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1 프리미엄 브랜드對象|여성동아

LIFE STYLE

award

2021 프리미엄 브랜드對象

女性들이 直接 뽑은 高品質 브랜드 63個 施賞

글 이현준 記者

2021. 03. 24

女性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프리미엄 브랜드들이 ‘2021 프리미엄브랜드對象’을 통해 發表됐다. 

‘2021 프리미엄브랜드對象’은 消費의 主體인 女性들이 直接 參與한 施賞式이다. 多樣한 分野에서 프리미엄 브랜드로 거듭나고 있는 國內 代表 企業을 發掘하고, 世界的인 브랜드로 跳躍할 수 있는 바탕을 마련하기 위해 制定됐다. 週刊東亞, G밸리뉴스가 主催하고 동아일보와 여성동아가 後援한다. 

‘프리미엄브랜드對象’은 企業의 消費者 中心 經營 活動 成果에 對한 定量 評價와 함께, 事前 基礎調査를 始作으로 學界?·?産業界 專門家로 構成된 審査委員團이 審査 基準에 따라 公的 審査를 進行한다. 그리고 分野別 企業들의 優秀性을 공정하게 評價해 最終 集計된 點數에 따라 受賞 企業을 選定한다. 

이番 ‘2021 프리미엄브랜드對象’에선 耐久財(12個), 서비스(17個), 消費財(25個), 審査委員賞(9個) 4個 領域에서 化粧品, 食品, 敎育, 醫療 等 다양한 部門의 63個 業體가 受賞의 榮譽를 누렸다. 

경희대 經營大學院 김홍유 敎授는 “이番 프리미엄 브랜드 어워드 受賞 企業들이 消費者의 評價를 통해 브랜드 價値를 인정받은 만큼, 앞으로 消費者 中心 市場을 先導해나가는 데 이바지할 것으로 믿는다”고 傳했다.



100 CLASSICS
주니어 英語敎育 브랜드

敎育(英語讀書論述討論) 部門을 4年 連續 受賞한 100 CLASSICS는 韓國, 美國, 日本 等 世界 各國 주니어 學生들을 對象으로 體系的인 英語讀書 統合 프로그램을 提供하는 글로벌 英語敎育 브랜드다. 科學的인 12段階 커리큘럼과 嚴選된 原書, 國內外 有名 硏究陣이 獨占 開發한 워크北, 檢證된 專門家와의 少數 精銳 讀書論述 討論 授業으로 이름을 알렸다. 100 CLASSICS는 글로벌 時代와 4次 産業革命 時代를 살아가는 데 必要한 英語實力, 創意思考力, 論述 討論 能力, 批判的 思考力 等을 向上시켜준다. 

100 CLASSICS 關係者는 “본 프로그램을 통해 英語實力과 創意力 向上은 勿論, 올바른 人性과 價値觀 確立, 學業 能力 向上 等 統合的인 效果를 보고 있어 보람을 느낀다”며 “글로벌 未來 人材 養成에 꾸준히 寄與해나가겠다”고 밝혔다.

RAIP(라입)
헤어케어 브랜드

뷰티(헤어케어) 部門을 2年 連續 受賞한 RAIP(라입)은 헤어케어 專門 브랜드로, 顧客과 疏通하며 끊임없는 硏究開發로 좀 더 나은 製品을 선보이고자 시스템을 構築하는 等 顧客 中心 서비스를 提供하고 있다. 特히 R3 아르間 헤어午日은 損傷된 毛髮 改善, 外部 刺戟으로부터 毛髮 保護에 도움을 줄 뿐 아니라, 헤어오일 特有의 끈적임이 없이 산뜻한 使用感과 향기로운 香으로 注目받고 있다. 

김휘 代表는 “2年 連續 프리미엄브랜드對象을 殊常해 感懷가 새롭다”며 “앞으로도 顧客 中心 經營 方針으로 顧客들에게 좀 더 나은 製品을 선보이고자 努力하는 RAIP(라입)이 되겠다”고 所感을 傳했다.

江南피아노百貨店
中古 피아노 販賣 서비스

樂器(피아노) 部門을 受賞한 江南피아노百貨店은 中古 피아노 大型 展示 賣場으로, 恒常 50餘 臺의 그랜드 피아노와 100餘 臺의 업라이트, 디지털 피아노를 賣場에 陳列하고 있다. 最上級 야마하 피아노를 비롯해 世界 各國의 다양한 브랜드 피아노가 展示돼 있으며, 專門 피아노 産業記事가 늘 最上의 狀態로 管理하고 있다. 

또한 피아노 買入과 렌털, 調律, 運搬, 修理 等 피아노와 關聯된 다양한 서비스를 提供해 消費者의 便宜를 돕고 있다. 賣場 訪問이 어려울 때는 피아노를 非對面으로 確認하는 ‘언택트 서비스’를 提供하며 分割 購買 方式을 導入해 消費者의 負擔을 크게 줄였다. 江南피아노百貨店 關係者는 “顧客 滿足을 最優先으로 생각하는 企業이 되기 위해 最善을 다할 것을 約束하겠다”고 밝혔다.

글로리女性醫院
女性 重點 議員

醫療(女性病院) 部門을 受賞한 글로리女性議員은 子宮筋腫과 子宮腺筋症 治療를 專門으로 하는 하이푸클리닉을 中心으로 다양한 子宮疾患을 診斷·治療하는 女性 檢診 클리닉, 女性의 말 못 할 苦悶을 解決하는 女性成形 클리닉을 運營하고 있다. 

主力 診療 項目인 하이푸施術은 子宮 節槪 없이 子宮筋腫, 子宮腺筋症을 除去하는 非手術 治療 方法으로, 人體에 無害한 高强度 超音波 에너지를 體外에서 調査해 病變 組織만 選擇的으로 除去한다. 짧은 時間 內 治療와 回復이 可能하기 때문에 日常 復歸가 빠르다는 長點이 있다. 

차재호 院長은 “患者의 便安하고 만족스러운 診療를 위해 最善을 다하겠다”고 傳했다.

