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9 大韓民國 顧客滿足 브랜드對象|여성동아

LIFE STYLE

#brand #award

2019 大韓民國 顧客滿足 브랜드對象

消費者들의 滿足度 높은 브랜드 53個 選定

EDITOR 이한경 記者

2019. 08. 24

消費者들이 合理的인 購買 決定을 할 수 있도록 助力者 役割을 하는 ‘2019 大韓民國 顧客滿足 브랜드對象’. 審査委員들의 깐깐한 審査를 거쳐 選定된 53個 브랜드의 스토리를 紹介한다.

‘2019 大韓民國 顧客滿足 브랜드對象(以下 2019 KCSB)’ 施賞式이 7月 18日 서울 청담동 리베라호텔에서 開催됐다. ‘週刊東亞’와 ‘G밸리뉴스’가 主催하고, ‘東亞日報’가 後援하는 ‘2019 KCSB’는 消費者가 믿고 購買할 수 있으며 持續的인 滿足을 느낄 수 있는 브랜드 選定을 目的으로 한다. 또한 이런 브랜드를 持續的으로 發掘해 國內 消費 水準을 한 段階 向上시키고 이를 통해 企業의 브랜드 競爭力 强化에 寄與하기 위해 마련됐다. 

올해는 IT, 뷰티, 스타트업, 프랜차이즈 等 多樣한 1位 企業을 選定했다. 審査는 最高經營者 비전 및 經營方針, 經營戰略, 硏究開發(R&D) 活動, 顧客滿足度, 기타 力點 分野 等 總 5個 評價 項目으로 綜合 點數를 集計해 650點 以上 되는 企業 中 높은 點數를 獲得한 巡으로 進行됐다. 

‘2019 KCSB’ 詩想을 맡은 慶熙大學校 經營大學院 김홍유 敎授는 “現代社會의 過大한 情報는 오히려 消費者들로 하여금 商品과 브랜드의 選擇을 躊躇하게 만드는 逆效果를 일으키기도 한다”며 “이番 對象은 賢明한 消費者들의 合理的인 購買 決定을 위한 助力者 役割을 自處해 誇大 包裝된 브랜드가 아닌, 消費者들을 만족시키는 브랜드를 發掘하고자 한다”고 傳했다.

ELCANTO
製靴 패션 브랜드

올해 2年 連續 受賞한 엘칸토는 62年의 歷史를 지닌 製靴 브랜드로, 韓國人의 발 模樣을 考慮해 다양한 스타일과 便安한 着火感을 끊임없이 硏究해왔다. 엘칸토에서 탄생시킨 히트 商品의 核心 成功 要素는 엘칸토만의 獨創性, 업그레이드된 機能成果 스타일, 合理的인 價格이다. 

特히 悠然함과 伸縮性이 극대화된 女性 社케토 슈즈와 무지외반症을 위해 特殊 開發된 펌프스 힐은 昨年 시즌부터 꾸준히 사랑받으며 리오더를 進行하고 있으며, 製靴業界 最初로 선보인 男性 다이얼 스니커즈와 꺾어 신을 수 있는 바브슈道 선보인 바 있다. 最近에는 가벼운 着火感에 集中한 女性 어글리 스니커즈, 드레스 구두에 가벼운 파일론 窓을 椄木한 男性 페니 로퍼, 크리퍼 等을 새롭게 出市했다. 



㈜엘칸토 이혁주 代表는 “每週 販賣 現場에서 勤務하며 가장 優先的으로 顧客 니즈와 販賣 現場의 變化를 把握하다 보니 ‘顧客滿足’이라는 目標에 더욱 近接할 수 있었던 것 같다”며 “더욱더 다양해지는 顧客의 니즈를 채워드릴 수 있도록 두 倍, 세 倍로 움직일 豫定”이라고 傳했다.

HERRENFAHRT(헤른파트)
自動車 管理用品 브랜드

헤른파트는 自動車用品 製造·流通 會社 선진씨앤텍에서 輸入하는 브랜드다. ‘사람들의 所重하고 특별한 自動車를 위해 只今까지 存在하지 않았던 카 케어 製品 開發’을 모토로 旣存 브랜드들과 다른 原料를 使用해 完全히 差別化된 製品을 선보이고 있다. 

