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OW&HERE|여성동아

LIFE STYLE

NOW&HERE

2015. 09. 04

디자이너 윤한희의 QUEENMAMA MARKET에서 보낸 아름다운 時間

“언젠가 사람들이 좋은 飮食을 나눠 먹으며 삶에 對해 얘기할 수 있는 가게를 열 거예요.”

만날 때마다 이런 얘기를 들려주던 디자이너 윤한희 氏의 꿈이 드디어 現實이 됐다. 島山公園을 庭園처럼 품은 서울 강남구 압구정동의 ‘퀸마마마켓’이 바로 그 ‘가게’로 8月 14日 門을 열었다. 레스토랑이나 編輯숍, 또는 그 흔한 ‘文化 空間’이라고도 딱히 규정지을 수 없으니, 그저 ‘퀸마마마켓’이라 해야겠다. 地下 1層 地上 4層의 規模나 哲學的 콘셉트, 巨大한 空間을 空氣처럼 稠密하게 채운 新鮮한 오브제들에서 엄청난 勞苦와 苦悶이 느껴진다. 다른 사람들에게 했던 그間의 約束은 ‘퀸마마’ 윤한희 氏 自身이 흔들릴 때마다 스스로에게 한 다짐이 아니었을까 싶을 程度.

퀸마마마켓은 EAT, SHOP, LOVE라는 테마 아래 우리 삶에서 有益한 쓰임새를 지닌 事物과 健康한 飮食들을 담아낸다. 勿論 모든 것이 아름답고 맛있고 착하다. 特히 패션 브랜드 ‘오브제’를 탄생시킨 夫婦 디자이너 江陣營·윤한희의 옷을 ‘Gene Kei’란 이름으로 다시 만나는 空間이어서 설렘이 커진다.

‘퀸마마마켓’의 아름다운 哲學이 持續 可能하길 바라는 마음에서 퀸媽媽의 ‘느리고 愼重한 運營’李 살짝 걱정되기도 했는데, 이는 門을 연 다음 날 바로 杞憂였음이 밝혀졌다. 이들 夫婦의 옷을 기다리던 패션피플들이 몰려들어 곧바로 ‘完販’ 兆朕을 보이고 있기 때문. 두말할 것 없는 獨特한 디자인에 좋은 素材, 合理的 價格이라는 點도 魅力이다.



우리가 왜 不安한지 궁금하다면 퀸마마마켓에 가보실 것. 當身이 잃어버린 것이 무엇인지 發見할 수 있을 테니.

NOW&HERE


保釋, 世上을 誘惑하다

世上에 우리를 홀리는 것들이 無窮無盡하게 많지만 그中에 으뜸은 寶石이다. 아름다우면서 喜笑하고 着用할 수 있을 만큼의 强盜와 經度를 지닌 이 鑛物은 王冠의 가장 높은 곳에서 빛나는 絶對 權力의 象徵이자 사랑의 크기를 가늠하는 尺度가 되기도 하며, 欲望과 背信의 씨앗이 되기도 한다.

주얼리 컨설턴트이자 칼럼니스트로 活動하고 있는 윤성원 氏가 時代와 人物이라는 날실과 씨실 위를 수놓은 寶石의 이야기를 ‘保釋, 世上을 誘惑하다’라는 冊에 담아냈다. 寶石을 向한 人類의 熱望과 歷史, 映畫 ‘도둑들’의 옐로 다이아몬드, ‘色, 界’의 핑크 다이아몬드, ‘眞珠 귀고리를 한 少女’의 眞珠 귀고리 等 映畫나 그림의 素材로 使用된 寶石과 주얼리에 얽힌 이야기, 世紀의 주얼리 아이콘인 엘리자베스 테일러, 재클린 캐네디 오나시스, 다이애나 王世子妃, 마리아 칼라스 等의 러브 스토리와 그들만의 特色 있는 주얼리 컬렉션을 만날 수 있다.

