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팝콘플래닛 스토리콘 :: 小說

빛날 수 있는

21話. 只今 말해주고 싶지 않은

( 0 / )
移轉
先生님
그럼 여러분, 放學 잘 보내고 오세요!
先生님
우리 모두 2學期에 봅시다!!
先生님
늘 얘기하지만, 健康하게 보내고 오기!
先生님의 말씀이 끝나 基 무섭게 아이들이 門을 向해 뛰다시피 걸어갔다. 서연은 그런 競爭 따위는 하고 싶지 않았기에 아이들이 다 나가고 난 뒤, 敎室을 나섰다. 複道에 들이찬 수많은 아이들 사이에서, 서연은 서환을 보았다. 서환의 두 綠眼이 무언가를 傳하고 있는 것 같았다. 放學을 잘 보내라는 말이었을까. 仔細한 것은 알 수 없었다. "放學 때도 같이 놀거지?" "來日 꼭 나와라?" "아, 나 할머니 宅 가서 지내기로 했어." 四方에서 아이들의 말소리가 들렸다. 서연은 如前히 혼자인 채, 바삐 집으로 걸었다. 드디어 궁금했던 말들을 모두 물을 수 있었다. 서연이 집에 와서 가방을 整理하고 冊을 읽고 있을 즈음, 輕快하게 玄關門이 열리는 소리가 났다. 아빠였다. 서연은 읽던 冊도 내려놓고서 아빠를 向해 달려갔다.
나서연
아빠!
西燕 父
그래, 서연아.
西燕 父
于先 아빠 옷 좀 整理하고 始作하자꾸나.
아빠가 소파에 앉기까지는 얼마 걸리지 않았다. 서연은 참을性 있게 기다렸다. 마침내, 아빠가 먼저 입을 열었다.
西燕 父
뭐부터 묻고 싶니?
西燕 父
時間은 많으니, 묻고 싶은 것부터 천천히 물으렴.
나서연
...아빠.
나서연
N이라는 사람....에 對해서 아세요?
西燕 父
N?
西燕 父
그런 건 들어본 적이 없는데.
西燕 父
學校에서 들은 거니?
나서연
아뇨. 그냥...
서연은 適當히 얼버무렸다. 아빠가 무엇이라고 말하기 前에 먼저 얘기를 꺼냈다. 어쩌면 가장 알고 싶었던 質問이었다.
나서연
代替 SOD랑 LITD가 뭐에요?
나서연
그게 大體 뭐길래 아빠랑 엄마가 그렇게 싸웠던 건데요?
나서연
우리 家族과 그렇게 關聯 있는 거에요?
西燕 父
...
이番에는 아빠가 바로 對答하지 않았다. 그런 質問을 할地몰랐던 模樣이었다.
西燕 父
...그런 건 大體 어디서 들은 거니?
西燕 父
누가 가르쳐 줬어?
나서연
아무도 가르쳐 주지 않았어요.
나서연
굳이 말하자면, 日記에 적혀 있었어요.
西燕 父
..이건 只今 말해주고 싶지는 않았는데.
나서연
네?
아빠가 작게 중얼거린 탓에 서연은 되물었다. 하지만 아빠는 다시 말해주지 않았다.
西燕 父
아니다.
西燕 父
그러니까..어디서부터 始作해야 좋을까?
서연은 焦燥하게 아빠의 입이 열리기만을 기다렸다. To Be Continued
作家
다시 말하지만 10位 正말 感謝드리고, 特出, 큐엔에이 많은 申請 付託드려요!
글字크기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