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트롯픽

[再案內] 트롯픽 댓글 揭示板 制裁 措置 안내

2021-07-15 10:05:47

安寧하세요. 트롯픽입니다.

最近 [메세지], [댓글] 欄에서 故意的으로 紛爭을 助長하는 글, 타 歌手와 팬을 誹謗하는 글, 辱說 等 揭示板의 性格에 맞지 않는 글들이 자주 올라오고 있습니다.

多數의 會員님들에게 不快感을 주는 行爲라고 判斷이 될 境遇, 트롯픽은 會員님들의 圓滑한 揭示板 利用을 위해 制裁 措置를 取할 豫定이며, 다음과 같은 댓글은 作成者에게 別途의 案內 없이 모두 削除措置하겠습니다.


■아래 內容과 같은 댓글은 削除됩니다.

- 卑俗語, 辱說(辱說로 看做되는 變形된 單語 包含)李 담긴 댓글
- 人格冒瀆, 甚한 誹謗, 煽情性이 包含된 揭示物
- '내 歌手' 메세지欄과 無關한 內容의 댓글 (예>타 歌手 言及 및 應援글)
- 트롯픽 서비스 趣旨와 맞지 않는 댓글
- 同一한 內容을 反復的으로 登錄한 댓글(內容 一部만 修正하여 反復 登錄하는 境遇도 同一 內容으로 看做하여 削除 處理)
- 他人에게 不快感을 주는 寫眞 揭載 및 塗褙
- 會員 間 葛藤 및 紛亂을 助長할 수 있는 댓글
- 그 以外에 揭示板 性格에 맞지 않는 廣告 글 等 不適合한 댓글


會員님들間의 보다 더 원활한 疏通을 위해 이와 關聯해 市政 되지 않을 時 會員 脫退 措置 및 計定을 遮斷할 豫定이니 利點 留意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上氣 基準에 該當하지 않는 댓글이라도 서비스 趣旨 및 揭示板 用途와 맞지 않는 댓글로 判斷될 境遇 무通報 削除될 수 있으며, 以後 該當 댓글에 對한 制裁 基準을 補完 및 追加하여 案內하겠습니다.

트롯픽과 트롯픽의 揭示板을 利用해주시는 會員님들께 感謝의 마음을 傳하며, 더 나은 서비스를 提供하기 爲해 最善을 다하겠습니다.

感謝합니다.

移轉

繼續하려면
로그인이 必要해요 :)

다음에 할게요

該當 메뉴는 트롯픽 앱에서
利用할 수 있습니다.

確認

댓글을 削除하시겠습니까?

取消 確認

作成者를 遮斷하시겠습니까?

이제 該當 會員이 쓴 모든 댓글을
確認할 수 없습니다
取消 遮斷

作成者를 遮斷 解除
하시겠습니까?

이제 該當 會員이 쓴 모든 댓글을
確認할 수 있습니다.
取消 遮斷 解除

確認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