내츄럴코튼
親環境 生理帶 브랜드

女性用品(生理帶) 部門을 6年 連續 受賞한 내츄럴코튼은 生理帶 專門 製造 브랜드다. 消費者가 自身에게 맞는 生理帶를 確認하고 直接 選擇할 수 있도록 100% 美國産 純綿커버 生理帶와 100% 有機農 純綿커버를 使用한 生理帶 等 多樣한 라인을 선보이고 있다. 

내츄럴코튼은 消費者가 經驗하는 問題點을 찾아내고 親環境 生理帶가 使用者의 敏感度를 얼마나 낮추는지를 把握해 消費者가 安心하고 使用할 수 있는 生理帶를 製造하는 것이 目標다. 내츄럴코튼 關係者는 “生理帶는 꼭 必要한 製品이기에 自身에게 맞는 個人 맞춤型 ‘퍼스널코튼’을 찾는 것이 重要하다”며 “더 많은 女性이 좋은 製品을 合理的으로 購買할 수 있는 環境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뉴라인成形外科
눈·코 重點 成形外科

醫療(눈·코 成形) 部門을 4年 連續 受賞한 뉴라인成形外科는 正直한 診療를 앞세워 徹底한 安全 管理 시스템과 事後 管理 시스템으로 顧客 니즈에 符合하는 만족스러운 結果를 膳賜하고 있다. 分野別 專門 醫療陣의 浹辰 시스템을 통해 顧客 中心 診療 서비스를 提供한다. 個人 맞춤 相談과 診斷으로 어울리는 눈매 或은 코 라인을 期待할 수 있으며 眼瞼下垂, 코막힘, 鼻炎 같은 機能的 問題도 同時에 改善이 可能하다. 또한 실밥 除去 없는 成形, 醫療陣 責任 專擔制, 手術房 閉鎖回路(CCTV) 等을 導入해 좀 더 便安하고 安全하게 手術받을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손희동 代表院長은 “4年 連續 프리미엄브랜드 對象 눈·코成形 部門을 受賞해 기쁘다”며 “質 높은 醫療 서비스를 提供하기 위해 恒常 最善을 다하겠다”고 所感을 밝혔다.

뉴트리커먼
健康機能食品 브랜드

健康機能食品(콜라겐) 部門을 受賞한 뉴트리커먼은 ‘高含量 갓性比’(高含量 製品을 合理的 價格에 顧客에게 提供)를 目標로 誕生한 健康機能食品 브랜드로, 現在 온라인에서 活潑하게 製品을 販賣하고 있다. 主力 製品인 ‘어린 콜라겐 3270mg’은 食品醫藥品安全處가 認定한 個別認定型 健康機能食品으로, 512달톤 低分子 어린 콜라겐을 3270mg 담아 하루 2捕虜 簡便하게 攝取 可能하다. ‘어린 콜라겐 3270mg’은 보습, 彈力, 주름 等 9가지 指標 改善이 確認돼 이너뷰티 아이템으로 사랑받고 있다. 

뉴트리커먼 關係者는 “앞으로도 ‘顧客 여러분에게 좀 더 나은 製品을 合理的 價格으로 提供하고자 繼續 硏究하고 努力하는 健康機能食品 브랜드가 되겠다”고 말했다.

니스툴그로禹
初等學生 높이·角度 調節 冊床

家口(初等學生 높이角度調節冊床) 部門을 4年 連續 受賞한 니스툴그로우는 2011年 韓國과 英國, 臺灣이 함께 만든 協業 브랜드다. 코로나19 事態 以後 온라인 授業의 必要에 맞춰 온라인 스탠드, 3度 스토퍼 等 專用 액세서리를 補充해 ‘人生冊床’이라는 名聲을 쌓아가고 있다. 代表 製品인 높이·角度 調節 冊床과 椅子는 아이의 成長 速度에 맞춰 높이 및 角度를 손쉽게 調節할 수 있다. 니스툴그로友誼 長點인 集中力 向上의 核心은 앉았을 때 발바닥이 땅에 닿아 아이들에게 心理的 安靜感을 주고 바른 姿勢 習慣을 만들어주는 ‘발바닥 集中力’에 있다. 

니스툴그로禹 關係者는 “國際的인 公認 認證機關의 安全 基準에 符合하는 特許를 6個 以上 保有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人生冊床’을 提高하기 위해 努力하겠다”고 밝혔다.

더마클라센
脫毛샴푸 브랜드

뷰티브랜드(脫毛샴푸) 部門을 3年 連續 受賞한 더마클라센의 ‘굿바이 헤어로스 샴푸’는 2018年 더마클라센만의 讀者 레시피와 한국콜마의 最尖端 技術力을 基盤으로 誕生한 脫毛 緩和 機能性 샴푸다. 코코넛과 椰子열매에서 抽出한 自然由來 界面活性劑를 含有해 敏感性 頭皮 苦悶을 最少化했고, 出市 1年 만에 賣出 200億 원을 突破하는 快擧度 이뤘다. 아울러 더마클라센의 技術力을 基盤으로 업그레이드해 선보인 ‘슈퍼 볼륨 내추럴 샴푸’는 96.2% 自然由來 成分에 自然由來 界面活性劑를 配合한 製品으로 敏感한 頭皮度 順하게 管理할 수 있다. 더마클라센 關係者는 “앞으로도 높은 品質의 프리미엄 頭皮 脫毛케어 브랜드가 되겠다”는 覺悟와 함께 “3年 連續 受賞을 記念해 特別 割引行事도 準備하고 있으니 많은 關心 付託드린다”고 말했다.

동안될꺼야
化粧品 앰플 브랜드

化粧品(앰플) 部門을 受賞한 동안될꺼야 NMTS 앰플은 ‘皮膚 속까지 바르는 化粧品’이라는 슬로건 아래 製品에 含有된 自然由來 國際特許成分인 微細침 模樣의 微細粒子 被土실리카를 통해 化粧品의 主要 成分이 皮膚 깊이 浸透할 수 있도록 誘導하는 新槪念 化粧品이다. 美白, 주름 改善, 鎭靜 效果를 지니며, 現在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와 라이브 커머스 等을 통해 消費者들로부터 注目받고 있다. 

