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濟州신라호텔 에듀캉스|여성동아

LIFE STYLE

#hotel #style

濟州신라호텔 에듀캉스

가을 濟州에서 ‘自然’을 만나고 배우기

EDITOR 두경아

2018. 09. 03

에듀캉스는 호텔에서 休暇를 즐기는 ‘호캉스’에 ‘배움’이 더해진 形態를 말한다. 올가을 온 家族이 즐거운 에듀캉스를 滿喫하고 싶다면, 濟州신라호텔로 떠나보자.

유난히 뜨거웠던 여름이 지나고, 몸과 마음이 차분해지는 가을이 손짓한다. 더위를 避하는 것 말고는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았던 여름과 달리, 가을은 무엇인가 차분히 읽고 배우고 吟味하기 좋은 季節이다. 여름을 避해 가을에 休暇를 떠나는 이들이 바라는 것도 마찬가지. 이를 위해 濟州신라호텔에서는 가을을 맞아 몸과 마음을 풍요롭게 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準備했다.

提州를 더 가까이, 레저 專門家 서비스 G.A.O.

몇 番을 訪問해도 새로운 魅力이 느껴지는 濟州道. 그러나 블로그나 가이드북에서 얻은 情報로는 性이 안 찬다면, 濟州신라호텔이 準備한 G.A.O.(Guest Activity Organizer)의 도움을 받아보자. G.A.O.는 濟州신라호텔이 自體 運營하는 레저 專門家 서비스로, 濟州의 自然과 다양한 觀光 名所를 찾아 發掘하고 이를 顧客이 直接 經驗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體驗 活動 프로그램이다. 2007年 濟州 市內 호텔 中 처음으로 始作된 이 프로그램은, 지난 10年 동안 投宿客 두 名 中 한 名이 參與할 程度로 人氣를 얻고 있다. 

G.A.O. 中 家族 모두에게 人氣 있는 프로그램은 ‘올데이 키즈 캠프’로, 4歲부터 13歲까지 아이들이 레저 專門 職員의 安全 管理를 받으며 다양한 體驗을 하는 活動이다. 하루 2回(午前 10時~午後 5時, 午後 2時~10時) 進行돼 願하는 時間을 골라 參加할 수 있으며, 셰프가 정성스레 準備한 點心 또는 저녁 食事가 包含돼 있다. 어린이의 年齡帶에 따라 짐보리 캠프(36個月~6歲), 키즈 캠프(7~9歲), 주니어 캠프(10~13歲)로 나뉘어 多樣한 프로그램이 進行된다. 인디언 텐트 속에서 별자리 觀測을 하는 ‘별빛달빛 캠프’, 호텔 庭園에서 羅針盤을 活用해 미션을 解決하는 ‘미션 어드벤처’, 天體 道具들을 利用해 별자리 觀測을 할 수 있는 ‘宇宙의 神祕探險’ 等이다. 모든 프로그램은 레저 專門家로만 構成된 G.A.O.팀의 現地 踏査와 硏究 開發을 통해 想像力과 創意力을 키워줄 수 있도록 構成됐다. 

이 프로그램이 人氣 있는 또 하나의 理由는 아이들이 캠프에 參加하는 동안, 父母는 暫時나마 育兒에서 解放돼 오롯이 自身만을 위한 時間을 보낼 수 있어서다. 

濟州신라호텔이 마련한 ‘내추럴 트레킹’은 丹楓과 억새풀이 수놓은 가을 길을 걸으며 힐링의 時間을 가질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專門家가 同行하며 自然에 對한 이야기를 들려주기 때문에 새로운 視角으로 大自然을 바라볼 수 있다. 코스는 曜日에 따라 休養林, 漢拏山 숲길, 오름 等으로 달라진다. 이 德分에 그날그날 參與해도 每日 다른 코스로 걸을 수 있다. 自然 體驗 學習이 可能해 家族 單位 손님들이 많지만, 專門家와 同行하며 安全하게 트레킹하고 싶은 1人 顧客도 늘고 있다.



가을을 더 풍요롭게, ‘플라워 클래스’ ‘라운지 S’

신라호텔은 고급스럽고 優雅한 꽃 裝飾으로 有名하다. 이런 호텔의 强點을 내세워 濟州신라호텔에서는 新羅호텔 플로리스트가 進行하는 플라워 클래스를 마련하고 있다. 가을꽃과 함께하기 좋은 9月부터 每週 金·土曜日에 열리는 프로그램으로, 全面이 통琉璃로 된 宴會場에서 進行돼 잘 가꿔진 호텔 庭園을 바라보며 가을을 滿喫할 수 있다. 

