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鋼鐵部隊2’ 壓倒的 피지컬 最强 隊員 8人|週刊東亞

週刊東亞 1331

2022.03.18

‘鋼鐵部隊2’ 壓倒的 피지컬 最强 隊員 8人

最高 視聽率 6.2%… 서바이벌 미션 通해 극강의 짜릿함 船社

  • reporterImage

    한餘震 記者

    119hotdog@donga.com

    入力 2022-03-22 10:01:28

  • 글字크기 설정 닫기
    [채널 A]

    [채널 A]

    特殊部隊 出身 豫備役들이 서바이벌 미션을 통해 最强 部隊를 가리는 채널A와 SKY채널 藝能프로그램 ‘鋼鐵部隊2’가 안房劇場을 掌握하고 있다. 2月 22日 첫 回 最高 視聽率 6.2%(닐슨코리아 提供/首都圈 家口 基準)를 記錄해 視聽者들의 뜨거운 關心을 立證했다. 鋼鐵部隊2는 시즌1에서 活躍한 陸軍特殊戰司令部, 海兵隊特殊搜索隊, 第707特殊任務團, 軍事警察特賃貸(SDT), 海軍特殊戰戰團(UDT), 海軍海難救助全代(SSU)는 勿論 새로 投入된 國軍情報司令部特賃貸(HID)와 空軍特殊探索救助大隊(SART)까지 總 8個 部隊가 出演해 불꽃 튀는 對決을 펼치고 있다.

    鋼鐵部隊 隊員들의 첫 番째 미션은 ‘最强 隊員 3人’ 選拔戰이었다. 隊員들은 特殊部隊 冬季訓鍊 聖地로 有名한 江原 黃柄山에서 塹壕 格鬪와 障礙物 各個戰鬪, 100㎏ 통나무 끌기 對決을 펼치며 死鬪를 벌였다. 몰아치는 눈 暴風과 零下 20度의 劣惡한 날씨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미션을 遂行한 結果 第707特殊任務團 이주용, 海兵隊特殊搜索隊 박길연, 陸軍特殊戰司令部 최용준에게 最强 隊員 榮光이 돌아갔다.

    영하 20도 날씨에 ‘설한지 점령전’ 대결을 하고 있는 해군특수전전단(UDT). [채널 A]

    零下 20度 날씨에 ‘설한지 占領展’ 對決을 하고 있는 海軍特殊戰戰團(UDT). [채널 A]

    ‘강철부대2’ 대원들이 최강 대원 3인을 선발하는 1차 미션인 ‘참호 격투’를 하고 있다. [채널 A]

    ‘鋼鐵部隊2’ 隊員들이 最强 隊員 3人을 選拔하는 1次 미션人 ‘塹壕 格鬪’를 하고 있다. [채널 A]

    100㎏ 통나무 끌기 대결 결과 가장 먼저 결승선을 통과한 제707특수임무단 이주용이 최강 대원
우승자가 됐다. [채널 A]

    100㎏ 통나무 끌기 對決 結果 가장 먼저 決勝線을 通過한 第707特殊任務團 移住용이 最强 隊員 優勝者가 됐다. [채널 A]

    [채널 A]

    [채널 A]

    想像 超越하는 스케일 話題

    3月 15日 放送된 4回에서는 첫 脫落 部隊를 決定하는 ‘설한지 占領展’이 그려졌다. 對決은 陸軍特殊戰司令部와 SDT, SART와 UDT, 海兵隊特殊搜索隊와 SSU, 第707特殊任務段과 HID가 맞붙었다. 그 結果 第707特殊任務段이 1位를 차지했다. 첫 脫落팀은 SSU. 지난 시즌 準優勝 部隊가 이番 시즌 첫 番째 脫落 팀이 돼 衝擊을 안겼고 部隊員들은 눈물을 흘렸다. 이제 남은 팀은 總 7個 部隊다. 다음 回에서는 集中力과 判斷力이 要求되는 ‘實彈 射擊’ 對決이 本格的으로 펼쳐질 豫定이다. 마스터로 出演 中인 최영재가 “韓國 放送 最初 實彈 射擊이고 여러분이 그걸 이제 보실 수 있는 겁니다”라고 리얼한 밀리터리 서바이벌을 豫告해 視聽者들의 期待感을 高調시켰다.

    想像을 超越하는 스케일로 視聽者들을 壓倒하는 鋼鐵部隊2街 回를 거듭할수록 迫眞感을 더하고 있다. 特히 시즌1보다 한層 强力한 피지컬을 자랑하는 隊員들이 話題다. 放送 直後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는 “피지컬, 얼굴 壓倒” “스케일 眞짜 미쳤다” “업그레이드된 시즌2 期待萬빵” “다들 멋지고 대단하다” 等 視聽者 메시지가 가득하다. 鋼鐵部隊2에서 視聽者들을 ‘心쿵’하게 만들고 있는 피지컬 最强 隊員들을 紹介한다.