백경현 代表는 “‘2021 프리미엄브랜드對象’ 受賞은 동안될꺼야 製品에 對한 顧客들의 愛情 德分이기에 큰 보람을 느낀다”며 “向後에도 革新的인 솔루션이 反映된 製品으로 市場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提示하고 市場에서 앞장서기 위해 最善의 努力을 다하겠다”고 傳했다.

디제로킹
시서스 다이어트 브랜드

健康機能食品(시서스 다이어트) 部門을 3年 連續 受賞한 디제로킹은 ‘굶지 않는 다이어트’를 志向하는 健康機能食品 브랜드로, 顧客에게 다이어트 專門 相談師를 通한 솔루션을 提供해 다이어트에 成功할 수 있도록 돕는다. 새롭게 出市된 디제로킹 브랜드 디제로킹GT는 體脂肪 減少와 원활한 排便 活動을 돕는 成分인 시서스 抽出物(CQR-300)과 알로에 전잎 成分을 含有해 많은 關心을 받고 있다. 

디제로킹 關係者는 “多樣한 原料와 最適의 成分比를 찾아 消費者가 좀 더 쉽게 體重 減量을 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 目標”라며 “앞으로도 消費者 마음을 사로잡아 프리미엄브랜드對象을 連續 受賞할 수 있도록 努力하겠다”고 所感을 밝혔다.

떡참
特色 있는 떡볶이 프랜차이즈

프랜차이즈(떡볶이) 部門을 受賞한 떡참(떡볶이참잘하는집)은 지난해 12月 런칭한 떡볶이 프랜차이즈로 3個月 만에 加盟契約 100件을 突破했으며 製品 및 서비스, 디자인 等 다양한 側面에서 顧客 滿足을 위한 試圖를 끊임없이 하며 새로운 領域을 開拓하고 있다. 시그니처 메뉴인 로제떡볶이와 함께 로제닭발이 메인 메뉴다. 以外에도 맵달국물떡볶이, 후추팍떡볶이, 直火로제맵닭발, 直火국물맵닭발 等 떡참만의 特色 있는 메뉴들로 사랑받고 있다. 

떡참 關係者는 “最近 유튜브와 SNS에서 로제소스를 活用한 飮食들이 連日 話題를 불러일으키는 가운데 떡참 로제떡볶이에 對한 好評이 이어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特色 있는 메뉴 開發에 힘쓰겠다”고 覺悟를 다졌다.

모두投資그룹
金融 솔루션 企業

情報서비스(投資情報分析) 部門을 受賞한 모두投資그룹은 旣存 金融圈의 劃一化된 틀에서 벗어난 株式 情報 솔루션 流通 方式으로 消費者와 接點을 强化, 業界 先導 位置를 占하고 있다. 自體 유튜브 채널을 運營 中이며, 經驗이 豐富한 專門家들이 다양한 證券 프로그램에 出演하고 있다. 모두投資그룹은 株式 入門者 및 職場人이 株式投資에 쉽게 接近할 수 있도록 密着 管理하는 同時에, 專門家의 知識과 빅데이터 分析을 통해 올바른 情報와 安定的 收益도 提供한다. 

이윤재 代表는 “앞으로 더욱 良質의 情報 서비스를 提供하고, 消費者 눈높이에 맞춘 經營으로 業界 先導 位置를 더욱 굳건히 할 것”이라고 밝혔다.

몽베스트
天然 미네랄워터

食品(生水) 部門을 7年 連續 受賞한 몽베스트는 프리미엄 먹는 샘물로 ISO 22000에 이어 글로벌 引證 FSSC(Food Safety System Certification) 22000까지 取得했다. 最近에는 벨기에 國際食飮料品評會에서 最優秀 等級인 3STARS를 獲得했다. 國際食飮料品評會는 유럽의 權威 있는 글로벌 食飮料 品質 評價機關 ITQI(International Taste & Quality Institute)가 主催하며, 世界 20餘 個國 著名한 소믈리에와 미쉐린 스타 셰프로 構成된 審査委員이 블라인드 테스트로 評價한다. 

몽베스트는 最近 水原三星블루윙즈 蹴球團과 2022시즌까지 契約을 맺고 公式 生水로 後援하는 同時에, 幼少年 學生들의 꿈을 應援하기 위한 프로젝트의 一環으로 어린이 蹴球敎室을 後援하는 等 活潑한 마케팅 活動을 이어가고 있다.

바르닭
HACCP 認證 닭가슴살

食品(닭가슴살) 部門을 3年 連續 受賞한 바르닭은 最適의 環境에서 키운 材料들을 專用 라인에서 生産해 맛있고 바른 먹거리를 提供하는 브랜드다. 다양한 種類의 맛있는 닭가슴살부터 한 끼를 가볍게 解決할 수 있는 도시락까지 健康한 食單 管理를 돕는 여러 製品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特許받은 酵素 營養劑(第10-1887604號)를 添加한 史料로 닭의 品質을 올리고자 努力하고 있으며, 科學的인 衛生 管理 體系인 HACCP 認證을 받은 專用 生産 라인에서 바르게 만드는 닭가슴살을 志向한다. 最近에는 俳優 김수현을 모델로 起用해 브랜드 認知度를 높이고 있다. 

바르닭 擔當者는 “누구나 믿고 먹을 수 있는 맛있는 製品을 生産해 消費者로부터 信賴받는 브랜드가 되도록 努力하겠다”고 所感을 傳했다.

바스템
浴室 DIY 專門 企業

生活用品(샤워호스) 部門을 受賞한 바스템은 2014年 國內 有數 浴室企業 出身 專門家들이 設立한 會社로 샤워器, 샤워호스, 便器커버 等 다양한 浴室用品을 販賣한다. 特히 팬톤 컬러를 基盤으로 製作된 튜브形 샤워호스는 지난해 産業通商部가 主催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이 主管한 國內 디자인 代表 어워드人 ‘굿디자인 어워드(Good Design Award)’에서 本像과 特許廳長賞을 受賞했다. 

