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鋼鐵部隊 x 뚜까따의 協業으로 誕生한 鋼鐵部隊 짬타이거 | 텀블벅 - 크리에이터를 爲한 크라우드펀딩
카테고리
人氣
新規
마감臨迫
公開豫定
스테디誤
캐릭터 · 굿즈

鋼鐵部隊 x 뚜까따의 協業으로 誕生한 鋼鐵部隊 짬타이거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信賴와 安全
크라우드 펀딩에 對한 案內
後援은 購買가 아닌 創意的인 計劃에 資金을 支援하는 일입니다.
電子商去來法上 通信販賣는 消費者의 請約 前 規格, 製造年月日 等 具體的인 商品情報가 提供 可能한 것을 對象으로 합니다. 따라서 텀블벅에서의 後援은 通信販賣에 該當하지 않고, 電子商去來法 및 消費者保護規定(首領 後 7日 內 請約撤回 等)李 適用되지 않습니다.
프로젝트는 計劃과 달리 進行될 수 있습니다.
豫想을 뛰어넘는 멋진 結果가 나올 수 있지만 進行 過程에서 計劃이 遲延, 變更되거나 霧散될 수도 있습니다. 본 프로젝트를 完遂할 責任과 權利는 創作者에게 있습니다.
프로젝트 政策

- 펀딩 終了日 後에는 卽時 製作 및 實行에 着手하는 프로젝트 特性上 單純 變心에 依한 後援金 還拂이 不可能합니다.
- 豫想 傳達日로부터 [60]일 以上 膳物 傳達이 이뤄지지 않을 境遇, 還拂을 願하시는 분들께는 [手數料를 包含한] 後援金을 還拂해 드립니다.
(플랫폼 手數料: 募金額의 5%, 附加稅 別途 / 決濟 手數料: 決濟 成功額의 3%, 附加稅 別途 )
- 膳物 傳達을 위한 配送地 및 서베이 答辯은 [ 終了日 以後 날짜를 入力해주세요.(ex 2022. 06. 30) ]에 一括 聚合할 豫定입니다.
- 以後 配送地 變更이나 서베이 答辯 變更을 願하실 때에는 '創作者에게 問議하기'로 個別 問議하셔야 합니다.

- 破損 또는 不良品 受領 時 [7]일 以內로 交換이 可能합니다.
- 交換 및 AS 問議는 '創作者에게 問議하기'로 申請해 주세요.
- 破損이나 不良品 交換時 發生하는 費用은 創作者가 負擔합니다. 膳物 確認을 위한 包裝 毁損 外에 아이템의 價値가 毁損된 境遇에는 交換 및 還拂이 不可합니다.
- 後援者가 配送地를 잘못 記載하거나 創作者에게 事前 告知 없이 配送地를 修正하여 配送事故가 發生할 境遇
創作者는 '最大1番'까지 再發送 해 드립니다. 配送費 負擔은 ( 後援者 )에게 있으며, 紛失의
境遇 책임지지 않습니다.
豫想되는 어려움
· 畵面에 보이는 리워드들의 컬러와 실 컬러에 差異가 있을 수 있습니다.
· 後援 數量에 따라 製作 日程이 豫想보다 늦어질 수 있습니다.
· 生産 時 不良 發生 및 스케줄 遲延으로 인하여 製作 日程이 豫想보다 늦어질 수 있습니다.
· 配送 中 包裝 박스에 損傷이 있을 수 있습니다.
·膳物 包裝이 모두 手作業으로 進行되는 特性上 構成품 漏落이나 옵션과 相異한 構成品으로 傳達될 可能性이 있습니다.

"膳物 傳達 過程에서 發生하게 될 모든 問題는 對해 最善을 다해 좋은 方向으로 解決하고, 커뮤니티를 통해 共有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創作者 紹介
마지막 로그인 2023.02.15
株式會社 채널에이의 人氣 프로그램 '鋼鐵部隊2'와 '뚜까따'街 만나 사랑스러운 鋼鐵部隊 캐릭터를 만들었습니다.
특별해요 4 퀄리티가 좋아요 3 즐거움을 줘요 3
이런 프로젝트 어때요? AD
이 프로젝트와 비슷한 프로젝트 全體보기
같이 後援한 프로젝트 全體보기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