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트롯픽
共有하기 닫기
第2의 林英雄 豫告, ‘미스터트롯2’ 年內 放映 “海外 公演까지” [公式]
2022.08.11 10:56
제2의 임영웅 예고, ‘미스터트롯2’ 연내 방영 “해외 공연까지” [공식]
TV조선 트롯 오디션 ‘미스터트롯’李 2022年 下半期 다음 시즌인 ‘미스터트롯2’로 돌아온다.

‘미스터트롯2’ 製作陣은 2022年 放送을 위해 8月 末까지 參加者 1次 接受를 完了하고 9月부터 對面 面接에 突入한다.

2020年 放送된 ‘미스터트롯’은 1800萬뷰를 웃도는 動映像 照會 數, 前無後無한 ‘奇跡의 視聽率’로 불리는 最高 35.7%의 視聽率을 記錄하며 大韓民國에 波瀾을 일으켰다. 沈滯됐던 오디션 市場에 活氣를 불어 넣으며, 그 동안 主로 壯年層들이 사랑하던 트로트 장르를 온 家族이 즐길 수 있는 친숙한 音樂으로 탈바꿈시켰다. ‘미스터트롯’을 통해 트로트의 새 길을 연 TV造船은 完全히 새로운 콘텐츠開發 事業者로 誕生, 野心차게 두 番째 시즌 ‘미스터트롯2’를 선보인다.

트롯 히어로를 向한 挑戰 속에서 眞心 어린 눈물과 希望이 담긴 노래로 全 國民의 共感을 얻은 ‘미스터트롯’은 새 시즌, 보다 탄탄한 인큐베이팅 시스템을 통해 업그레이드된 面貌를 보여줄 展望이다. 미스, 미스터 트롯 前 시즌 最高의 舞臺를 만들어 내며 TV造船을 트로트 名家로 이끈 演出陣과 音樂팀을 비롯해 ‘覆面歌王’, ‘싱어게인’, ‘K팝스타’, ‘LOUD’, ‘너의 목소리가 보여’ 等 各種 뮤직쇼를 構成한 音樂 專門 作家陣이 意氣投合했다.

‘미스터트롯2’는 元祖 演出陣의 豐富한 經驗에 세련된 構成을 加味해 參加者들의 스타性을 한層 끌어 올리고, 보다 格調 높은 트로트 舞臺를 선보일 豫定이다.



‘?미스터트롯’ 出身 스타들의 活躍이 各 分野에서 如前히 돋보이는 가운데 製作陣은 ‘미스터 트롯2’를 통해 發掘될 트롯스타들 또한 여러 領域으로 발板을 넓힐 수 있도록 支援한다. 放送과 藝能뿐 아니라 다양한 장르에서 活動領域을 넓혀, ‘無限 擴張版 트롯히어로’가 될 수 있도록 뒷받침할 計劃이다. 韓國을 넘어 全 世界를 휘어잡는 次世代 스타 誕生을 위해 앨범은 勿論 콘서트, 海外公演까지 念頭에 두고 있다.

‘미스터트롯2’는 年內 放映을 目標로 한다.

東亞닷컴 전효진 記者 jhj@donga.com


繼續하려면
로그인이 必要해요 :)

다음에 할게요

該當 메뉴는 트롯픽 앱에서
利用할 수 있습니다.

確認

댓글을 削除하시겠습니까?

取消 確認

作成者를 遮斷하시겠습니까?

이제 該當 會員이 쓴 모든 댓글을
確認할 수 없습니다
取消 遮斷

作成者를 遮斷 解除
하시겠습니까?

이제 該當 會員이 쓴 모든 댓글을
確認할 수 있습니다.
取消 遮斷 解除

確認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