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트롯픽
共有하기 닫기
이찬원 “洋파 썰다 베인 손가락, 只今도 感覺 없다” 告白 (便스토랑)
2022.08.12 13:33
사진제공 =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KBS2 藝能 ‘新商出市 便스토랑’ 이찬원이 15年 막娼집 아들의 追憶을 回想한다.

12日 ‘新商出市 便스토랑’에서는 ‘按酒’를 主題로 한 44番째 메뉴 開發 對決 結果가 公開된다. 그中 이찬원은 아버지가 直接 손질해서 보내주신 ‘大邱 막娼’으로 超特級 막娼 按酒 메뉴를 만든다. 이 過程에서 이찬원은 父母님이 15年 넘게 運營하신 막娼집과 關聯된 다양한 追憶 이야기를 털어놓으며 視聽者에게 뭉클함을 膳賜할 展望이다.

公開된 VCR 속 이찬원은 아버지가 보내주신 ‘大邱 막娼’을 받고 “故鄕의 숨결”이라며 기뻐했다. 實際로 이찬원의 父母님은 15年이 넘게 大邱에서 막娼집을 運營했다. 이찬원은 “15年 넘게 막娼집을 했다. 설, 秋夕 때도 쉬지 않고 1年 365日 年中無休였다. 그래서 1年 365日 도와드렸던 것 같다”라고 回想했다.

하지만 15年 동안 運營한 막娼집이지만 이제는 門을 닫았다. 이찬원은 “아버지가 17~18kg 빠질 程度로 몸이 안 좋아지셔서, 내가 그만두시라고 했다”라고 그 理由를 밝혔다.

이어 이찬원은 아버지의 사랑이 담긴 ‘大邱 막娼’을 꺼내 굽기 始作했다. 特히 막娼집 아들 15年 經歷을 立證하듯 집에서도 누구나 맛있게 막娼을 구울 수 있는 特級 祕法을 公開해 耳目을 집중시켰다.



뿐만 아니라 아버지 노하우가 담긴 곁들임 메뉴 洋파절임 레豺皮도 보여줬다. 洋파절임을 만들기 위해 中食道路 能熟하게 洋파를 썰다 追憶에 잠긴 이찬원은 “옛날 생각 많이 난다. 父母님이 가게(막창집) 하실 때 洋파를 正말 많이 썰었다. 父母님 도와드린다고 하루 終日 洋파 썰다가 칼에 손이 베이기도 했다. 아직도 그때 베어서 다친 손가락에 感覺이 없다”라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便스토랑'은 12日 金曜日 밤 10時 30分 放送된다.

東亞닷컴 전효진 記者 jhj@donga.com


繼續하려면
로그인이 必要해요 :)

다음에 할게요

該當 메뉴는 트롯픽 앱에서
利用할 수 있습니다.

確認

댓글을 削除하시겠습니까?

取消 確認

作成者를 遮斷하시겠습니까?

이제 該當 會員이 쓴 모든 댓글을
確認할 수 없습니다
取消 遮斷

作成者를 遮斷 解除
하시겠습니까?

이제 該當 會員이 쓴 모든 댓글을
確認할 수 있습니다.
取消 遮斷 解除

確認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