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팝콘플래닛 스토리콘 :: 小說

빛날 수 있는

25話. 人間은 아니구나?

( 0 / )
移轉
실버 언니...? 와 아빠를 따라서 들어온 SOD 本部는 생각보다 平凡해보였다. 地球에서도 흔히 볼 수 있는 카페같은 느낌이랄까...? 궁금해서 이곳저곳을 둘러보고 있는 나에게 실버 언니가 핀잔을 주었다.
권민서(KS04)
村뜨기 같이 이곳저곳 보고 다니지 좀 마라.
권민서(KS04)
나괜히 나까지 猖披해지지 않느냐.
그 말에 실버 언니를 올려다 보았다. 銀色에 黃金빛이 섞인 고양이 假面을 쓰고 있으면서도 볼 건 잘 보았다. 가끔 獨特한 史劇體 말套를 했고 말이 어딘가 비꼬는 듯한 말套였다. ...아, 이 언니랑 있자니 왠지 좀 고달파질 것 같은데. "안녕!" 그런 생각을 하고 있는 나에게 누군가가 말을 걸었다. 어둠 쪽 組織이라기에는 宏壯히 明朗하고 親切한 목소리였다. 아, 어둠이 無條件 날카로운 性格이라는 것도 偏見인가?
西燕 父
아, 리드!
西燕 父
마침 잘 만났네.
西燕 父
紹介할게. 여기는 내 딸 서연이야.
아니 아빠. 너무 떠벌리고 다니시는 거 아니에요....? 이럴 줄 알았으면 안 온다고 하는건데. 人生. 그런 생각을 하고 있는 나에게 아까 말을 걸었던 사람(인지는 모르겠지만 一旦 사람이라고 부르겠다.)이 멀리서 다가왔.... 아니 잠깐. 足히 200m는 되어보이는데...? 이걸 어떻게 보는 거지?
리드(RS58)
반가워!
리드(RS58)
내 이름은 리드, 나이는 87살!!
리드(RS58)
勿論 민트베어 基準이고, 너 같은 人間의 立場에서는 18살이야!!!
리드....라고 했었나? 리드 언니는 宏壯히 潑剌해 보였다. 그러더니 갑자기 나에게 가까이 얼굴을 들이댔다.
리드(RS58)
음?
리드(RS58)
暫時만, 너....
리드(RS58)
人間은 아니구나?
내가 人間은 아니라는 건 대충 斟酌은 하고 있었지만, 다른 사람...에게 直接 들으니 뭐랄까, 氣分이 異常했다. 그런데 이 언니(사람은 아니니 언니라고 하겠다.)는 어떻게 바로 安居地? 잠깐 쉬기라도 할 兼 카페에 들른 나는 가까이에 태준이 있는 것을 보았다. 옆에 民庶度 있길래 반갑게 손을 들어서 人事했다. 그런데 옆에 그동안 보지 못한 아이가 서 있었다. 검고 긴 生머리는 차분하게 내려와 있었는데, 끝이 若干 보랗빛으로 보였다. 맑고 透明한 灰色눈이 이곳저곳 움직이는 것이 귀엽게 보였다. 그 아이에게 好奇心이 생긴 것 같았다.
西燕 父
아, 리드!
西燕 父
마침 잘 만났네.
西燕 父
紹介할게. 여기는 내 딸 서연이야.
태준이 나를 서연에게 紹介하자 서연이라는 아이는 어딘가 語塞한 表情을 지었다. 아마 이런 狀況이 익숙하지 않은 模樣이었다.
리드(RS58)
반가워!
리드(RS58)
내 이름은 리드, 나이는 87살이야!!
거기까지 말하고 나니, 저 아이는 내가 민트베어라는 것을 모를테였고, 내 나이를 異常하歲 여길 것이라고 생각했다. 그래서일지 急하게 說明을 덧붙였다.
리드(RS58)
勿論 민트베이 基準이고, 너 같은 人間의 立場에서는 18살이야!!!
아, 민트베어가 뭔지도 모를텐데. 그런 생각에서 나는 說明을 더 해주려고 했지만, 서연에게서 풍겨오는 기운에 입을 다물었다. 이건 뭘까? 서연에게서 나온 기운은 꽤나 흥미로웠다. 只今까지 느껴본 적도 없었지만, 人間은 아닌 것이 분명했다. 그 事實에 놀란 나는 있는 그대로 말해버렸다.
리드(RS58)
응?
리드(RS58)
暫時만, 너...
리드(RS58)
人間은 아니구나?
To Be Continued
글字크기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