尹樹林 팀長은 “3年 前 挑戰으로 始作된 바스템 샤워호스는 이제 會社의 全體 賣出을 牽引할 程度로 成長했다”며 “앞으로도 젊은 企業, 浴室 디자인 리딩企業으로서 責任感 있게 製品을 開發해나갈 것”이라고 意志를 다졌다.

뷰티女優아토클리닉
幼兒化粧品 브랜드

幼兒用品(幼兒化粧品) 部門을 3年 連續 受賞한 뷰티女優아토클리닉은 ‘自然 中心의 技術로 發展하는 價値 實現’이라는 企業 理念 아래 믿고 使用할 수 있는 幼兒化粧品을 開發하고자 끊임없이 硏究하고 있다. 主力 製品인 베이비로션은 皮膚에 親和的인 病풀잎數를 비롯한 植物性 原料를 含有한 製品으로, 健康하고 촉촉한 케어를 도와준다. 以外에도 高保濕 크림, 弱酸性 보디워시, 크리미오일, 스틱밤과 妊産婦 튼살크림 等 消費者 니즈에 맞춘 다양한 製品을 出市하고 있다. 

뷰티女優아토클리닉 關係者는 “3年 連續 女性消費者가 뽑은 ‘프리미엄브랜드大賞’을 받게 돼 기쁘다”면서 “앞으로도 顧客 滿足을 위해 努力하는 幼兒化粧品 專門 브랜드가 되겠다”고 말했다.

브레인나우
嬰幼兒 頭腦敎育 브랜드

敎育(英·幼兒 頭腦敎育) 部門을 受賞한 브레인나우는 右腦 發達의 決定的 時期인 0~7歲 嬰幼兒를 對象으로 腦 科學 基盤 프로그램을 提供한다. 브레인나우는 敎育 方法과 關聯한 特許 4個를 保有 中이며, 腦 科學 基盤 프로그램은 플래시메소드, 이미지트레이닝, 패턴 認識 訓鍊을 통해 포토 카피 能力, 高速 年産 能力, 高速 暗記 能力, 絶對音感 等을 强化한다. 

김서영 ㈜스칸디에듀 代表는 “最近 코로나19 事態에도 前年 同期 對比 5倍 以上 成長해 加盟知事 開設이 크게 늘어 最近 27號 點을 오픈했다”며 “이러한 成長勢를 바탕으로 올해는 嬰幼兒 敎育業界가 注目할 만한 퀀텀점프(Quantum Jump·大躍進)를 만들어낼 것”이라고 覺悟를 다졌다.

브이너지 펩타이드 볼륨 에센스 프리미엄 2.0
에센스 化粧品

化粧品(에센스) 部門을 2年 連續 受賞한 ‘브이너지 펩타이드 볼륨 에센스 프리미엄 2.0’은 ㈜第이앤코슈의 펩타이드 볼륨 에센스 프리미엄의 最新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旣存 製品보다 核心 成分인 펩타이드의 種類와 含量을 늘려 皮膚 本然의 에너지를 强化하고, 세더馬社의 特許 原料인 보르被鱗, 매트릭室에 이어 아이디얼리프트 成分을 더해 매끈하고 彈力 있는 皮膚를 만드는 데 도움을 준다. 

㈜第이앤코슈의 브이너지(V.NERGY)는 價値(value)와 시너지(synergy)의 合成語로, 顧客이 願하는 價値를 끊임없이 苦悶하고 製品을 통한 시너지 效果를 硏究하는 브랜드다. 브이너지 關係者는 “앞으로도 顧客 價値를 優先으로 해 顧客의 믿음에 報答할 수 있도록 最善을 다하겠다”고 傳했다.

블랑네이처
트러블 케어 專門 뷰티 브랜드

化粧品(여드름 化粧品) 部門을 受賞한 블랑네이처는 10年 以上 여드름과 여드름 痕跡을 專門的으로 硏究해온 트러블 케어 專門 브랜드다. 自然由來 成分과 特許 成分을 基盤으로 만들어 低刺戟과 高技能性이 特徵이다. 

主力 商品은 달팽이 시카크림, 매직티트리오日, 아크네 클렌징폼이다. 이 中 달팽이시카크림과 매직티트리오일은 日本 쇼핑몰에서 販賣 1位를 達成한 바 있다. 달팽이시카크림은 달팽이 成分과 시카 成分의 最適 組合으로 여드름 痕跡 케어에 도움을 주며, 매직티트리오일은 一般 티트리 對比 5倍 强化된 터피네올 티트리午日을 含有하고 있다. 블랑네이처 關係者는 “日本과 싱가포르뿐 아니라 中國, 東南아시아에도 進出해 글로벌 1位 트러블 케어 브랜드가 되는 것이 目標”라고 밝혔다.

사다(SADA)
LG 시스템에어컨 販賣·設置 企業

서비스革新브랜드(에어컨 冷暖房機) 部門을 受賞한 ㈜사다는 LG 시스템에어컨을 販賣 및 設置 施工하는 LG電子 公式 引證 專門店이다. 시스템에어컨은 完製品이 아닌 設置 施工이 必要한 半製品이라 安全한 設置 施工이 重要한데, 사다는 顧客이 滿足할 수 있도록 設置 品質을 向上시키는 데 힘쓰고 있다. LG電子 規定에 따라 LG 시스템에어컨의 境遇 室內氣는 2年, 室外機는 4年 無償 保證이 適用되고, 設置 瑕疵에 關한 保證은 施工社가 責任진다. 사다는 10年 無償 A/S로 業界 最長 無償 保證을 자랑한다. 

정수미 代表는 “앞으로도 顧客들에게 시스템에어컨 設置 品質 向上과 좀 더 나은 서비스를 提供하기 위해 努力하겠다”고 말했다.

