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헬로 런던! 헬로 防彈少年團!|週刊東亞

寫眞으로 보는 一週日

헬로 런던! 헬로 防彈少年團!

  • 入力 2019-06-07 17:00:01

  • 글字크기 설정 닫기
    韓國 아이돌그룹이 世界 大衆音樂界에 새로운 歷史를 쓰고 있다. 防彈少年團(BTS)은 英國 웸블리 스타디움에 이틀間 12萬餘 名의 觀客을 動員하며 盛況裏에 公演을 마쳤다. BBC와 CNN 等 外信은 “BTS가 비틀스보다 더 큰 成就를 이뤘다”며 讚辭를 보냈다. 現在 월드투어 中인 防彈少年團은 5月 4日 美國 LA 로즈볼 스타디움 公演을 始作으로 시카고, 뉴저지, 브라질 상파울루, 英國 런던 舞臺에 올랐다. 6月 7, 8日에는 프랑스 파리에서 公演을 펼칠 豫定이다.

    [사진 제공 · 빅히트엔터테인먼트]

    [寫眞 提供 · 빅히트엔터테인먼트]

    [사진 제공 · 빅히트엔터테인먼트]

    [寫眞 提供 · 빅히트엔터테인먼트]

    6月 1日(現地時刻) 英國 런던 웸블리 스타디움에 모인 6萬餘 名의 防彈少年團 팬들. 웸블리 스타디움은 잉글랜드 蹴球 國家代表팀 홈구장이자 비욘세, 아델 等 世界的인 스타들만 公演하는 꿈의 公演場으로, 防彈少年團의 이番 公演은 韓國 歌手 最初이자 非英語圈 歌手 最初다.

    [뉴시스]

    [뉴시스]

    6月 6日 沈沒한 遊覽船 허블레아니호를 引揚할 大型 크레인 ‘클라크 아담’李 9日에나 事故 地點에 이를 것으로 展望돼 6日로 豫定됐던 引揚 作業도 늦춰지게 됐다.

    [뉴시스]

    [뉴시스]

    6月 4日 민주노총과 韓國勞總 所屬 타워크레인 勞動組合이 小型타워크레인 使用 禁止, 適正 賃貸料 保障 等을 要求하며 總罷業에 들어간 이날 午後 京畿 水原市 八達區 고등동 한 아파트 建設現場 타워크레인에서 勞組員이 高空示威를 벌이고 있다.

    [뉴시스]

    [뉴시스]

    6月 6日 俳優 김혜수가 서울 銅雀區 국립서울현충원에서 열린 第64回 顯忠日 追念式에서 故(故) 성복환 一兵 配偶者 김차희 氏의 便紙 ‘當身을 기다리며 보낸 歲月’을 朗讀하고 있다.



    [뉴스1]

    [뉴스1]

    6月 3日 이정은이 美國 사우스캐롤라이나주 컨트리클럽 오브 찰스턴에서 幕을 내린 第74回 US 女子오픈에서 優勝한 뒤 트로피를 들어 올리고 있다. 이정은은 最終合計 6언더파 278打로 2位 셀린 富티에(프랑스)를 1打 差로 제치고 自身의 LPGA 첫 勝을 가장 큰 메이저 大會 優勝으로 裝飾했다.

    [뉴스1]

    [뉴스1]

    6月 5日 美國 메이저리그 LA 다저스 류현진이 애리조나주 피닉스 체이스필드에서 열린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와 競技에서 7回 말까지 投球했다. 류현진은 3被安打 無失點 脫三振 2個로 好投하며 시즌 9勝째를 올렸고 다저스는 9-0 勝利를 거뒀다.

    [뉴시스]

    [뉴시스]

    6月 5日 美國 메이저리그 텍사스 레인저스의 추신수가 텍사스州 알링턴 글로브 라이프 파크에서 열린 볼티모어 오리올스와 競技에 1番 打者 左翼手로 先發 出戰해 1回 1點 홈런을 치고 3壘 베이스를 돌고 있다. 추신수는 시즌 11號이자 아시아 選手 最初로 메이저리그 通算 200號 홈런을 뽑아냈다.

    [뉴시스]

    [뉴시스]

    6月 3日 도널드 트럼프 美國 大統領이 英國을 國賓 訪問한 첫날 엘리자베스 2世 女王이 主催한 晩餐에 參席해 나란히 걷고 있다. 이날 트럼프 大統領은 엘리자베스 2世 女王을 ‘偉大한 女性’이라고 稱頌하며 “兩國 間 永遠한 友情을 이어나가자”고 말했다.

    [뉴시스]

    [뉴시스]

    6月 4日 中國 톈안먼 事態 30周年을 맞아 홍콩 빅토리아 公園에서 追慕集會가 열렸다. 參席者들은 犧牲者를 追慕하는 한便, 當局에 톈안먼 事態의 眞實 糾明을 要求했다. 中國 大陸에서는 當局의 森嚴한 統制로 集會가 열리지 않았다.



    댓글 0
    닫기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