NOW&HERE
NOW&HERE
가을엔 투미와 떠나요

글로벌 시티즌을 爲한 旅行, 비즈니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투미(TUMI)가 2015 F/W 시즌을 맞아 서울 용산구 한남동 그랜드하얏트서울에서 투미와 함께 떠나는 完璧한 旅程의 프레젠테이션을 마련했다. 이 자리에서는 페루의 地理的 特性을 살린 컬러와 패턴을 담은 强烈한 팝 컬러, 모노톤 컬러, 유니크한 패턴의 多樣한 製品들과 컬렉션을 선보였다. 투미의 글로벌 시티즌 모델로는 ‘어벤져스’로 할리우드까지 活動 舞臺를 넓힌 韓國 俳優 수현과 F1 드라이버 니코 로즈버그가 活動 中이다.

이민정 델보 백 들고 出産 後 첫 나들이

3月 末 아들 준후 君을 出産한 이민정이 ‘벨기에의 에르메스’라 불리는 델보 百科 함께 出産 後 첫 公式行事의 테이프를 끊었다. 이민정은 8月 7日 서울 江南區 삼성동 현대백화점 貿易센터店에서 열린 ‘델보 2015/16 가을·겨울 컬렉션 프레젠테이션’에 參席했다.

이날 이민정은 지암바티스타 발리의 사랑스러운 화이트 재킷과 원피스에 델보의 이番 시즌 컬러인 프러시안 블루의 브리앙 百을 매치했다. 優雅한 라인과 라운드型 버클이 포인트인 브리앙은 世界에서 가장 오래된 럭셔리 가죽 브랜드 델보의 시그니처 라인. 1829年 設立된 델보는 벨기에 王室에 가죽을 納品하며 名聲을 얻기 始作했으며 堅固함과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2百年 가까이 사랑받고 있다.

델보의 이番 시즌 리미티드 에디션인 ‘스모킹 애니메이션’은 四角形 模樣의 탕페트 百에 흰色 가죽을 매치한 것으로, 러시아 抽象畫의 巨匠 말레비치의 ‘검정 四角形’에 靈感을 받은 것이라고 한다. 問議 02-6402-1729

NOW&HERE


里누이의 가을, 모던 럭셔리로 새丹粧

雜貨 브랜드 里누이(L’inoui)’가 서울 소공동 롯데백화점 本店 入店 2年次를 맞아 旣存의 빈티지 콘셉트에서 벗어나 賣場을 새롭게 丹粧했다. 賣場 規模를 넓히고, 세련된 인테리어로 바꿔 ‘高級 가죽 手製’ 이미지를 强調한 것. 里누이는 賣場 리뉴얼 時點에 맞춰 모던 럭셔리 風의 新商品을 새롭게 내놨다.

NOW&HERE
NOW&HERE
“안아봤으면 알 텐데?” 이정재의 프리허그

임세령 對象 常務와 戀人 사이임을 公式 認定한 俳優 이정재가 하루 동안 ‘萬人의 男子’로 팬들과 뜨거운 時間을 보냈다. 映畫 ‘暗殺’李 觀客 8百15萬 名을 突破하면 프리虛그를 하겠다는 公約을 지킨 것. 8月 7日 저녁 서울 蠶室 월드센터에서 進行된 이 行事에는 午前부터 1千餘 名의 팬들이 모여들었는데, 이정재는 行事場에 入場한 팬들과 一一이 눈을 맞춰주는 것은 勿論, 백허그, 사랑의 銃알, 쓰담쓰담, 술래잡기까지 超特級 팬서비스를 膳賜했다.

“이러다 달나라까지 가겠어요!” 世界로 가는 YG 化粧品 ‘문샷’

YG엔터테인먼트의 코스메틱 브랜드 ‘문샷(moonshot)’李 서울 소공동 롯데免稅店에 賣場을 오픈하고 글로벌 마케팅을 本格化했다. 賣場에는 첫날부터 韓國을 찾은 海外 觀光客이 몰려들어 뜨거운 反應을 보였다.

문샷 關係者는 “昨年 10月 론칭 以後 購買 顧客의 45%가 海外 顧客일 程度로 海外 消費者들의 關心이 꾸준히 擴大되고 있다. 앞으로 글로벌 온라인 몰의 擴大는 勿論, 더 많은 國家에 賣場을 오픈하는 等 글로벌 消費者들과의 接點을 늘려갈 計劃”이라고 傳했다. 實際로 문샷은 브랜드 론칭 1年도 채 안 돼 싱가포르와 말레이시아의 뷰티 編輯숍 세포라(Sephora)에 入店해 業界의 關心을 모았다.

