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果敢하고 優雅한 非對稱의 美學|여성동아

STYLE

trend

果敢하고 優雅한 非對稱의 美學

서희라 프리랜서 記者

2022. 08. 12

左右, 앞뒤 자로 잰 듯 正確하지 않은 느낌이 魅力的이다. 런웨이에서 찾은 언밸런스 룩 가이드. 

Look 1.
한쪽 骨盤이 보일 듯 말 듯, 非對稱 切開 톱

相議 밑단을 對角線으로 果敢하게 커팅限 것 같은 切開 디테일이 特徵. 한쪽은 허리와 骨盤이 드러날 듯 말 듯 짧고, 反對쪽은 길다. 코튼부터 실크, 니트까지 다양한 素材로 出市돼 스타일에 따라 다른 雰圍氣를 演出할 수 있다.

Look 2.
꼬리를 길게 살랑살랑, 언밸런스 스커트

미니스커트 뒷자락을 꼬리처럼 길게 늘어뜨린 스타일. 데이웨어와 이브닝웨어가 結合된 듯한 反轉 效果를 願한다면 推薦한다.

Look 3.
오프숄더보다 더 果敢한 원숄더 룩

完全히 드러내는 것보다 더 大膽해 보이고 싶을 때 必要한 아이템이 바로 원숄더 톱. 進取的인 스타일을 즐기는 이라면 反對 팔은 完全히 감추고 한 팔만 果敢하게 露出해보자. 목부터 어깨線을 따라 흐르는 실루엣이 더할 나위 없이 아름답게 보일 것이다.

Look 4.
세련된 드레이프 스커트

세련된 非對稱 룩을 願한다면 드레이프 스커트가 正答. 포멀한 셋업 룩도 좋고, 러블리한 블라우스나 니트 톱에 매치해도 굿. 어떤 스타일에도 자연스럽게 녹아들어 完璧한 着裝을 實現할 수 있다.

Look 5.
아찔한 사이드 슬릿 스커트

스커트 한쪽이 허벅지 위까지 깊게 파인 사이드 슬릿 스커트는 허벅지를 드러내 섹시한 魅力을 뽐낼 수 있는 아이템이다. 하지만 露出이 부담스럽다면 오버핏 티셔츠나 스웨터로 레이어드海 스타일의 强弱을 調節하거나, 부츠로 視線을 分散시키는 것도 좋은 方法.



Look 6.
하나만 해도 괜찮은 귀걸이

只今 當場 試圖할 수 있는 액세서리 가이드다. 올해는 굳이 귀걸이의 짝을 맞추지 않고 한쪽만 하거나, 全혀 다른 스타일의 귀걸이를 兩쪽 귀에 걸어도 좋겠다. 샤넬부터 끌로에까지 이番 시즌 런웨이에 모델을 올린 수많은 名品 하우스에서 언밸런스한 귀걸이가 感覺的이라고 말해주고 있기 때문.

企劃 최은초롱 記者 寫眞 게티이미지 



  • 推薦 0
  • 댓글 0
  • 目次
  • 共有
댓글 0
닫기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