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企劃] 잇올 캠스터디, 新槪念 온라인 管理型 讀書室|週刊東亞

週刊東亞 1327

2022.02.18

[企劃] 잇올 캠스터디, 新槪念 온라인 管理型 讀書室

2022 大韓民國 消費者選好度 1位

  • reporterImage

    整理=이한경 記者

    hklee9@donga.com

    入力 2022-02-22 09:55:01

  • 글字크기 설정 닫기
    잇올 캠스터디가 ‘2022 大韓民國 消費者選好度 1位’ 敎育(에듀테크) 部門을 受賞했다. ‘2022 大韓民國 消費者選好度 1位’는 공정한 調査를 통해 檢證된 企業과 製品, 브랜드를 發掘·施賞함으로써 消費者에게 檢證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機會와 올바른 選擇 基準을 提示하기 위해 制定됐다.

    잇올 캠스터디는 에듀테크 專門企業 잇올그룹이 론칭한 브랜드로, 집에서도 하루 平均 10時間 以上 純粹 工夫時間을 確保할 수 있도록 綜合的인 學習管理 서비스를 提供한다. ‘프리미엄 學習 空間’ 造成 및 ‘스파르타 生活管理’를 통해 學生들의 工夫習慣을 바로잡아 巡功時間을 確保한다.

    또한 嚴格한 出席 체크와 時間表 運營, 賞罰點 制度 等 잇올이 保有한 受驗生 管理 노하우를 온라인에 그대로 適用했다. 여기에 1:1 個別 맞춤式 ‘콘텐츠?學習?入試큐레이팅’을 더해 效率的인 學習法 體得 및 最適化된 學習?入試 로드맵을 構築해 學生들에게 提供한다.

    新槪念 工夫 方法으로 많은 關心을 받으면서 始作된 잇올 캠스터디는 現在까지 1萬 名 以上이 利用했으며, 準備 試驗이나 年齡에 相關없이 누구나 參與할 수 있어 大學 入試와 公務員試驗 等 各種 成人考試 合格者를 輩出하고 있다.

    잇올 캠스터디 關係者는 “이제는 잇올 캠스터디라는 工夫 方式이 受驗生들에게 하나의 트렌드가 됐다”며 “집에서 工夫하기 願하는 學生들을 위해 더욱 徹底한 管理를 提供하도록 앞으로도 잇올 캠스터디 서비스를 발전시켜나갈 것”이라고 傳했다.





    이한경 기자

    이한경 記者

    安寧하세요. 週刊東亞 이한경 記者입니다. 關心 分野인 巨視經濟, 不動産, 財테크 等에 關한 取材하고 있습니다.

    2023 大韓民國ESG着韓經營對象

    2023 올해의 브랜드파워 1位

    댓글 0
    닫기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