솔로리빙
收納家具 專門 브랜드

家口(廚房用家口) 部門을 受賞한 솔로리빙은 2015年 設立된 收納家具 專門 業體 온우리家口의 인터넷 專門 브랜드로, 2019年부터 온라인에서 製品을 販賣하고 있다. 每달 1萬 個 以上 生産 可能한 施設을 保有해 다양한 收納家口를 直接 生産·供給할 수 있는 것이 特徵이다. 特히 收納레인지臺 시리즈는 디자인은 勿論, 實用性까지 갖춰 人氣를 모으고 있다. 솔로리빙의 技術力이 集約된 몬스터級 收納力의 서랍欌, 틈새 活用度를 높여주는 틈새場 等 空間 活用 製品들도 注目받고 있다. 

이병제 代表는 “다양한 仕樣의 收納家口를 持續的으로 開發해 消費者 選擇의 幅을 넓혀갈 計劃”이라면서 “앞으로는 收納家口뿐 아니라 生活用品 品目도 販賣할 豫定”이라고 밝혔다.

時그바리스
壓迫스타킹 브랜드

顧客滿足브랜드(壓迫스타킹) 部門을 受賞한 詩그바리스는 156年 傳統의 스위스 壓迫스타킹 專門 브랜드다. 흔히 壓迫스타킹은 下肢靜脈瘤를 豫防하거나 治療하는 醫療用으로 使用되지만, 詩그바리스는 醫療用 壓迫스타킹 外에도 日常生活에서 다리 浮腫이나 疲勞를 防止하는 壓迫스타킹, 스포츠用 壓迫스타킹, 糖尿龍 壓迫스타킹, 팔에 着用하는 壓迫슬리브 等 多樣한 製品을 선보이고 있다. 

壓迫스타킹으로는 唯一하게 國際 品質 認證인 RAL을 비롯한 다양한 國際 認證과 硏究 資料를 保有하고 있으며, 現在 全國 大學病院과 個人病院, 온라인을 通해 製品을 供給하고 있다. 3月 12日부터 25日까지 롯데百貨店 팝업스토어를 始作으로 오프라인을 통해 無料 사이즈 測定 및 相談 等 多樣한 이벤트와 割引 販賣를 進行할 豫定이다.

神秘앙
機能性化粧品 브랜드

機能性化粧品(주름·美白) 部門을 8年 連續 受賞한 神秘앙은 化粧品 專門 多國籍 企業 젠나코스(ZENNA)가 製造한 輸入完製品 슈퍼 화이트닝골드크림과 엑스트라펄크림스틱, 에센스를 販賣하고 있다. 슈퍼 화이트닝골드크림은 食品醫藥品安全處로부터 認證받은 美白·주름 2重 機能性 製品으로 紅蔘抽出物, 天然眞珠가루, 알부틴, 알파祕事볼올, 레몬抽出物, 오이抽出物 等을 含有하고 있다. 神秘앙은 이番 受賞을 記念해 特別 이벤트를 實施한다. 仔細한 事項은 神秘앙 公式 온라인 쇼핑몰에서 確認할 수 있다. 

神秘앙 關係者는 “‘프리미엄브랜드對象’ 8年 連續 受賞은 顧客들의 사랑 德分”이라며 “6個月 全額還拂制와 더불어 앞으로도 初心을 잃지 않고 努力하는 神秘앙이 되겠다”고 所感을 傳했다.

아미니
自然主義 홈스파 브랜드

沐浴用品(보디워시) 部門을 5年 連續 受賞한 아미니는 自然主義 홈스파 브랜드다. 全 世界 70餘 個國으로부터 溫泉數 및 自然由來 原料를 供給받아 보디, 헤어, 풋, 스킨케어 等 多樣한 프리미엄 홈 스파케어 製品을 선보이고 있다. 아미니 보디워시는 홈쇼핑 및 온라인에서 數年째 꾸준한 人氣를 얻고 있으며, 집에서도 온 家族이 스파를 하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 

아미니 關係者는 “언택트 時代 집에서 使用 可能한 홈케어 製品들이 脚光받는 時點에 프리미엄 홈스파 브랜드로서 온家族이 즐길 수 있는 좀 더 差別化된 製品으로 消費者들에게 꾸준히 다가갈 수 있도록 努力하겠다”고 傳했다.

아이러너
러닝머신 브랜드

顧客滿足브랜드(렌털 런닝머신) 部門을 3年 連續 受賞한 아이러너(I-RUNNER)는 差別化된 디자인과 華麗한 컬러, 使用者 親和的인 機能을 앞세워 10萬 臺 販賣高를 記錄했다. 旣存 製品을 업그레이드한 ‘아이러너 플러스’는 시크 오렌지, 미드나이트 와인, 라임 그린, 샤이닝 블랙 總 4種으로 出市돼 室內 인테리어에 포인트를 주는 小品 役割도 한다. 슬림한 外觀은 空間 活用度를 높이고, 블루투스 스피커와 3段階 調節 손잡이 等 追加된 機能은 使用者 便宜性을 높인다. 大型 鑑眞패드는 運動 中 使用者 무릎에 加해지는 衝擊이나 負擔을 낮추는 데 도움을 준다. 

아이러너 關係者는 “홈트레이닝이 流行하는 요즘 많은 消費者에게 아이러너의 優秀性을 알리기 위해 努力할 것”이라고 傳했다.

아이스濁TV
證券 情報 提供 서비스

情報서비스(證券情報提供) 部門을 受賞한 아이스탁TV는 優秀한 投資 實力을 바탕으로 顧客과 充分히 커뮤니케이션限 後 最適의 投資 서비스를 提供한다. 아이스濁TV 프리미엄 서비스는 뛰어난 分析力과 빠른 情報力으로 리스크를 補完해 個人投資者의 資産을 增殖할 수 있는 포트폴리오를 構成해주는 것이 特徵이다. 또한 透明한 收益率 提高를 위해 아이스탁TV 投資 專門家들이 收益率 大會에 直接 參加해 2018年 上下半期 各各 1位를 達成한 바 있다. 

아이스濁TV 關係者는 “株式投資는 누구나 할 수 있지만 專門家 도움 없이 꾸준히 收益을 내기는 어렵다. 좋은 專門家를 만나 投資 助言을 받는 것도 方法 中 하나”라면서 “올해 無料 投資 敎育 및 세미나를 開催할 計劃”이라고 밝혔다.

