랜드(稅務서비스)를 受賞하게 돼 榮光”이라며 “앞으로도 顧客을 위해 좀 더 나은 稅務 서비스를 提供하기 위해 不斷히 努力하는 稅務法人 한결稅務그룹이 되겠다”고 所感을 傳했다.

水脈흙침대
水脈 遮斷 特許 흙침대

家口(흙침대) 部門을 受賞한 水脈흙침대는 熟眠 專門 企業이다. 過去 우리 先祖가 重要視하던 水脈 遮斷에 技術力을 集中해 水脈 遮斷 흙침대 特許를 保有하고 있다. 水脈흙침대는 人體에 有害한 水脈과 電磁波를 遮斷해 熟眠에 도움을 주는 溫熱寢臺로 먼지와 진드기, 細菌 繁殖 걱정 없이 半永久的으로 使用할 수 있다는 것이 業體 側 說明이다. 最近에는 黃土흙소파도 開發, 出市해 消費者들로부터 좋은 反應을 얻고 있다. 

水脈흙침대 關係者는 “‘大韓民國 消費者選好度 1位’를 受賞하게 돼 眞心으로 榮光이다. 앞으로도 顧客 滿足을 最優先으로 하는 企業이 되도록 더욱 邁進할 것”이라며 “이番 受賞을 記念해 다양한 祝賀 이벤트와 記念 세일을 進行할 計劃”이라고 밝혔다.

睡眠健康硏究所
睡眠 營養劑 브랜드

健康機能食品(睡眠 營養劑) 部門을 受賞한 睡眠健康硏究所는 專門家들의 科學的 硏究를 통해 睡眠 營養劑, 아로마 오일, 差 等 便安한 밤을 보낼 수 있도록 돕는 다양한 製品을 開發하고 있다. 

特히 睡眠 營養劑 ‘하루睡眠’은 食品醫藥品安全處로부터 睡眠 機能性을 認定받은 감태抽出物을 含有한 健康機能食品으로, 健康한 睡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人體適用試驗 結果 ‘잠든 後 깬 時間 減少’ ‘銃 覺醒指數 減少’ ‘睡眠 中 呼吸障礙指數 減少’ 等이 確認되면서 更年期로 水面에 어려움을 겪는 中年, 睡眠時間이 不足한 受驗生과 職場人의 注目을 받고 있다. 

睡眠健康硏究所 關係者는 “앞으로도 大韓民國의 健康한 睡眠을 爲해 끊임없이 硏究하고 努力하겠다”고 말했다.

純粹硏究所
自然 由來 샴푸 브랜드

뷰티(샴푸) 部門을 受賞한 純粹硏究所는 2017年 自然 由來 脫毛 샴푸인 ‘어도러블 女人 샴푸’를 론칭한 後 꾸준한 입所聞과 後記로 製品力을 認定받아 온라인 리뷰 累積 10萬 個 以上을 記錄한 뷰티 브랜드다. 

지난해에는 노니의 效能을 담은 노니 頭皮케어 샴푸와 트리트먼트를 홈앤쇼핑 라이브 放送을 통해 成功的으로 런칭한 바 있다. 純粹硏究所는 롭스, 이마트, 롯데마트 等에 入店해 販賣處를 넓혀가고 있으며, 올해는 國內를 넘어 世界로 進出할 計劃이다. 純粹硏究所 關係者는 “이番 受賞은 過度한 마케팅보다 製品力에 神經 쓴 點을 消費者가 알아주고 認定해준 德分인 것 같다”며 “製品에 더욱더 神經 써 報答하겠다”고 傳했다.

에어퀸
生理帶 브랜드

女性用品(生理帶) 部門을 受賞한 에어퀸은 ‘나노 멤브레인’이라는 新素材를 使用해 2019年에는 通氣性을 長點으로 내세운 ‘오리진 生理帶’를, 2020年에는 機能을 向上한 ‘에어퀸 生理帶 브레스’를 선보였다. 에어퀸 生理帶는 有機農 純綿 커버를 適用해 皮膚 刺戟을 最少化하고, 高密度 吸水體와 높은 通氣性을 가진 素材를 使用해 爽快함이 오래도록 維持된다. 또한 사이즈에 따라 5~7個로 小包裝돼 携帶와 保管이 便利하다. 食品醫藥品安全處의 SGS, SVHC, FITI 等 有害物質 安全 基準 關聯 테스트를 모두 完了했으며, 유럽化學物質靑(ECHA)으로부터도 有害成分 未檢出을 認定받았다. 에어퀸 關係者는 “앞으로도 消費者 니즈를 反映한 製品, 生活에 便利함을 더하는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일 수 있도록 努力하겠다”고 밝혔다.

