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판타지스타가 痲藥王 같아' 伊 바조, 衝擊的 近況 公開|스포츠동아

'판타지스타가 痲藥王 같아' 伊 바조, 衝擊的 近況 公開

入力 2024-04-25 14:05: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로베르吐 바조. 寫眞=로베르토 바조 SNS

[동아닷컴]

過去 발롱도르를 受賞하며 판타지스타로 불린 로베르吐 바조(57)가 衝擊的인 近況을 公開해 蹴球 팬들의 큰 關心을 모았다.

바조는 最近 自身의 SNS에 最近 모습이 담긴 寫眞을 揭載했다. 이를 본 이들이 衝擊을 받은 것. 過去 바조의 날렵한 모습은 찾아볼 수 없었다.

또 바조는 寫眞과 함께 넷플릭스의 有名한 美國 드라마 나르코스4街 곧 出市될 것이라는 글을 올리며, 現在 自身의 모습을 言及했다.

스스로 自身의 모습을 痲藥 密賣者에 빗댄 것. 이를 본 蹴球 팬들은 바조의 글에 同意했다. 바조의 모습이 痲藥 密賣者처럼 보인다는 것.

바조라는 것을 모르는 狀態에서 이 寫眞을 接할 境遇, 充分히 그런 생각이 들 수도 있다. 바조의 寫眞은 드라마나 映畫에서 보던 痲藥 密賣者와 恰似한 것.

該當 寫眞에서 바조는 體重이 많이 增加한 듯한 모습은 勿論 긴 머리를 풀어헤졌다. 바조는 全盛期 時節에도 머리를 기르기는 했으나 풀어헤치진 않았다.

로베르吐 바조. 寫眞=로베르토 바조 SNS

하지만 이는 바조의 장난이었다. 바조는 이날 寫眞 2張을 揭載했다. 2番째 寫眞에는 비록 白髮이 됐으나 如前히 過去의 얼굴을 갖고 있는 바조가 담겨 있다.

바조가 일부러 살을 찌우고 머리를 길러 풀어헤친 寫眞을 만든 것. 이를 본 蹴球 팬들은 바조에게 “偉大한 이탈리아의 蹴球 選手”라는 等의 댓글을 달았다.

로베르吐 바조. 寫眞=게티이미지코리아

이탈리아 蹴球의 傳說 바조는 1994 美國 월드컵 勝負차기 失蹴으로 널리 알려진 選手. 하지만 그 以前 1993年 발롱도르를 受賞한 最高의 選手다.

지난 1990年代를 代表하는 攻擊手 中 하나. 이탈리아에서는 歷史上 最高 攻擊手로 꼽힌다. 또 바조의 플레이는 보는 이들의 感歎을 자아낼 만큼 幻想的이었다.

이에 바조는 幻想的인 蹴球 選手를 意味하는 이탈리아語人 ‘판타지스타’라는 別名을 갖고 있다. 이는 바조를 위해 誕生 된 讚辭다.
조성운 東亞닷컴 記者 madduxly@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