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댈러스 어빙, 餘裕있는 中距離슛 [포토]|스포츠동아

댈러스 어빙, 餘裕있는 中距離슛 [포토]

入力 2024-02-06 14:18: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6日(韓國時間) 美國 펜실베이니아주 웰스파고 센터에서 열린 2023~2024 NBA 正規리그 댈러스 매버릭스와 필라델피아 세븐티식서스의 競技에서 카이리 어빙(댈러스)李 슛 하고 있다.

댈러스는 어빙의 活躍 속에 필라델피아를 118-102로 꺾었다. 負傷에서 돌아온 어빙은 이날 23點·8어시스트로 팀 攻擊을 主導했다.

어빙은 지난 1月 末 보스턴戰에서 손가락 負傷을 當해 以後 6競技를 缺場했다. 이 期間 팀도 2勝 4敗에 그쳤다.

고영준 東亞닷컴 記者 hotbase@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寫眞=게티이미지코리아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