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새로운 靈感을 줄 플래그십 스토어 6|여성동아

LIFE STYLE

place

새로운 靈感을 줄 플래그십 스토어 6

글 惡寒別

2022. 01. 13

색다른 雰圍氣와 獨特한 感覺으로 몸과 마음을 말랑말랑하게 만들어줄 異色 플래그십 스토어를 紹介한다.

노브랜드 버거 書面點by新世界푸드

釜山의 核心 商圈이자 트렌드를 主導하는 書面 地域에 노브랜드 버거가 새롭게 門을 열었다. 地下 1層에서 地上 3層까지의 規模로 造成된 노브랜드 버거 書面點은 單純히 버거를 즐기는 패스트푸드店으로서의 役割을 넘어 새로운 經驗과 즐거움을 提供하는 플래그십 스토어다. 各層의 테마에 따라 그라피티, 인테리어 所在, 오브제 等을 다양하게 活用해 SNS 引證 寫眞을 부르는 異色的인 空間으로 꾸며진 것이 特徵. 2層은 美國 브루클린 距離에 온 듯한 雰圍氣를 자아내기 위해 籠球코트·鐵條網·標識板 等을 活用했고, 3層은 힙합을 테마로 빈티지 感性의 스피커 20餘 個를 組合해 立體的인 사운드와 視覺的인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꾸몄다. 特色 있는 버거 집을 찾는다면 推薦! 

ADD 釜山市 부산진구 中央대로 683 
OPEN 午前 10時~午後 9時 

구찌 淸潭 플래그십 스토어

名品 플래그십 스토어가 모여 있는 서울 청담동에 定員이 登場했다. 都心에 登場한 庭園의 正體는 새롭게 丹粧한 구찌의 플래그십 스토어다. 旣存의 딱딱하고 샤프한 디자인에서 싱그러움이 가득한 ‘垂直 公園’을 콘셉트로 탈바꿈한 것. 산뜻한 민트 컬러 알루미늄으로 감싼 建物 外壁 사이사이에는 常綠樹와 落葉樹 等 季節을 象徵하는 다양한 植物로 채워 活氣를 불어넣었다. 또한 賣場 곳곳 핑크, 레드, 블루, 민트, 그린 等 多彩로운 色感과 빈티지韓 오브제로 꾸민 ‘인스타그래머블한’ 인테리어는 華麗하고 고급스러운 구찌의 아이덴티티를 極大化한다. 구찌만의 感性을 느끼고 싶다면 訪問해볼 것. 

ADD 서울市 강남구 狎鷗亭路 462 
OPEN 午前 11時~午後 8時

카페 Vby비비안

64年 傳統의 國內 란제리 브랜드 비비안이 서울 鴨鷗亭 로데오 메인 거리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 ‘카페 V’라는 이름으로 낮에는 카페, 밤에는 샴페인 바를 運營하는 1層은 빈티지韓 그레이 톤 壁紙와 自然 採光이 어우러져 限껏 여유로움이 느껴지는 空間이다. 카페 V의 代表 메뉴는 이탈리아 正統 에스프레소를 再解釋한 시그니처 에스프레소와 아인슈페너. 有名 마카롱 브랜드인 ‘하이미엘 마카롱’의 디저트도 맛볼 수 있다. 午後 6時부터 華麗한 照明과 音樂이 가득한 바에서 샴페인을 包含한 와인, 위스키, 麥酒 等 다양한 酒類를 販賣한다. 2層에서는 비비안과 그라운드브이를 비롯해 바바라, 샹텔, 에버제이, 메이 等 海外 프리미엄 란제리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다. 느긋하고 便安한 쇼핑을 選好한다면 그냥 지나칠 수 없을 듯. 



ADD 서울市 강남구 언주로172길 51
OPEN 낮 12時~午後 9時 

纖細이 테라리움

自然에서 보고 느끼는 모든 것을 모티프로 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纖細이가 브랜드 리뉴얼을 記念해 ‘纖細이 테라리움’을 오픈했다. 보디 드라이어人 ‘纖細이 에어샤워’를 선보임과 同時에 自然의 感覺을 온몸으로 느낄 수 있는 플래그십 스토어를 企劃한 것. 都心 속에서 自然을 그리워하는 이들을 위해 休息과 思索의 時間을 가질 수 있도록 演出한 것이 特徵이다. 地下 1層부터 루프톱을 包含한 5層까지 各層마다 흙, 나무, 물, 자갈, 바람을 主題로 人工의 自然도 造成해놓았다. 이곳에서 1時間 동안 맨발로 돌아다니며 어두컴컴한 狀態에서 오직 觸感에 依存해 出口를 찾거나 자갈에 앉아 茶를 마시는 等 異色的인 經驗을 할 수 있다. 코로나19 狀況에도 顧客이 끊이질 않기 때문에 訪問하고 싶다면 豫約을 서둘러야 한다. 

ADD 서울市 성동구 서울숲2길 44-1 
OPEN 午前 11時~午後 7時(每週 月曜日 休館) 

雪花秀의 집by雪花秀

서울 北村 韓屋마을에 位置한 ‘雪花秀의 집’은 990㎡(藥 300坪) 規模에 洋屋과 韓屋이 共存하는 獨特한 雰圍氣의 플래그십 스토어다. 韓屋의 아름다움이 그대로 드러나도록 全面 琉璃로 壁을 마감했고, 기둥과 서까래, 現代 建築 構造物을 最大限 살려 韓屋의 정겨움과 洋屋의 모던함이 同時에 느껴진다. 雪花秀의 敍事가 담긴 製品을 紹介하는 ‘부티크 원’과 音樂·글·小品을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說話 살롱’, 陶藝家의 作業室을 具現한 ‘工作室’, 韓國的인 아름다움을 小品으로 表現한 ‘未戰室’ 等 雪花秀의 價値를 섬세하게 담은 空間에서 感도 높은 體驗을 할 수 있다. 洋屋에는 茶(茶)를 통해 新鮮한 感覺과 趣向을 보여주는 ‘吳說錄 티 하우스’도 있다. 北村의 새로운 데이트 코스를 찾고 있다면 雪花秀의 집이 제格이다. 

ADD 서울市 종로구 北村로 47
OPEN 午前 10時~午後 8時 

넬보스코 이탤리언 레스토랑by정식품

베지밀로 有名한 豆乳 會社 정식품이 아기자기한 가게들이 줄지어 자리한 서울 南村에 이탈리아 飮食 專門店 ‘넬보스코’를 열었다. 넬보스코는 ‘숲속에서’라는 뜻의 이탈리아語로 健康한 材料로 만든 品格 있는 이탤리言 料理를 선보이겠다는 意味를 담았다. 國際 이탈리아 料理學校 ‘알마’ 出身의 강주형 셰프가 가볍게 즐기기 좋은 이탈리아 家庭食 브런치부터 다이닝 메뉴까지 提供한다. 디너 時間帶에는 ‘숲속의 콘서트’라는 콘셉트 아래 펼쳐지는 라이브 公演도 볼 수 있다. 1層에는 베이커리와 飮料를 專門으로 하는 ‘넬보스코 南村빵집’이 자리하는데, 이곳에서 선보이는 고소하고 부드러운 맛의 豆乳食빵 프렌치토스트가 一品이다. 

ADD 서울市 中區 退溪路8길 16 2層 
OPEN 午前 10時 30分~午後 9時

寫眞提供 인스타그램 구찌 비비안 雪花秀 纖細이 新世界푸드 정식품



  • 推薦 0
  • 댓글 0
  • 目次
  • 共有
댓글 0
닫기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