에이블投資그룹
投資 리딩 서비스 提供 브랜드

顧客滿足브랜드(投資리딩서비스) 部門을 受賞한 에이블投資그룹은 證券 情報 分野 先頭走者로서 深度 있는 證券 情報 分析과 다양한 投資파트너십을 基盤으로 客觀的이고 信賴할 수 있는 情報를 提供해 100萬 個人投資者로부터 사랑받고 있다. 

에이블投資그룹은 顧客 同伴 成長이라는 經營 方針을 土臺로 無分別한 投機를 豫防하고, 賢明한 投資 收益을 거둘 수 있도록 助言하고 있다. 또한 IR(企業說明會) 및 企業 探訪을 통해 創意的이고 專門的인 애널리스트를 培養하고 投資 情報도 發掘한다. 에이블投資그룹 關係者는 “앞으로도 꾸준한 收益 創出과 客觀的인 投資 分析을 約束한다”면서 “한결 같은 사랑을 보내주는 顧客들에게 8年餘 동안 쌓아온 노하우를 모두 다 傳할 수 있도록 最善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오빠들이만든떡볶이
떡볶이 專門 브랜드

프랜차이즈(떡볶이) 部門을 受賞한 오빠들이만든떡볶이(오떡)는 國民 間食 떡볶이와 퓨전 粉食을 主軸으로 치킨, 닭발, 닭볶음湯 같은 別味와 按酒類 等 다양한 메뉴로 消費者의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떡볶이와 宮合이 잘 맞는 토핑 開發에도 힘쓰고 있으며, 시그니처 新메뉴를 꾸준히 出市하고 있다. 

誤떡은 ‘店主와 브랜드의 同伴 成長’이라는 經營理念에 따라 創業者의 負擔을 줄이고 加盟店別 賣出을 상승시키기 爲한 努力도 다양하게 펼치고 있다. 맛과 品質은 높이면서 調理 過程을 簡素化한 誤떡만의 ‘원팩 시스템’은 廚房 運營의 負擔을 덜어준다. 誤떡 關係者는 “‘大韓民國 消費者選好度 1位’ 首相에 발맞춰 品格 있는 맛과 서비스를 提供하는 것은 勿論, 最高의 食材料와 最上의 서비스로 顧客들의 聲援에 報答하도록 하겠다”고 受賞 所感을 傳했다.

誤투스
눈 健康 管理機器

헬스케어(IoT 눈 健康機器) 部門을 受賞한 吳투스는 ㈜에덴룩스가 2016年 비전테라피 技術을 椄木해 내놓은 IoT(事物인터넷) 눈 健康 管理機器다. 美國檢案協會(AOA)에 따르면 비전테라피는 눈과 腦를 包含해 時刻 시스템에 對한 生理學的 管理 方法이자 렌즈, 프리즘, 時/遲刻 活動 프로그램 等을 통해 눈 健康을 管理해 視力을 회복시키는 方法이다. 誤투스는 10個의 特殊 光學 렌즈를 통해 水晶體를 調節하는 毛樣體筋에 反復的인 收縮·弛緩 刺戟을 加해 視覺 機能 向上에 도움을 준다. 하루 5分 着用만으로도 效果를 얻을 수 있으며, 디바이스와 聯動되는 專用 앱의 게임을 통해서도 눈 運動이 可能하다. 박성용 代表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비전테라피를 椄木한 製品을 와디즈 펀딩하고 있다”며 “앞으로 더 좋은 製品을 硏究開發하고 出市할 수 있도록 努力하겠다”고 말했다.

王카
中古車 賣買 브랜드

顧客滿足브랜드(中古車) 部門을 受賞한 水原 中古車 賣買團地 王카는 室賣物 約 4萬 臺를 保有한 正式 許可業體로, 購買 顧客 全員에게 1年間 保證, 無制限 A/S, 無料整備 서비스를 提供하고 있다. 