基本的인 카 케어 製品은 勿論, 가죽 管理 라인 또한 車輛 시트뿐만 아니라 名品 핸드백, 구두에 使用할 수 있을 程度로 뛰어난 品質을 자랑한다. 獨逸 等 유럽에서는 수많은 高級 自動車 會社들이 選擇하고 있으며, 2016年에는 슈퍼카 딜러들이 主催한 어워드에서 ‘全文 디테일러 競爭 部門’ ‘커스터머초이스’ ‘베스트퀵디테일러’ 等 3冠王을 차지하며 製品의 性能을 證明해냈다. 

先進씨앤텍 백현재 代表는 “顧客滿足브랜드 部門을 受賞하게 돼 感謝하다”며 “앞으로도 消費者가 願하는 니즈와 트렌드를 찾아 꾸준한 硏究開發을 통해 좋은 製品들로 報答하겠으니 많은 應援과 激勵 付託드린다”고 所感을 傳했다.

i-Runner
렌털 러닝머신 專門 브랜드

케이지케이株式會社의 i-Runner는 헬스 器具, 러닝머신, 워킹머신 等을 販賣하는 스포츠 專門 브랜드다. ‘顧客滿足의 極大化’가 會社 目標로, 持續的인 技術 開發과 嚴格한 풀질 管理 시스템을 바탕으로 製品을 供給해 消費者의 滿足 提高에 힘쓰고 있다. 

2018年 홈쇼핑에 첫 론칭한 代表 製品 i-Runner는 現在 4萬餘 名의 顧客을 保有하며 꾸준히 販賣되고 있는 접이式 렌털 러닝머신이다. 優秀한 디자인으로 2018年 獨逸 레드닷 디자인賞을 受賞했으며 LED 터치型 計器板, 便利한 移動, 傾斜도 3段階 調節 等 使用者에 맞는 러닝 機能을 갖춰 顧客들에게 디자인과 性能으로 높은 點數를 받고 있다. 

i-Runner 關係者는 “다양한 仕樣의 러닝머신을 繼續 開發해 消費者가 自身에게 맞는 러닝을 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며 “앞으로는 러닝머신뿐만 아니라 健康 關聯 홈트레이닝 品目도 다양하게 선보일 豫定”이라고 밝혔다.

江블리라이프
라이프스타일 專門 브랜드

江블리라이프의 ‘스타一理쉬 G2 無線 淸掃機’는 250W의 高性能 BLDC 모터를 搭載해 1萬7000pa의 强力한 吸入力과 뛰어난 耐久性을 자랑한다. 65dB 低騷音, 全面部 LED 배터리 標示, 물 洗滌 可能한 헤파 필터, 大容量 배터리를 裝着했으며 뛰어난 性能과 다양한 構成으로 認定받았다. 

또한, 올해 出市된 로봇靑素旗는 車이슨으로 큰 人氣를 얻은 디베아와 콜來步레이션韓 製品으로 쓸기, 吸入, 물걸레 3段階 시스템과 스마트폰 聯動으로 遠隔 調整이 可能해 出市 直後부터 큰 人氣를 얻고 있다. 其他 仔細한 事項은 江블리라이프 公式 홈페이지에서 確認할 수 있다. 

江블리라이프 關係者는 “江블리라이프는 安全 關聯 檢事들을 通過한 高品質의 商品을 合理的인 價格에 提供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라며 “이番 受賞으로 顧客들이 더욱 滿足할 수 있는 商品, 信賴를 주는 서비스를 提供하도록 努力하겠다”고 傳했다.

軍산오징어
寒食 專門 브랜드

㈜山무리의 群山오징어는 우리의 맛을 現代的으로 발전시킨 오징어불고기를 비롯한 다양한 料理를 선보이고 있다. 30年 傳統의 예전 方式을 固守하고 있는 祕法양념醬은 캡사이神의 人爲的인 매운맛이 아닌 깔끔한 매운맛을 위해, 免疫力에 좋은 100% 國內産 마늘과 良質의 고춧가루만을 使用했다. 

아울러 群山오징어는 代表 메뉴인 불고기類와 볶음밥을 더 많은 顧客들에게 提供하고 집에서도 簡便하게 먹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HMR(簡便家庭食)을 開發했다. 群山오징어의 HMR은 現在 네이버, 아프리카TV, 마켓컬리, GS샵 等 多數의 소셜 媒體들과 롯데홈쇼핑, 新世界 等의 채널을 통해 販賣되고 있다. 