NOW&HERE
이자벨馬郞 유머를 입다

이자벨馬郞의 비주얼 디렉터로 活動하고 있는 일러스트레이터이자 彫刻家인 아놀드 고롱의 캐릭터, Mr.Hatman이 코리아 익스클루시브 에디션으로 돌아왔다. Mr.Hatman 캐릭터 아이템은 그동안 스케이트보드, 런던 에디션 파우치 等 위트 있는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많은 人氣를 끌었다. 이番 코리아 익스클루시브 에디션 亦是 아놀드 고롱의 才致있는 일러스트를 만나볼 수 있는데, 特히 韓國의 觀光 名所나 文化, 飮食 等을 유머러스하고도 센스 있게 담아내 흔치 않으면서도 재미있는 아이템을 願하는 이들에게 제格이다. 티셔츠 24萬8千원, 클러치백 7萬8千원 問議 02-6905-3468

NOW&HERE


르베이지 2015 F/W 하트脯아이 캠페인

르베이지는 2009年 론칭 以後 每 시즌 國內外 女性 리더들의 自發的인 廣告 參與를 통한 視覺 障礙 兒童 後援 캠페인, ‘하트脯아이’를 進行해왔다. 이番 2015 F/W 시즌에도 에스토니아 出身 모델 마샤 보로니나, 모델·俳優 兼 映畫 製作者인 耐彈 브드로 等 影響力 있는 아티스트들이 同參했다. 르베이지 하트脯아이 廣告 캠페인 모델料 中 一部는 ‘하트脯아이 도네이션’에 寄附되며 消費者들 亦是 하트 模樣의 ‘하트脯아이 브로치’를 통해 直接 도네이션에 參與할 수 있다. 問議 02-3438-6212

NOW&HERE
NOW&HERE
여긴 꼭 가봐야 해, 그레뱅 뮤지엄 in Seoul

프랑스 蜜蠟人形 專門 博物館인 그레뱅 뮤지엄(Grevin Museum)李 서울市 中區 을지로에서 開館式을 가졌다. 全 世界的으로 由緖 깊은 歷史와 文化를 갖춘 都市를 選別해 博物館을 槪觀해온 그레뱅 뮤지엄이 파리, 몬트리올, 프라하에 이어 4番째 都市로 서울을 擇한 것. 14個의 테마로 이뤄진 展示 空間에서는 有名 할리우드 俳優 外에도 世宗大王·申師任堂·李舜臣 等 韓國을 빛낸 爲人과 金姸兒·박세리·朴贊浩 等 스포츠 스타, 지드래곤·김수현·이민호·崔志宇·김태희 等 國內 셀렙들도 만나볼 수 있다. 問議 02-777-4700

象牙 百의 뉴 라인, GOOD SANG-A

뉴욕에서 活動 中인 디자이너 임상아의 브랜드 ‘상아’가 뉴 라인인 ‘굿 象牙’를 론칭한다. 미니멀리즘을 基盤으로 한 굿 象牙는 象牙의 오리지널리티를 維持하면서 굿 象牙만의 커스텀 레더를 使用한, 시그니처 모델인 ‘리버’를 홈쇼핑을 통해 合理的인 價格으로 販賣할 豫定이다. 節制된 디자인이 멋스러운 리버는 블랙, 브론즈, 그린, 실버, 화이트의 5가지 컬러로 構成되어 있다. 問議 02-6911-0718

NOW&HERE
씨크릿우먼과 여성동아가 함께하는 ‘幸運 찾기’ 프로젝트 當籤者 名單을 公開합니다!

NOW&HERE
헤어웨어 브랜드 ‘씨크릿우먼’과 ‘여성동아’가 共同 進行한 ‘幸運 찾기’ 프로젝트가 盛況裏에 終了됐습니다. 總 35名의 當籤者 名單을 公開합니다. 當籤된 분들께는 個別 連絡 드립니다.