王카는 金融圈에서 貸出을 받기 어려운 低信用者, 主婦, 軍人도 中古車全額割賦를 받을 수 있도록 自體 割賦社(中古車 販賣 業體가 中古車 割賦 金利를 自體的으로 設定하는 시스템)도 運營 中이다. 中古車全額割賦 商品은 割賦 條件을 簡素化하고 合理的인 利子率을 提示해 幅넓게 中古車를 購買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제관 代表는 “앞으로도 中古車를 購入하는 消費者에게 被害가 發生하지 않도록 꾸준히 安全裝置를 마련하고 消費者 滿足을 優先으로 하는 王카가 되겠다”고 傳했다.

워샤
自然主義 헤어·보디 토털케어 브랜드

化粧品(트리트먼트) 部門을 受賞한 워샤는 파라벤, MIT/CMIT(加濕器 殺菌劑 成分) 같은 危險 化學成分을 徹底히 排除한 低刺戟·自然 由來 化粧品을 선보인 結果 론칭 3個月 만에 草島 物量 1萬 個 完販, 出市 1年 만에 累積 販賣量 25萬 個를 突破했다. 代表 商品인 機能性 脫毛 防止 ‘쑥테라피 트리트먼트’는 國內産 四철쑥抽出物 45%와 무실리콘 處方을 통해 毛髮 潤氣 및 頭皮 環境 改善 等 두 가지 苦悶을 解決하는 데 도움을 준다. 쑥테라피 샴푸라인 또한 ㈜KC皮膚臨床硏究센터 臨床試驗에서 頭皮 溫度 減少, 頭皮(붉은 氣) 眞正 改善 效果를 立證받았다. 워샤 關係者는 “곧 쑥테라피 라인 外에 新規 라인을 出市할 豫定”이라며 “지난 한 해 큰 사랑을 받은 만큼 앞으로도 더욱 熱心히 新製品 硏究에 邁進하겠다”고 受賞 所感을 밝혔다.

웰킨 頭皮/脫毛센터
頭皮·脫毛케어 브랜드

프랜차이즈(頭皮·脫毛 케어) 部門을 受賞한 웰킨 頭皮/脫毛센터는 2006年 론칭한 글로벌 頭皮/脫毛케어 브랜드다. 30萬 顧客 데이터베이스를 基盤으로 24種의 管理 프로그램을 保有하고 있으며, 企業 附設 硏究所를 통해 特許 成分 및 頭皮 專門 機器를 開發하고 있다. 지난해에는 頭皮 健康과 自生力을 높일 수 있도록 모든 케어 프로그램을 업그레이드했다. 아울러 코로나19 事態로 센터 訪問이 어려운 顧客을 위해 頭皮 홈케어 라인을 强化하고, 賣場 내 안티 바이러스 시스템을 適用해 防疫에 힘쓰는 等 顧客 便宜를 多角化했다. 올해는 웰킨 코스메틱 홈케어 製品을 顧客이 쉽게 購買할 수 있도록 온라인 販賣 채널을 構築할 計劃이다. 웰킨 頭皮/脫毛센터는 國內 53個 地點이 있으며 海外에도 日本, 中國, 홍콩 等 9個 地點이 있다.

이쪼
病院 化粧品 브랜드

뷰티(썬크림) 部門을 受賞한 이쪼는 問題性 皮膚에도 使用할 수 있는 製品을 만드는 病院 專用 化粧品 브랜드다. 

刺戟받은 皮膚는 紫外線 遮斷이 重要하며, 紫外線 遮斷劑는 紫外線으로부터 2次, 3次로 이어질 수 있는 皮膚 老化, 皮膚 疾患을 豫防하는 데 도움을 주면서 皮膚 刺戟도 最少化해야 한다. 이쪼 ‘線블럭 에프터필링’은 SPF50+/PA++++로 紫外線A와 B를 모두 遮斷할 뿐 아니라, 刺戟받은 皮膚도 鎭靜시키는 線블럭 크림이다. 발림感이 부드럽고 皮膚 刺戟이 적은 無機界 紫外線 遮斷劑로, 어린이나 軟弱한 皮膚를 가진 사람도 使用할 수 있는 EWG 그린 等級 處方의 順한 製品이다. 