㈜山무리 안석배 代表는 “오징어불고기 專門店이라 불리는 固定 틀을 벗어나 現代人 모두가 즐길 수 있는 寒食 專門店으로 擴張해 ‘大韓民國 代表 브랜드’로 거듭나려 한다”며 “氣分 좋은 매운맛을 널리 알리고 群山오징어가 가진 最高의 콘텐츠를 더욱 强化해 顧客滿足을 實現하겠다”고 말했다.

나노클린
셀프 浴室 廚房 나노 코팅 專門 브랜드

현일의 나노클린은 15年 前 日本과 유럽 輸入品에 100% 依存하던 半導體, 太陽熱 發電 機器 等에 使用되는 나노코팅制를 純粹 讀者 技術로 開發, 數年間 蓄積된 自體 技術力을 바탕으로 지난 2018年 론칭한 消費者用 製品 브랜드다. 

홈케어를 위한 셀프나노코팅 製品뿐만 아니라 새집症候群 除去를 위한 ‘에어케어’ 製品 라인업度 선보이며 消費者의 滿足을 위해 最善을 다하고 있다고 業體 側은 說明했다. 

이番 나노클린 受賞者는 “數十 年間 蓄積된 技術이 있었음에도 손쉬운 使用法과 越等히 뛰어난 效果를 위해 數百 番의 테스트를 默默히 견뎌준 任職員들의 眞心 어린 努力이 만든 成果”라면서 “2019 大韓民國 顧客滿足 브랜드對象을 受賞하게 돼 너무나 큰 榮光이라 생각하며, 製品의 優秀性을 알아주신 顧客分들께 오늘의 榮光을 돌린다”고 所感을 傳했다.

닥터버블
홈케어 버블 洗顔機

홈케어 버블 洗顔機 닥터버블은 12種의 스킨케어를 單 1分 만에 할 수 있는 製品으로, 皮膚 表面의 異物質만 닦아내는 一般 洗顔法과는 달리 空氣 방울 마사지를 통한 低刺戟 洗顔을 통해 毛孔 깊숙한 곳의 老廢物을 깨끗하게 除去해주는 것이 特徵이다. 

韓國皮膚科學硏究院이 4週間 實施한 臨床 테스트 結果 微細먼지 洗淨 效果가 95.28%에 이르고, 毛孔 稅政·묵은 角質 除去·皮膚 潤氣 改善 效果가 立證됐다.
 
㈜라디안큐바이오 김범기 代表는 “生命의 價値를 爲한 技術, 人間의 生命을 살리는 企業을 實現하기 위해 늘 努力했고 그 延長線에서 선보인 것이 닥터버블인데 오랜 硏究와 努力이 結實을 맺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우리 國民의 健康과 삶의 質을 높이기 위해 努力하겠다”고 所感을 傳했다.

드림라인클리닉
體型 成形 重點 病院

드림라인클리닉은 脂肪吸入, 가슴成形, 地方移植, 보디리프팅 等 體型 成形 分野에서 壓倒的인 手術 케이스와 結果物을 保有한 體型 成形 病院으로, 該當 分野에서 豐富한 臨床 經驗과 差別化된 醫療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또한 드림라인클리닉의 醫療陣은 끊임없는 硏究, 다양한 手術 노하우 開發과 最尖端 裝備를 통해 優秀한 手術 結果를 내고 있다. 特히 每年 3千 케이스 以上의 手術로 變化하는 體型 成形의 트렌드를 리드하며, 手術뿐만 아니라 手術 後 管理까지 細心하게 체크해 最高의 滿足度를 이끌어내기 위해 恒常 努力하고 있다고 病院 側은 說明했다. 

드림라인클리닉 關係者는 “이番 受賞으로 全 世界에서 찾아오는 모든 顧客들에게 最高의 보디라인을 膳賜하기 위해 努力해온 點을 인정받은 것 같아 기쁘다”며 “앞으로도 顧客들이 滿足할 수 있는 水準 높은 醫療 서비스를 提供하겠다”고 所感을 傳했다.

리타(Rita)
노니 주스 웰빙 브랜드

싸이파르코리아는 中國 健康食品 製造會社인 싸이파르의 獨占 供給社로서 싸이파르뿐만 아니라 베트남 健康飮料 製造業體 ‘리타 푸드 앤 드링크’의 流通權도 가지고 있다. 온라인 總販인 提携社 筆네이처㈜를 통해 탄탄한 온라인 販賣 流通網을 確保했으며 이 밖에 20倍 보이茶, 노니, 피시콜라겐, 차가버섯, 팥 等 20餘 가지 抽出 粉末의 國內 原料 總販을 進行하고 있다. 