아이指導어
中門 專門 브랜드

顧客滿足브랜드(重門) 部門을 受賞한 ㈜名聲아이지는 모든 製品을 國內 最大 規模 生産施設(4958㎡)에서 원스톱 솔루션 시스템(one stop solution system)으로 100% 自體 生産해 거품 없는 合理的인 價格으로 販賣하고 있다. 差別化된 資材와 디자인, 施工 技術이 强占으로, 顧客 니즈에 맞춘 4世代 울트라 超슬림 製品을 통해 開放感을 높였으며, 自動車 앞 琉璃에 適用하는 安全接合有利 設備를 導入해 安全까지 생각했다. 最近에는 俳優 최원영을 專屬 모델로 拔擢해 中門의 必要性을 알리고 있다. 

김동필 代表는 “自信 있게 推薦할 수 있는 最高 製品과 서비스로 顧客 滿足을 위해 最善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와이제이學士考試
독학사 온라인 敎育機關

敎育(독학사) 部門을 13年 連續 受賞한 와이제이學士考試는 독학사 온라인 敎育機關이다. 獨學學位試驗은 1990年부터 ‘大統領令 第4227號’에 依據해 4年制 正規 大學을 다니지 않고도 1年 동안 總 4段階 試驗 過程을 통해 學事 學位를 取得할 수 있는 試驗이다. 와이제이學士考試는 독학사 部門에서 32年間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受講生들에게 맞춤別 學習을 提示하고 있다. 特히 心理學, 經營學, 英語英文學 等 總 9個 學科와 關聯된 敎材와 問題集을 펴내는 것 外에도, 풀HD e러닝(e-learning) 스튜디오를 通한 動映像 講義 시스템을 構築해 多樣한 콘텐츠를 提供하고 있다. ㈜와이제이에듀케이션 關係者는 “앞으로도 더욱 좋은 學習 環境과 콘텐츠를 受講生들에게 提供하도록 努力하겠다”고 말했다.

우드올렌스
親環境 原木家具 브랜드

家口(親環境原木家具) 部門을 2年 連續 受賞한 우드올렌스는 47年 前 遊覽船 內 高級 室內家具를 製作한 家口 丈人과 디자인을 專攻한 子女들이 合心해 이끌어가는 브랜드다. 피톤치드를 多量 含有한 純粹 原木을 使用하고 親環境 認證을 받은 獨逸 브랜드 헤펠레(Hafele)의 天然 아우로 午日로 마감한다. 特히 ‘키즈 라인’은 핀란드産 레드波인 原木을 使用하는 것은 勿論, 世界的인 親環境 페인트 브랜드 벤자민무어의 親環境 페인트로 마감한다. 自體 工場 및 원스톱 生産라인을 갖춰 一對一 커스터마이징 製作도 可能하다. 조혜진 代表는 “우드올렌스 家口가 누군가의 家族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精誠을 담아 製作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正直하게 製作해 親環境 原木家具 分野에서 立地를 다져나가겠다”고 傳했다.

워시팡팡셀프빨래房
特許 出願 셀프빨래房

顧客滿足브랜드(셀프빨래房) 部門을 2年 連續 受賞한 워시팡팡셀프빨래房은 全國에 100個 넘는 店鋪를 運營하고 있는 셀프빨래房이다. 中國에서 注文者商標附着生産(OEM)으로 價性比 좋은 機器를 製造하고 있으며, 1個의 特許 出願과 3個의 디자인 出願을 進行 中이다. 6月 自體 建物에 本社 工場 및 硏究開發(R&D)센터가 入住하면 더욱 安定的으로 機器 管理를 해나갈 豫定이다. 博覽會에서는 每回 10件 넘는 契約이 進行되고 있다. 

워시팡팡셀프빨래房 關係者는 “女性 消費者가 뽑은 ‘프리미엄브랜드對象’을 2年 連續 受賞해 榮光”이라며 “앞으로도 끊임없는 開發로 좋은 製品을 提供할 수 있도록 努力하겠다”고 所感을 밝혔다.

인셀덤
基礎化粧品 브랜드

化粧品(基礎化粧品) 部門을 3年 連續 受賞한 인셀덤은 2018年 론칭한 ㈜리만코리아의 스킨케어 브랜드로 自然由來 成分과 獨步的인 技術力을 바탕으로 좋은 品質의 製品을 선보이고 있다. 

代表 製品은 ‘더마톨로지 퍼스트 패키지’ ‘엑티브 크림’ 等 總 8種으로 構成돼 있으며, 特許 成分도 含有하고 있다. 또한 韓國皮膚科學硏究院, 大韓皮膚科學硏究所 等의 皮膚刺戟테스트를 完了했으며, 지난해 全 年齡帶 個人用 컴퓨터(PC)·모바일 基準 네이버 데이터 랩 化粧品 세트 人氣 檢索語 1位에 登極하기도 했다. 

㈜리만코리아 關係者는 “顧客의 關心과 聲援 德分에 인셀덤이 3年 連續 對象을 受賞하게 됐다”며 “더욱 優秀한 品質과 서비스로 大韓民國 代表 코스메틱 企業의 名聲을 이어갈 수 있도록 努力하겠다”고 傳했다.

아미니
女性淸潔劑 브랜드

女性用品(女性淸潔劑) 部門을 6年 連續 受賞한 아미니는 自然主義 홈스파 브랜드로 全 世界 70餘 個國으로부터 自然由來 原料를 供給받아 보디, 헤어, 풋, 보디케어 製品을 中心으로 프리미엄 홈 스파케어 製品을 生産하고 있다. 

아미니의 이너뷰티 ‘에센스 워시’는 100萬 個 以上 販賣된 人氣 製品으로, 女性의 敏感하고 濕한 部位에 作用해 生理的 分泌를 除去해주는 女性淸潔劑다. 皮膚 刺戟을 最少化하는 弱酸性(pH 4.5)으로, 100가지 꽃抽出物과 10가지 베리 成分 等 總 195가지 成分이 含有돼 있다. 또한 아미니만의 브라이트닝 레시피가 追加돼 衛生, 彈力, 抗菌 管理와 더불어 톤 業, 보습 管理까지 可能한 똑똑한 製品이다.