이쪼 關係者는 “앞으로도 顧客 니즈를 充足할 수 있는 製品을 持續的으로 硏究開發해나갈 것”이라고 傳했다.

人케어올인원
殺菌소독제 專門 브랜드

生活用品(殺菌소독제) 部門을 受賞한 ㈜엠씨씨바이오의 人케어올인원은 現在 美國食品醫藥局(FDA)의 OTC 醫藥外品으로 登錄돼 있으며, ISO 9001:14001 認證과 100餘 個 以上 試驗成績書, 認許可, 特許를 保有하고 있다. 

또한 엠씨씨바이오는 國內 有望 바이오 벤처企業으로서 바이러스, 박테리아, 곰팡이로 불리는 各種 細菌, 그리고 수퍼박테리아人 반코마이신內省 腸알菌(VRE), 現在 世界的 이슈인 新種 코로나바이러스, 各種 食中毒菌 等을 99.999% 安全하게 殺菌할 수 있는 技術을 保有하고 있다. 황병종 代表는 “人케어올인원이 코로나19에 對應해 우리 實生活 防疫에서 큰 役割을 했다”며 “앞으로 變種바이러스 豫防 大處에도 나서 殺菌消毒 바이오業界에서 最高가 되겠다”고 抱負를 밝혔다.

自由다방
다이어트飮料 브랜드

健康機能食品(다이어트飮料) 部門을 受賞한 自由다방은 2019年 誕生한 健康機能食品 브랜드로, 機能成果 食品醫藥品安全處 安全管理 認證을 받은 ‘5日에이드클렌즈’ ‘萬미리콜라겐’ 等을 出市했다. 

特히 ‘5日에이드클렌즈’는 원활한 排便 活動을 돕는 卵巢火星말토덱스트린을 包當 3400mg, 炭水化物이 地方으로 變하는 것을 막는 가르시니아 HCA를 包當 900mg 含有해 注目받으면서 出市 約 3個月 만에 10萬 抛 完販 記錄을 達成했다. 

自由다방 關係者는 “이番 受賞으로 製品力을 한 番 더 認定받아 기쁘다”며 “앞으로도 많은 消費者가 다이어트 負擔에서 벗어나 자유롭게 飮食을 즐길 수 있도록 硏究開發에 邁進해 多樣한 製品을 開發하겠다”고 覺悟를 다졌다.

盞티시아
健康機能食品 브랜드

健康機能食品(盞티젠) 部門을 受賞한 盞티시아는 아이비엘의 헬스케어 브랜드 뉴트리풀이 만든 健康機能食品으로, 높은 顧客 滿足度와 再購買率로 累積 販賣量 18萬 個를 記錄했다. 基礎代謝量을 400kcal 높이는 效果로 美國食品醫藥局(FDA) 承認을 받은 盞티젠 成分과 炭水化物의 脂肪 合成을 막는 가르시니아 成分을 配合해 시너지 效果를 내는 것으로 알려졌다. 

盞티시아는 2018年부터 大韓哲人3種協會와 公式 後援 協約을 맺어 4年째 이어오고 있으며, 서울國際마라톤大會, 東亞마라톤 等 다양한 運動 競技 後援에 參與해 健康한 다이어트를 應援하고 있다. 최영욱 아이비엘 代表는 “消費者의 健康과 다이어트를 위해 最善을 다한 結果가 좋아 뿌듯하다”며 “앞으로도 消費者들의 滿足을 위해 努力하겠다”고 말했다.