主力 製品 ‘리타 老니주스’는 잘 익은 노니만 選別해서 30日 동안 제대로 熟成해 低溫 搾汁해 製造했다. 100% 搾汁 주스로 노니의 逆한 맛과 香 때문에 먹지 못했던 顧客들도 먹기 便하게 선보여 홈쇼핑 론칭 6個月 만에 2百億원 賣出을 突破했다. 

株式會社 싸이파르코리아 박형규 代表는 “앞으로도 消費者가 願하는 健康食品을 믿을 수 있는 最上의 品質로 供給할 計劃이며, 리타 老니주스 外 다른 商品들도 많이 期待해달라”고 말했다.

法務法人(有閑) 現 勞動팀
勞動·産災 法律 서비스 브랜드

法務法人(有閑) 現 勞動팀은 올해로 設立 10周年을 맞은 法務法人(有閑) 玄의 勞動·産災 브랜드다. 50餘 名의 辯護士로 構成된 法務法人(有閑) 玄은 國內 大型 로펌으로 實力 있고 熱情的인 專門 辯護士들이 聯合해 專門性을 兼備한 差別化된 顧客 中心 法律 서비스를 提供하고 있다. 法務法人(有閑) 現 勞動팀을 이끄는 吳빛나라 파트너 辯護士는 大韓辯護士協會의 까다로운 認定 資格을 通過한 産災 專門 辯護士다. 大韓辯協 認證을 받은 産災 專門 辯護士 中 司法試驗 出身은 吳빛나라 辯護士를 包含, 全國的으로 6名밖에 없다. 檢證된 産災 專門 辯護士인 만큼 過勞死, 塵肺症, 慢性閉鎖性肺疾患, CRPS 複合部位痛症症候群, 騷音性難聽, 出張 中 事故, 畫像, 民事 損害賠償 等 各種 産業災害 事件들을 勝訴한 經驗을 保有하고 있다.

베이비 파티파티
嬰兒期 發達 놀이 프로그램 브랜드

쁘레네敎育은 ‘우리는 敎育으로 世上을 좋게 합니다’라는 슬로건으로 21世紀 幸福한 리더 養成에 邁進하고 있다. 2019年 파티처럼 즐겁고 신나는 ‘베이비 파티파티’ 프로그램을 론칭_ 아이들의 成長에 맞춘 發達놀이로 嬰幼兒 敎育 市場에 새바람을 일으키고 있다. 베이비 파티파티는 未來敎育硏究所의 베이비스타트 프로그램과 쁘레네 敎育의 20年 嬰幼兒 敎育 노하우를 集大成해 아이들의 發達에 꼭 必要한 領域을 놀이를 통해 골고루 經驗하게 해주는 發達놀이 프로그램이다. 月齡別 發達에 必要한 冊과 다양한 種類의 카드, 아이 눈높이에 맞춘 그림 시트, 活動 材料로 아이들이 즐겁게 놀이를 할 수 있으며 授業 後 結果物로 엄마와 反復 놀이를 할 수 있게 構成됐다.

세진寢臺
寢臺·매트리스 專門 브랜드

올해 3年 連續 受賞한 세진寢臺는 寢臺·매트리스 專門 브랜드로 25年餘 歷史의 國內 製造 設備 시스템을 完備하고 있다. 衛生的이고 堅固한 正品 內裝材를 固執하며, 國內 鋼線을 使用한 스프링으로 탄탄하고 耐久性이 强하다는 長點을 지닌다. KS 認證 및 特許廳 特許를 받은 9존 獨立型 스프링 매트리스는 京江船 스프링을 주머니 形態로 個別 包裝해 흔들림이 없으며 歎聲, 彈力, 復元力이 뛰어나 人體의 荷重을 탄탄하게 받쳐 便安한 睡眠 環境을 提供한다. 最近에는 彈力 있는 파워하이 스프링을 製造·出市했으며 顧客의 니즈에 맞춰 하나의 프레임에 2個의 매트리스를 組合한 트윈모션 베드度 선보여 好評받고 있다. 또 어린 子女가 있는 家庭에서 選好하는 패밀리 寢臺의 受納 機能을 强化해 범퍼型 寢臺로 出市하기도 했다.