씨크릿우먼 幸運賞(1百50萬원 相當의 씨크릿우먼 헤어웨어 交換券)

김인희 정성민 이강희 김영희 김점숙

여성동아 幸運賞(여성동아 1年 定期購讀券)

김신혜 김분산 최금의 choiounyo 박임순 이기수 신지순 金샘 안영숙 임영애

베스트 스타일링上(여성동아 9月號 配送)

김양걸 김숙 김선빈 박윤선 도연圖形맘 류주희 Hae Kyoo Han 한귀란 김경숙 조은옥 남궁미選 이희숙 류근화 염진선 金英淑 이정숙 최금화 이경자 김보람 최문열

폴리덴트, 모두투어의 ‘盧티켓 口腔 健康 키트’ 無料 贈呈 行事에 參與하세요!

모두투어는 盧티켓(老人과 에티켓의 合成語로, 爽快한 香氣로 自身은 勿論 相對方까지 氣分 좋게 만드는 센스 있는 官吏를 意味한다)을 위한 실버 旅行客의 必須 아이템으로 사랑받고 있는 폴리덴트와 손을 잡고 9月 한 달間 60代 以上 海外旅行客 中 先着順 5千名에게 ‘盧티켓 口腔 健康 키트’를 無料로 贈呈한다. 口腔 健康 키트에는 齒藥, 齒솔과 함께 폴리덴트 義齒 附着材와 5分 클리닝 情이 들어 있다. 폴리덴트 義齒 附着재는 하루 1回, 틀니에 少量 짜서 使用하는 틀니 接着 크림으로 最大 12時間 틀니 固定이 可能해 飮食物 流入을 74%까지 遮斷하고 飮食物 찌꺼기로 因한 잇몸 痛症과 口臭 減少에 도움을 준다. 폴리덴트 5分 클리닝 鄭은 하루 1回 1梃을 물과 틀니가 담긴 컵에 5分間 담가 놓으면 99.9% 殺菌 效果와 함께 얼룩과 口臭를 除去하는 틀니 洗淨劑다. 薄荷香이 洗淨 後 着用 時 爽快한 느낌을 더한다.

NOW&HERE
NOW&HERE
한섬이 만드는 하이엔드 캐시미어

패션 브랜드 한섬에서 론칭한 ‘더캐시미어’는 流行에 휩쓸리지 않고 옷의 本質에 充實하며 最上의 素材에서 오는 滿足感을 第一 重要한 價値로 여기는 캐시미어 니트웨어 브랜드. 브랜드 네임에서 알 수 있듯이 더캐시미어 全體 商品의 8割 以上이 100% 캐시미어로 製作되었으며, 製品의 素材는 하이엔드 브랜드에서 主로 使用하는 이탈리아 및 스코틀랜드 캐시미어 原絲를 80% 以上 使用하여 고급스러움을 强調했다. 問議 02-3416-2023

몬스터 오디오, 蹴球스타 호날두와 ‘ROC’ 라인 론칭

몬스터 오디오가 世界的인 蹴球스타 호날두와 함께 콜來步레이션韓 ‘ROC’ 라인을 유튜브 映像을 통해 선보여 全 世界的으로 話題를 끌었다. 一名 ‘호날두 露宿者 몰카’라는 題目으로 製作된 ‘ROC’ 弘報 動映像(https://youtu.be/68E53lcUIKE)은 호날두가 露宿者 扮裝을 하고 거리에서 蹴球공으로 드리블을 하는 場面으로 配布 첫날 照會數 2百萬을 突破하며 큰 人氣를 얻었다. 호날두의 스타일을 살린 ‘ROC’ 라인은 오버이어, 블루투스 온이어, 블루투스 이어폰, 블루투스 스피커 等 總 4個의 아이템으로 構成돼 있으며, 價格은 20萬~40萬원臺다.