盞티시아
健康機能食品 브랜드

健康機能食品(盞티젠) 部門을 2年 連續 受賞한 盞티시아는 ㈜아이비엘이 企劃한 健康機能食品으로 基礎代謝量을 400kcal 높이는 盞티젠 成分과 炭水化物의 脂肪 合成을 막는 가르시니아 成分이 含有돼 있으며, 두 成分 모두 體脂肪 減少에 도움을 준다. 公式 販賣處 ‘헬스24’에서 販賣量 1位를 4年째 이어오고 있는 이 製品은 累積 販賣量이 18萬 個에 達한다. 또한 盞티시아는 2018年부터 大韓哲人3種協會와 公式 後援 協約을 맺고 있으며 서울國際마라톤大會, 東亞마라톤 等 다양한 運動 競技 後援에 參與해 健康한 다이어트를 應援하고 있다. 

최영욱 代表는 “2年 連續 ‘프리미엄브랜드大賞’을 受賞해 靈光”이라면서 “앞으로도 國民 健康을 위한 다양한 活動에 積極的으로 參與하겠다”고 말했다.

주얼리뮤지엄 메이앤리
禮物 專門 주얼리 브랜드

웨딩(주얼리) 部門을 3年 連續 受賞한 주얼리뮤지엄 메이앤理는 서울 청담동 禮物 專門 주얼리 브랜드로, 58年 歷史를 가지고 있다. 新婦가 가장 아름답다는 5月(May)과 創業者의 性(Lee)을 합쳐 만들어진 메이앤理는 萬物이 蘇生하는 봄의 始作과 祝福이라는 意味를 結婚에 빗대어 ‘第2 삶의 始作을 祝福한다’는 뜻을 담고 있다. 

메이앤里에서는 世界的으로 公信力 있는 GIA 다이아몬드 鑑定 資格을 가진 GIA 寶石鑑定士가 다이아몬드를 選定하고, 이탈리아 밀라노 IED디자인學校 出身 寶石 디자이너가 恒時 常住하고 있어 다이아몬드와 주얼리에 關한 專門的인 相談은 勿論, 購買도 할 수 있다.

지엘플러스
親環境 廚房家電 브랜드

廚房家電(飮食物處理機) 部門을 受賞한 지엘플러스는 사람과 自然을 最優先으로 생각하는 親環境 綠色企業이다. 飮食物 쓰레기를 農作物로 活用하는 ‘배기호스 없는 微生物 消滅 方式 飮食物處理機’를 開發해 關聯 特許 및 CE 認證을 保有 中이며, 現在 國內 有名 브랜드 및 海外에 製造者開發生産(ODM) 方式으로 製品을 供給하고 있다. 또한 地域 農家와 加盟을 締結해 GL飮食物處理機로 만들어진 副産物을 에코페이몰로 보내면 親環境 農作物을 購買할 수 있는 에코페이로 積立해주는 ‘에코 페이백 制度’를 導入해 消費者들의 큰 呼應을 얻었다. 

지엘플러스 關係者는 “向後 持續可能한 親環境 製品 開發뿐 아니라 地域 農家의 活性化에도 이바지하는 善循環 制度를 마련하는 데 힘쓰겠다”고 밝혔다.

카페 꽃離披다
프랜차이즈 카페 브랜드

 프랜차이즈(카페) 部門을 受賞한 카페 꽃離披다는 지난해 4月 프랜차이즈 事業을 始作해 現在 10號 點 以上을 오픈하는 等 急成長하고 있는 브랜드이다. 바리스타가 嚴選한 원두와 最適의 로스팅으로 ‘커피 맛에 꽃을 피운다’는 意味를 담고 있다. 나무와 꽃, 植物을 爲主로 한 인테리어도 顧客에게 便安하고 安定된 雰圍氣를 提供한다. 直接 開發한 메뉴와 디저트가 80餘 가지나 돼 年齡帶에 相關없이 누구나 趣向대로 즐길 수 있으며 모든 메뉴는 配達도 可能하다. 

김문환 代表는 “앞만 보고 挑戰한다는 精神으로 恒常 新메뉴 開發과 顧客 서비스에 힘쓰겠다”면서 “카페 꽃離披다 브랜드를 恒常 믿고 찾아주는 顧客들과 店主들에게 感謝하다”고 말했다.

클린세이버
超音波 食器洗滌器 브랜드

廚房用品(超音波食器洗滌器) 部門을 2年 連續 受賞한 ㈜多온시스템 클린세이버는 外注 生産이 아닌, 直接 生産으로 식스시그마(100萬 個 製品 中 3~4個 不良만 許容하는 品質 革新 運動)를 品質 目標 삼아 品質·生産 管理에 힘쓰는 企業이다. 또한 KC마크를 獲得한 製品으로 풀HD 全面 스크린이 裝着돼 있으며, 안드로이드 基盤 시스템을 構築해 使用者 便宜의 環境을 提供한다. 自動 內部 級數 可能 特許權을 獲得한 것은 勿論, ‘48時間 內 A/S 出動 政策’으로 供給者로서 責任을 다하고 있다. 許浚걸 ㈜多온시스템 代表理事는 “‘프리미엄브랜드大賞’을 受賞하게 돼 感謝하며, 앞으로도 嚴選된 製品과 서비스를 提供하고자 더욱 努力하겠다”고 所感을 밝혔다.

퍼플스
上流層 結婚情報會社

情報서비스(結婚情報) 部門을 7年 連續 受賞한 퍼플스는 2001年 最初로 設立된 上流層 結婚情報業體다. 現在 서울 淸潭 本社를 비롯해 釜山, 大邱, 大田, 光州 等 4個 知事를 運營 中이며 全國的으로 財閥家, 專門職, 名門家 自制 等 上流層 仲媒結婚 서비스를 提供하고 있다. 

김현중 代表는 “女性 消費者의 評價로 殊常한 賞이기에 더욱 榮光으로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水準 높은 成婚 서비스를 提供하고 企業의 社會的 責任을 다하기 위해 最善의 努力을 다할 것”이라고 所感을 傳했다.