視線 인테리어
인테리어 필름 施工 專門 브랜드

視線 인테리어는 施工 經歷 19年 以上의 經歷者들로 構成된 인테리어 필름 施工 專門 브랜드로 一般 家庭집, 事業場, 映畫撮影 場所 等에서 다양한 인테리어 필름 時空을 선보이고 있다. 特히 인테리어 필름은 手作業으로 AS가 必要한 狀況이 發生할 수 있는데, 視線인테리어 필름은 正式 事業者와 事務室을 保有하고 있고 工事 完了 後 피톤치드 抗菌 서비스 및 2年間 有效한 瑕疵保證覺書를 提供해 顧客들이 더욱 믿음을 가지고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아모제푸드
綜合 外食 專門 企業 브랜드

아모제푸드는 1996年 패밀리 레스토랑 ‘마르쉐’ 運營을 始作으로 다양한 콘셉트의 外食 브랜드를 開發해왔으며 仁川國際空港, 蠶室野球場, 비발디파크 等의 食飮 施設을 運營하며 컨세션 事業 領域을 擴張했다. 또한 2016年부터 다이어트 도시락 슬림氏 론칭과 함께 프리미엄 韓食 諮問밖 도시락, 아모제 통살 새우볼, CU 마라足발, 치킨케밥덮밥 等 HMR(家庭簡便食) 事業 擴大에도 나서고 있다. 

올해 5月에는 23年 外食 노하우를 基盤으로 ‘食文化 硏究所’를 設立해 먹거리에 까다로워지는 顧客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營養 損失 없이 맛있게 攝取할 수 있는 食品 調理法과 低칼로리式, 低鹽食 같은 다양한 레시피와 製品 開發에 힘쓰고 있다.

汝矣島버핏
投資 情報 分析 서비스 브랜드

汝矣島投資리서치의 汝矣島버핏은 株式 投資에 必要한 産業分析, 企業分析, 企業債權債務 및 財務分析, 모멘텀과 需給 狀況 電擊 分析 以後 SKY 出身 專門家들이 各 分野 企業을 直接 탐방한 뒤 詳細 서비스를 提供한다. 探訪을 통해 把握한 內部 事情과 알짜배기 情報를 投資에 椄木시키며 成長 모멘텀이 强한 企業만을 골라 實績과 價値에 基盤한 바른 投資를 志向하고 있다. 有料 會員들과 相互 間 자유로운 疏通을 바탕으로 運營하며 올해 會員 延長率 90%를 達成했다. 汝矣島버핏 顧客管理 關係者는 “會員別 擔當者 配置와 꾸준하고 定期的인 檢診 施行 等으로 會員들과 信賴가 쌓여 顧客滿足 브랜드對象을 받은 것 같다”며 感謝를 傳했다.

위클리랩
健康機能食品 브랜드

㈜퍼스트헬스케어의 위클리랩은 컨디션에 맞게 自身의 健康을 체크하고 必要한 成分을 攝取할 수 있도록 맞춤 健康 솔루션을 提示하는 스케줄링 健康機能食品 브랜드다. 健康 苦悶에 따라 女性健康, 비타민, 콜라겐, 눈健康, 다이어트 等 맞춤型 뉴트리션 플랜을 提示하고 있다. 一週日 패키지 構成으로 願하는 期間에 맞춰 購買할 수 있으며 個人別 健康管理에 따라 計劃的인 攝取가 可能하다. 

또한 生活 方式이 빠르게 變해가면서 끼니를 簡單히 解決하는 現代人들에게 不足한 營養素와 簡便하고 實用的으로 健康을 챙길 수 있도록 製品 라인업을 構築하고 있으며 2019年 2~3가지의 新製品을 出市할 計劃이다.

프리드
토탈 라이프 케어 專門 브랜드

프리드라이프는 2002年 設立해 差別化된 葬禮 시스템과 顧客 中心의 商品 出市로 國內 相助 市場의 標準 모델을 提示하고, 國內 健全한 葬禮 文化 形成을 위해 앞장서왔다. 業界 最初의 브랜드 ‘프리드(Preed)’는 生前에 미리 葬禮에 必要한 物品이나 警備를 準備함으로써 經濟的 負擔이나 精神的 스트레스를 덜어주는 모든 制度를 일컫는 ‘프리니드(Pre-need)’에서 着眼한 先進國型 葬禮 시스템으로 ‘사랑하는 家族을 위해 미리미리 準備한다’는 意味를 담고 있다. 프리드라이프 關係者는 “全國 規模의 호텔式 葬禮 文化 施設 設立과 프리미엄 追慕 서비스를 통해 顧客에게 ‘統合 프리미엄 葬禮 서비스’를 提供하는 것이 目標”라고 傳했다.