電子入札敎育院
入札 敎育 專門 브랜드

敎育(入札敎育) 部門을 受賞한 電子入札敎育院은 電子入札이 始作된 2000年부터 入札硏究所를 運營하며 쌓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해마다 2000名 以上의 敎育生에게 檢證된 敎育을 提供하고 있다. 또한 體系化되지 않은 業務環境에서 올바른 基準을 提示하고, 入札 實務에 꼭 必要한 다양한 敎育도 進行하고 있다. 特히 敎育 滿足度 5點 滿點에 4.6點 以上을 받고 있는 專門 敎育 講師陣을 保有해 受講生들의 니즈와 變化하는 政策에 걸맞은 敎育 커리큘럼을 提供한다. 이와 더불어 檢證된 入札 專門 分析家를 養成하기 위해 ‘入札情報管理師’ ‘入札情報分析士’ 資格證을 準備하고 있다. 電子入札敎育院長은 “앞으로도 敎育에 希望을 담아 落札로 幸福을 드리는 電子入札 專門 敎育 서비스를 提供하기 위해 努力하는 電子入札敎育院이 되겠다”고 말했다.

카處
글로벌 淸掃機 브랜드

顧客滿足브랜드(淸掃機) 部門을 受賞한 카處는 家庭用과 産業用을 모두 아우르는 淸掃 裝備 풀 라인업을 構築한 토털 클리닝 솔루션 企業으로, 淸掃 關聯 特許만 2500個 以上 出願할 만큼 獨步的인 技術力을 갖추고 있다. 

카處는 글로벌 企業 브랜드의 名聲에 걸맞게 世界 곳곳에 있는 랜드마크들을 獨步的인 高壓洗滌 技術로 淸掃하는 ‘世界文化遺産 클리닝 캠페인’을 펼쳐왔다.
 
國內에서는 서울 랜드마크인 N서울타워와 忠州댐 等의 淨化 作業을 進行하며 프리미엄 淸掃 裝備 브랜드로서 立地를 넓혀가고 있다. 황영권 한국카處 代表理事는 “앞으로도 顧客들이 보여준 사랑과 應援에 報答하고자 良質의 製品 經驗과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提供할 수 있도록 多方面으로 努力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컬러딥
色調 브랜드

化粧品(파우더) 部門을 受賞한 컬러딥은 ㈜미스코스의 色調브랜드로 2016年 런칭 後 립틴트, 파운데이션, 커버팩트 等 수많은 히트 商品을 出市하고 있다. 代表 製品인 ‘오!매직 파우더’는 25年 經歷의 컬러 專門家인 고은정 미스코스 代表가 直接 開發했다. 皮膚 缺點은 커버하면서도 묻어나지 않기를 願하는 女性들을 겨냥한 製品이다. 미스코스는 2020年 新世界TV쇼핑에서 主管한 ‘코로나19에 잘 對處한 會社’에 選定되며 化粧品 브랜드로서 컬러딥의 立地를 다시 한 番 튼튼하게 다졌다. 

고은정 代表는 “‘大韓民國 消費者 選好度 1位’ 化粧品(파우더)이라 더욱 意味가 깊다”며 “앞으로도 많은 顧客에게 사랑받을 수 있는 製品을 提供하도록 努力하겠다”고 말했다.

布車天國
外食 프랜차이즈

프랜차이즈(酒店) 部門을 受賞한 ‘酒食(株式)會社 布車天國’(布車天國)은 外食經營/컨설팅 專門 企業 ㈜미트더석세스가 2016年 론칭한 브랜드다. ‘밥도 먹고, 술도 먹고’라는 캐치프레이즈를 내건 布車天國은 流行을 先導하는 新메뉴와 價性比 메뉴로 顧客들의 사랑을 받으며 200號 點까지 門을 열었다. 

무엇보다 布車天國은 지난해 코로나19 事態로 힘든 時期를 보내는 渦中에도 끊임없는 業體 發掘과 人材 迎入을 통한 메뉴 開發, 積極的인 마케팅으로 51個 賣場을 新規 오픈했다. 體系的인 敎育과 원팩 條理 시스템, 運營 노하우 德分에 初步 創業者도 쉽게 運營할 수 있다는 것이 業體 側 說明이다. 布車天國 關係者는 “只今까지 그래왔듯이 앞으로도 店主와의 높은 紐帶感을 바탕으로 消費者와 店主 間 信賴를 構築해 프랜차이즈 産業 이미지 提高에 더욱 힘쓸 것”이라고 傳했다.