授業은 한 달 間隔으로 每週 다른 아이템으로 進行된다. 花冠, 코르사주부터 테이블 센터피스, 꽃다발까지 多樣한 커리큘럼으로 構成되어 있다. 花冠·코르사주는 旅行地에서 認證샷을 남기기에 좋으며, 테이블 센터피스·꽃다발은 休暇를 끝내고 집으로 돌아가 實生活에서 有用하게 活用할 수 있어 人氣있다. 授業은 9月 7日부터 10月 27日까지 每週 金·土曜日 午前 11時 30分과 午後 4時에 各各 1時間씩 進行되며, 클래스當 定員은 10名이다. 事前 豫約 必須. 

‘가을’ 하면 亦是 讀書, 여기에 향긋한 茶 한 盞이 곁들여지면 어떨까. 몸과 마음에 休息이 必要한 旅行客을 위한 라이브러리 콘셉트의 프라이빗 空間 ‘라운지 S’가 있다. 1千餘 卷의 冊이 꽂혀 있는 라운지로, 지난해부터는 예스24와 提携를 맺고 ‘크레마 카르타 플러스’ 電子冊 서비스도 始作했다. 라운지 S가 特別한 理由는, 時間帶別로 다른 飮料와 茶菓가 準備된다는 點이다. 午前 10時부터 낮 12時까지 ‘프레시 모닝 타임’에는 新鮮한 주스와 갓 구워낸 페이스트리를 提供한다. 午後 2時부터 5時까지는 ‘프리미엄 티타임’으로, 프리미엄 茶를 마시며 讀書에 集中할 수 있다. 또 저녁 8時부터 10時까지는 ‘로맨틱 나이트 타임’으로, 낮 時間과 달리 麥酒와 와인이 無制限으로 提供된다.

가을을 제대로 즐기는, 어텀 아이러브 패키지

올해 濟州신라호텔에서 ‘스프링 아이러브’와 ‘서머 아이러브’로 사랑스러운 時間을 보냈다면, 올가을은 ‘어텀 아이러브’ 패키지를 즐겨볼 次例다. 濟州신라호텔의 ‘아이러브’는 季節에 따라 다르게 선보이는 시즌制 패키지로, 올해 ‘어텀 아이러브’는 앞에서 言及한 모든 것들을 즐길 수 있는 ‘에듀캉스’로 마련된다. 

于先 어텀 아이러브 패키지에는 G.A.O. 키즈 캠프 1回가 基本으로 包含된다. 9月 7日부터 10月 27日까지 金·土曜日 投宿하는 顧客에게는 1人 플라워 클래스 參加 惠澤이 주어진다(2인 以上 參與 時 追加 費用 發生). 가을에도 ‘號캉스의 꽃’ 野外 水泳場을 利用할 수 있다. 四季節 溫水풀이 마련돼 선선한 바람이 불어오는 가을밤에도 따뜻한 ‘문라이트 스위밍’을 每日 밤 子正까지 즐길 수 있다. 

패키지에 包含된 客室은 家族 顧客들이 가장 選好하는 ‘溫突 테라스’다. 여기에 바다 展望 以上의 客室로 업그레이드를 하면 라운지 S 立場 惠澤이 주어진다. 成人 2人, 小兒 1人 曺植과 新羅 테디베어 人形이 包含되며, 베이비 스킨케어 브랜드 ‘쁘띠플래닛’과 提携해 너리싱 에브리데이 바디 로션과 밸런싱 바디워시 앤 샴푸 正品 1세트도 膳物로 提供된다. 

어텀 아이러브 패키지는 오래 머물수록 더 즐겁다. 패키지로 2泊을 投宿하면 客室에 備置된 미니 바(1回) 利用과 올데이 키즈 캠프가 追加로 提供되며, 野外 水泳을 하며 즐길 수 있는 풀사이드 바 手製 치킨과 포테이토(1回)도 提供된다. 3泊을 投宿하면, 올데이 키즈 캠프와 키즈 캠프를 各各 1回씩 利用할 수 있다. 또 풀사이드 바 패밀리 세트 1回, 패밀리 카바나 3時間 1回, 미니 바(1回) 無料 提供의 惠澤까지 提供된다. 어텀 아이러브 패키지는 10月 31日까지 利用할 수 있다.

企劃 金明熙 記者 디자인 김영화
寫眞&資料提供 濟州신라호텔



  • 推薦 0
  • 댓글 0
  • 目次
  • 共有
댓글 0
닫기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