하기스 아기물티슈
물티슈 브랜드

유한킴벌리㈜의 하기스 아기물티슈는 消費者 使用層이 높았던 ‘하기스 수딩케어’에 이어 新製品 하기스 ‘뉴본케어’ ‘모이스처케어’ ‘내추럴케어’를 出市, 부드러우면서 닦임성이 優秀한 도톰한 물티슈를 선보였다. 

하기스 ‘뉴본케어’ 물티슈는 軟弱한 皮膚와 무른 便으로 刺戟받기 쉬운 新生兒에 적합한 製品이다. 低刺戟 물티슈로 도톰한 天然 펄프 含有 原緞에 판테놀 成分이 含有돼 皮膚 障壁 强化에 도움을 준다. 또 ‘하기스 모이스처케어’는 皮膚 保濕에 卓越하다고 알려진 바오밥나무 씨 抽出物을, ‘하기스 내추럴케어’는 皮膚 鎭靜 效果를 지닌 알로에베라 잎가루를 各各 含有하고 있다. 

하기스 아기물티슈는 特히 아기물티슈의 基本 原則인 成分의 安定性을 놓치지 않았다. 엘리드(Ellead) 皮膚 刺戟 테스트의 低刺戟 認證을 받았으며 까다로운 獨逸 ‘더마테스트(Dermatest)’의 皮膚 刺戟 테스트에서 엑설런트 等級을 獲得했다. 그 外 國內 5個 試驗 機關에서도 安全性 適合 判定을 받았다.

學術硏究情報서비스(RISS)
學術 硏究 情報化 시스템 브랜드

올해 2年 連續 受賞한 學術硏究情報서비스는 韓國敎育學術情報院이 1998年부터 提供하고 있는 對國民 서비스로 碩·博士 學位 論文을 包含해 國內 大學 및 硏究 機關에서 保有한 學術 資料와 海外의 優秀 學術 데이터베이스까지 다양한 學術 硏究 情報를 檢索 및 利用할 수 있다. 

學術硏究情報서비스는 4次 産業革命 時代를 對備, 빅데이터 分析 技法을 適用한 學術關係分析서비스(SAM, Scholar Relation Analysis Map)를 提供해 硏究者들의 硏究 競爭力을 높이도록 支援한 功勞를 認定받았다. 또한 需要者 中心 서비스 提供을 위해 協力 機關 및 個人 硏究者들과 끊임없이 疏通하며 높은 信賴度를 쌓았다. 

韓國敎育學術情報院 박혜자 院長은 “國家 硏究 競爭力 提高를 위해 學術 硏究 分野의 플랫폼 役割을 해온 學術硏究情報서비스가 또 한 番 뜻깊은 賞을 받게 돼 기쁘다”며 “只今까지 學術硏究情報서비스가 學術 硏究의 障壁을 낮춰온 것처럼, 앞으로 빅데이터와 人工知能 技術을 積極 導入해 더 많은 國民들이 보다 쉽고 便利하게 學術 硏究를 接할 수 있도록 持續的으로 努力하겠다”고 밝혔다.

한스클린
淸掃 專門 브랜드

올해 4年 連續 受賞한 한스클린은 淸掃 專門 企業으로 單純히 施工을 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淸潔과 健康은 密接한 關係를 갖고 있다는 理念을 바탕으로 淸掃뿐만 아니라 줄눈 施工, 베란다 곰팡이 防止, 새집症候群 除去 等 다양한 서비스를 提供하며 消費者의 日常生活 가까이에서 專門的인 衛生 管理를 펼치고 있다. 

特히 淸掃 서비스에 對한 낮은 認識을 改善하기 위해 加盟 或은 下請 業體가 아닌 本社 直營과 專門 아카데미 設立, 現場 모니터링, 施工別 專門 部署 運營 等 衛生 管理의 專門化를 위해 많은 努力을 해왔다. 이를 바탕으로 지난 2016年 受賞에 이어 4年間 衛生管理改善 部門의 對象 자리를 지키고 있다.
 
㈜한스클린 關係者는 “4年 連續 大韓民國 顧客滿足 브랜드對象을 受賞하게 돼 기쁘다”며 “初心을 잃지 않고 顧客 가까이에서 疏通하는 企業으로 對象에 걸맞은 業體가 되기 위해 繼續해서 發展하는 모습을 보이겠다”고 傳했다.



  • 推薦 0
  • 댓글 0
  • 目次
  • 共有
댓글 0
닫기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