韓國시니어硏究所
訪問療養 서비스 브랜드

케어서비스(訪問療養서비스) 部門을 受賞한 韓國시니어硏究所는 65歲 以上 老人이 집에서 療養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療養保護士(7400餘 名)를 派遣하는 訪問療養센터를 現在 全國 各地에 直營으로 運營하고 있다. 韓國시니어硏究所 直營 訪問療養센터는 自體 開發 솔루션을 基盤으로 行政業務를 大幅 줄이는 代身, 老人 돌봄에 集中하고 있다. 또한 네이버 系列 投資社인 스프링캠프, 配達의民族에 投資한 본엔젤스벤처파트너스 等을 통해 投資 誘致를 進行했으며, 온누리약국과 실버 製品 開發 및 流通에 關한 業務協約度 進行한 바 있다. 이진열 代表理事는 “실버테크市場과 療養市場에서 老人, 保護者의 滿足度를 높이기 위해 努力한 部分을 認定받아 기쁘다”면서 “앞으로도 訪問看護, 再活治療 連繫, 病院移動 서비스 等 多樣한 療養 서비스를 提供하고자 努力할 것”이라고 傳했다.

홈트리오
田園住宅 브랜드

建築(田園住宅) 部門을 受賞한 홈트리오(HOMETRIO)는 優秀한 品質과 責任感 있는 서비스로 建築主들의 信賴를 얻고, 建築과 關聯해 些少한 것 하나까지도 疏通해 브랜드 價値를 높이는 데 힘쓰고 있다. 

ISO 國際認證을 獲得한 홈트리오는 高級 프리미엄 住宅모델을 연이어 發表한 綜合建設社로, 建築主들에게 選擇의 幅을 넓혀주는 等 全員住宅業界를 先導하고 있다. 

홈트리오 代表는 “‘大韓民國 消費者選好度 1位’를 殊常해 榮光”이라며 “홈트리오의 努力을 認定하고 應援해준 모든 建築主에게 感謝를 돌린다”고 所感을 밝혔다.

2021 大韓民國 消費者選好度 1位 審査評

김홍유 심사위원장·경희대학교 경영대학원 교수

김홍유 審査委員長·慶熙大學校 經營大學院 敎授

‘2021 大韓民國 消費者選好度 1位’ 施賞式에 參席한 企業 代表들과 關係者 여러분에게 깊은 感謝를 드리며 受賞한 企業에 祝賀의 말씀도 傳합니다. ‘2021 大韓民國 消費者選好度 1位’는 공정한 調査를 통해 檢證된 企業과 製品, 브랜드를 發掘하고 施賞해 消費者들에게 올바른 選擇의 基準을 提示하고자 制定된 브랜드 對象입니다. 

오늘 이 자리에 함께한 經營人 및 企業 關係者들은 變化하는 産業의 時代的 흐름에 발맞춰 價値를 創出하고 消費者 滿足을 위해 힘쓰고 있습니다. 特히 지난해부터 코로나19 事態로 經濟 沈滯 危機에 直面했음에도 非對面으로 販路를 開拓하기 위해 良質의 努力을 기울여왔을 것이라 믿어 疑心치 않습니다. 또한 다가오는 4次 産業革命 時代는 ‘超連結時代’로, 企業과 消費者가 더욱더 相互 水平的 關係를 가지게 될 것입니다. 이에 따라 企業은 消費者 意見을 反映하고, 顧客을 積極的으로 包容하는 政策을 통해 顧客 滿足 實現에 힘써야 할 것입니다. 

이러한 影響으로 企業은 消費者에게 좋은 品質과 서비스를 提供하는 同時에 顧客과 信賴關係를 構築할 必要가 있습니다. 그리고 消費者 中心 經營이라는 目標 아래 窮極的으로 消費者 滿足에 寄與하는 企業만이 앞으로 無窮한 發展을 이룰 것입니다. 

따라서 이番 施賞式을 契機로 各 브랜드가 認定받고 널리 알려지길 바라며, 나아가 消費者와 함께 成長하는 企業, 글로벌 競爭力을 갖춘 企業으로 成長해가길 바랍니다. ‘2021 大韓民國 消費者選好度 1位’에 選定된 企業과 브랜드에 다시 한 番 祝賀 人事를 드리며, 이番 受賞을 契機로 더 큰 發展이 있길 祈願합니다.



  • 推薦 0
  • 댓글 0
  • 目次
  • 共有
댓글 0
닫기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