풀리지오
按摩器 專門 브랜드

헬스케어(按摩器) 部門을 受賞한 비에스코리아의 헬스케어 브랜드 풀리지오는 按摩器와 발마사지器 等 健康한 生活에 도움을 주는 製品을 製造, 開發, 流通하는 專門 企業이다. 풀리지오 椅子形 按摩器는 어디서나 손쉽게 목부터 등·허리까지 마사지할 수 있는 製品으로, 등허리 두드림과 주무름 마사지 特許를 保有하고 있으며, 풀리지오 발마사지器는 발과 다리를 함께 마사지할 수 있다. 

풀리지오 關係者는 “顧客 觀點에서 製品을 開發하고 迅速한 A/S와 事後 管理까지 努力한 結果 이番 受賞을 하게 된 것 같다”며 “코로나19 事態로 집에서 많은 時間을 보내는 요즘, 健康한 休息 文化가 만들어질 수 있도록 最上의 製品을 供給하고자 더욱 邁進하겠다”고 밝혔다.

플랜트스터디카페
女性이 選擇한 스터디카페

프랜차이즈(스터디카페) 部門을 受賞한 플랜트스터디카페는 一般 카페처럼 優雅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에 利用者 便宜를 最大限 끌어올린 넓은 冊床과 獨特한 坐式型 空間, 獨立된 1인실 等 多樣한 스터디空間을 提供한다. 또한 賣場에 키오스크(無人 端末機)와 CCTV를 設置해 顧客 出入부터 自動門, 冷暖房, 座席 利用 現況까지 모두 確認할 수 있다. 따라서 本業이 있는 사람도 創業을 通해 追加 賣出을 올리는 것이 可能하다. 

플랜트스터디카페 關係者는 “短期間에 90號 加盟店을 誘致하는 等 많은 顧客의 聲援에 힘입어 殊常한 것 같다”며 “코로나19 事態로 어려움을 겪는 모든 加盟店과 相生 協力 關係를 構築하는 한便, 消費者를 위한 安全한 學習 環境 造成을 위해 努力하겠다”고 覺悟를 다졌다.

下포스寢臺
寢臺매트리스 브랜드

家口(寢臺매트리스) 部門을 7年 連續 受賞한 下포스寢臺는 2012年 론칭한 寢臺 매트리스 專門 브랜드다. 注文者商標附着生産(OEM)을 拒否하고 自體 브랜드로 寢臺 매트리스를 生産하고 있으며, 지난해 京畿 이천시에 第2工場을 增設했다. 主力 製品인 ‘下포스 9존 獨立 매트리스’는 人體工學的 觀點에서 사람의 몸을 9존(zone)으로 나눠 身體의 S라인을 維持시키는 特徵을 지닌다. 그 밖에 下포스寢臺의 技術力이 集約된 ‘溫風 매트리스’는 攝氏 42度 따뜻한 空氣를 매트리스 안에 불어넣어 熟眠을 維持할 수 있도록 돕는다. 

下포스寢臺 關係者는 “價格도, 잠자리도 便安한 寢臺를 만드는 會社를 目標로 끊임없이 硏究開發을 해나가겠다”고 밝혔다.

2021 프리미엄브랜드大賞 審査評

김홍유
심사위원장·경희대학교 
경영대학원 교수

김홍유 審査委員長·慶熙大學校 經營大學院 敎授

女性消費者가 뽑은 ‘2021 프리미엄브랜드對象’ 受賞 企業에 眞心으로 祝賀의 말씀을 傳합니다. 

코로나19街 擴散하면서 非對面 消費 形態가 浮上하고 있는 가운데 企業은 깐깐하고 디테일해지는 消費者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것을 最優先 課題로 삼고 있습니다. 特히 消費 主體로 浮上한 女性消費者의 影響力과 重要性이 擡頭되면서 女性消費者의 選擇이 企業의 最大 目標로 여겨지고 있습니다. 이에 ‘2021 프리미엄브랜드對象’은 有名無實한 네임 밸류보다 實속 있고 內實 있는 製品을 集中的으로 購買하는 女性消費者의 選擇에 귀기울인 優秀 業體를 選定, 發表합니다. 

이와 더불어 코로나19 事態 長期化에 따른 ‘집콕 消費’ ‘補償 消費’ 心理가 함께 맞물리면서 프리미엄 브랜드에 對한 消費者의 關心도 集中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企業은 좋은 材料를 바탕으로 精誠 들여 만든 프리미엄 製品 또는 프리미엄 콘셉트 브랜드를 새롭게 론칭하거나, 周邊에서 쉽게 볼 수 있는 과일 代身 輸入 과일과 함께 어우러진 高級 과일 세트를 선보이는 等 다양한 方式으로 프리미엄 마케팅에 集中하고 있습니다. 

프리미엄 브랜드의 基準은 但只 높은 價格, 最尖端 機能, 稀少性만으로는 充分하지 않습니다. 무엇보다 消費者가 該當 製品이나 서비스에 價格 以上의 價値를 느껴야 비로소 프리미엄 브랜드라고 할 수 있습니다. 

消費 欲求는 이제 單純히 生存을 위한 生必品 槪念의 欲求가 아닌, 더욱 다양한 側面에서 삶의 즐거움을 追求하는 欲求로 變化하고 있기 때문에 많은 企業이 프리미엄 브랜드 構築을 위해 努力을 기울여야 합니다. 

賢明한 消費를 하고 流行을 先導하는 女性消費者를 尊重하면서 革新과 共感으로 眞正한 프리미엄 브랜드를 構築하는 企業이야말로 注目받는 企業으로 인정받을 수 있습니다. 女性消費者가 뽑은 ‘2021 프리미엄브랜드大賞’을 受賞한 企業들이 이番 賞을 契機로 좋은 企業을 넘어 偉大한 企業으로 跳躍하길 바랍니다.

일러스트 게티이미지



  • 推薦 0
  • 댓글 0
  • 目次
  • 共有
댓글 0
닫기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