    第707特殊任務團 이주용 183㎝ 90㎏



    陸軍特殊戰司令部 所屬의 直轄 特殊任務部隊 第707特殊任務團 隊員 4名 中에서도 남다른 피지컬을 자랑하는 豫備役 中士 이주용(31). 最强 隊員 選拔戰에서 超越的 體力으로 100㎏ 통나무를 스피드하게 끌어 最强 隊員 1位에 올랐다. 바람직한 피지컬과 눈號降級 外貌로 視聽者들을 사로잡고 있다.

    空軍特殊探索救助大隊(SART) 강청명 177㎝ 76㎏

    唯一無二 空軍 最强 特殊救助隊臺 SART는 遭難된 操縱士, VIP, 特殊要員 等을 救出·救助하는 任務를 遂行한다. 陸海共은 勿論, 戰鬪까지 모두 包括하는 部隊로 隊員들의 自負心이 어느 部隊보다도 높다. 現在 海洋警察 所屬 豫備役 中士 강청명(30)은 强烈한 카리스마로 鋼鐵部隊2를 掌握하고 있다. ‘턱걸이 指名戰’에서 1分에 턱걸이 44個를 記錄해 1位에 올랐다.

    陸軍特殊戰司令部 오상영 178㎝ 82㎏

    國際平和支援團에서 7年間 勤務한 뒤 지난해 10月 31日 轉役한 ‘따끈따끈’韓 豫備役 中士 오상영(30). ‘설한지 占領展’ 미션에서 팀員들을 督勵하며 500㎏ 썰매를 끌고, 率先垂範을 보이며 해머를 들고 눈밭을 달리는 모습으로 感動을 膳賜했다. “안 되면 되게 하라”라는 特戰司 口號처럼 모든 미션을 完璧하게 클리어하고 있다.

    國軍情報司令部特賃貸(HID) 김승민 181㎝ 79㎏

    이番 시즌 새롭게 合流한 HID는 國軍情報司令部 所屬으로 工作隊와 諜報 任務를 遂行하는 特殊任務臺. 映畫 ‘아저씨’에서 元嬪이 나온 部隊가 바로 HID로, 軍服은 勿論 敬禮 口號도 없는 疑問의 部隊로 알려졌다. 鋼鐵部隊2 1回에서 올블랙 正裝으로 視線을 强奪한 김승민(31)은 HID 隊員 中에서도 犯接 不可한 오라를 내뿜는다.

    海兵隊特殊搜索隊 정호근 174㎝ 89㎏

    ‘格鬪 漫畫冊’을 찢고 나온 듯한 황소 筋肉을 자랑하는 豫備役 中尉 정호근(31)은 남다른 힘으로 視線을 强奪하고 있다. 塹壕 格鬪에서 거침없는 攻擊으로 살아남았다. 海兵隊特殊搜索隊는 自他公人 海兵隊 上位 1% 最精銳 先鋒 部隊로 海岸地域 浸透, 情報 蒐集 및 偵察 等 다양한 海上 作戰을 遂行한다.

    軍事警察特賃貸(SDT) 송보근 177㎝ 78㎏

    陸海共 最精銳 軍事警察 SDT의 팀長을 맡고 있는 豫備役 兵長 송보근(23). 강아지 같은 順한 얼굴에 反轉 體力으로 話題를 모으고 있다. ‘설한지 占領展’에서 最弱體로 꼽혔지만, 끝까지 抛棄하지 않고 陸軍特殊戰司令部를 턱밑까지 따라 잡는 底力을 보였다. 最年少 參加者지만 SDT 팀長으로 뛰어난 리더십까지 보여주고 있다.

    海軍特殊戰戰團(UDT) 구민철 176㎝ 75㎏

    鋼鐵部隊 시즌1에서 1位를 차지한 UDT. 이番 시즌 팀員 中에서 外貌 넘버1은 豫備役 下士 구민철(25)이다. 아직까지 미션에서 눈에 띄는 活躍이 없었음에도 ‘美大오빠’ 雰圍氣를 뿜어내는 薰薰한 外貌가 視聽者 사이에서 話題다.

    海軍海難救助全代(SSU) 김건 172㎝ 71㎏

    눈부신 비주얼로 鋼鐵部隊2 話題 人物로 登極한 SSU 豫備役 兵長 김건(24). ‘설한지 占領展’에서 SSU가 脫落 部隊로 決定돼 鋼鐵部隊2와 作別했지만 演藝人 뺨치는 外貌를 가진 金建議 人氣는 如前히 뜨겁다.



    한여진 기자

    한餘震 記者

    安寧하세요. 한餘震 記者입니다. 株式 및 暗號貨幣 市場, 國內外 主要 企業 이슈를 取材하고 있습니다.

    “三星電子 株價, 上昇 餘力의 50% 못 미쳐”

    AI 革命의 또 다른 受惠 ‘前線株’가 뜬다

    댓글 0
    닫기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