NOW&HERE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크림 바이오 엑설런트 론칭

NOW&HERE
지난 8月 4日 서울 용산구 한남동 그랜드하얏트서울에서 아이오페의 토털 안티에이징 크림 론칭 行事가 열렸다. ‘슈퍼바이탈 크림 바이오 엑설런트(50ml 10萬원臺)’가 그 主人公으로, 10餘 年의 硏究를 통해 開發된 ‘바이오 셀레티노이드TM’가 皮膚 乾燥부터 칙칙함, 잔주름, 彈力 低下까지 도미노처럼 同時多發的으로 일어나는 皮膚 老化 現象을 綜合的으로 케어해주는 革新的인 製品이다. 이날 行事에서는 아이오페의 바이오사이언스 實體를 느낄 수 있는 空間과 함께 슈퍼바이탈 크림 바이오 엑설런트의 技術力과 特徵을 說明하는 時間이 마련됐으며, 參加者들은 더욱 科學的이고 機能的인 크림을 直接 體驗할 수 있었다.

老叟길을 달콤하게 물들인 팝업 스토어 ‘백설 케익하우스’

白雪이 7月 29日부터 4日間 서울 신사동 街路樹길에서 ‘백설 케익믹스’ 론칭 및 10萬個 販賣 記念으로 팝업 스토어 ‘백설 케익하우스’를 運營, 總 4千名이 넘는 訪問客이 다녀갔다. 이番 팝업 스토어는 ‘마음을 傳하는 4分 케익’ 콘셉트로 꾸며졌으며 總 4가지의 미션을 完了하면 ‘백설 케익믹스’를 贈呈 받는 이벤트가 進行됐다. 特히 ‘백설 케익하우스’를 訪問하는 모든 이들에게 ‘백설 케익믹스’로 만든 彫刻 케이크와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無料 提供해 좋은 反應을 얻었다.

NOW&HERE
판교에서 아침을-‘섹스 앤 더 시티’의 브런치 레스토랑 사라베스 오픈

美드 ‘섹스 앤 더 시티’에서 사라 제시카 파커를 비롯한 主人公 4人坊이 자주 모여 食事를 하며 수다를 떨던 브런치 레스토랑 사라베스(Sarabeth’s) 가 8月 21日 京畿道 판교 現代百貨店 2層에 오픈했다.

사라베스는 사라베스 레빈이라는 女性이 ‘健康하고 고급스러운 맛’을 모토로 1981年 뉴욕에서 創業한 레스토랑이다. 그女는 2百年 동안 脈을 이어온 家門의 祕法으로 만든 오렌지 애프리컷 마멀레이드를 地域 商店에 팔기 始作했는데, 獨特한 魅力과 뛰어난 맛으로 瞬息間에 뉴욕의 美食家들을 사로잡았다. 現在는 잼 工場과 레스토랑, 카페, 베이커리 等 美國에서만 11個의 賣場을 運營하고 있으며, 特히 뉴욕의 레스토랑은 ‘섹스 앤 더 시티’에 紹介된 以後 年間 1百萬 名 以上이 訪問하고 있다.

主要 메뉴는 브런치 料理의 正統이라 불리는 에그베네딕트와 팬케이크, 프렌치토스트, 와플 等이며 잼과 페이스츄里 等과 디저트 메뉴도 販賣한다. 問議031-5170-1234

NOW&HERE
쿡放 時代의 로망, 르쿠르제 創立 90周年 리미티드 에디션 販賣 開始

르크루제에서 創立 90周年을 맞이해 무쇠와 스톤웨어로 構成된 ‘90周年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였다. ‘90周年 리미티드 에디션’은 ‘무쇠 原形 냄비 · 스톤웨어 냄비’ ‘카페 델리 세트’ ‘밥그릇·국그릇·머그 패키지’ ‘미니어처 냄비 세트’로 構成됐다. 블랙의 高級스러운 패키지에 담긴 ‘90周年 패키지 무쇠 原形 냄비 22cm’는 르크루제 무쇠 냄비의 最初 모델인 ‘상파뉴’를 再生産한 모델로, 르크루제의 디자인 感覺과 匠人精神이 담겨 있다. 르크루제 本社 創立年度에 맞춰 1千9百25個가 生産되었으며, 韓國에는 總 90個가 입고됐다. 우리나라에서 販賣되는 製品에는 872부터 961까지의 固有番號가 새겨져 있다. 問議 02-3444-4841

NOW&HERE


  • 推薦 0
  • 댓글 0
  • 目次
  • 共有
댓글 0
닫기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