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PL 30라운드' 아스날-리버풀-맨시티, 先頭는 어디?|스포츠동아

'EPL 30라운드' 아스날-리버풀-맨시티, 先頭는 어디?

入力 2024-03-29 10:40: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1位 아스날 勝點 1點差 追擊 中인 맨시티, 홈에서 勝點 3點 따낼지 注目

-先頭 守城 나서는 아스날, 맨시티 遠征서 굳히기 挑戰!... ‘에이스’ 部카요 사카 復歸戰 期待
[동아닷컴]
오는 4月 1日 새벽,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 3位 맨체스터 시티(맨시티)와 1位 아스날이 激突한다. 熾烈한 先頭 競爭 中인 두 팀의 勝點 差는 1點으로 이 結果에 따라 프리미어리그 優勝 版圖가 뒤집힐 것으로 보인다.

이番 시즌 리그 ‘홈 無敗’ 맨시티와 ‘遠征 勝率 1位’ 아스날의 맞對決에 많은 關心이 쏠린 가운데 競技 終了 後 웃을 팀은 어디일까.

맨시티와 아스날의 PL 30R 競技는 4月 1日 月曜日 새벽 0時 30分 TV 채널 스포티非 프라임(SPOTV Prime)과 스포츠 OTT 서비스 스포티非 나우(SPOTV NOW)에서 獨占 생중계된다.

山 넘어 山이다. 直前 라운드 리버풀과 競技를 치른 맨시티는 이番 競技에서 ‘先頭’ 아스날과 激突한다. 지난 시즌까지 아스날 相對로 8連勝을 달리며 優位에 있던 맨시티는 이番 시즌에 2連敗를 當하며 氣勢가 살짝 꺾인 모습이다.

連敗의 雪辱과 先頭 奪還, 두 가지의 目標를 가지고 아스날前에 臨하는 맨시티는 케빈 더 브라위너와 워커의 負傷 復歸가 懇切하다. 두 選手 모두 負傷 狀態가 甚하지 않기에 아스날展 復歸를 期待하고 있다.

이番 시즌 홈에서 치러진 14競技에서 單 한 番도 敗하지 않은 맨시티가 아스날을 相對로 勝點 3點을 따낼 수 있을까. 現在 18골로 得點 先頭를 달리고 있는 홀란드가 아스날의 골網을 흔들지 注目된다.

또 이番 시즌 리그 最多 得點, 最小 失點을 記錄하며 20年 만의 優勝에 挑戰하는 아스날은 가장 큰 山을 마주했다. ‘디펜딩 챔피언’ 맨시티는 1位 아스날을 勝點 1點 差로 追擊하며 先頭 자리를 威脅하고 있다.

맨시티 遠征을 앞둔 아스날의 關心事는 斷然 사카의 復歸 與否다. 사카는 올 시즌 리그에서 13골 8도움을 올리며 아스날의 優勝 挑戰에 先鋒將으로 나서고 있다. A매치 期間 동안 負傷 回復에 專念한 사카가 맨시티 遠征에서 活躍할 수 있을까. 그의 復歸 與否에 많은 關心이 쏠린다.

또 다른 優勝 候補 리버풀은 홈에서 브라이튼과 競技를 치를 豫定이다. 先頭 奪還과 7位 奪還, 確實한 目標를 가지고 있는 두 팀의 競技에 많은 期待가 모인다.

最近 리버풀이 브라이튼 相對로 4競技째 勝利를 가져오지 못하며 苦戰하는 가운데 極 强勢를 보이는 안필드에서는 어떤 結果를 마주할지 期待가 모인다.

오는 31日 밤 10時, 리버풀 代 브라이튼의 競技를 始作으로 4月 1日 새벽 0時 30分 맨시티 臺 아스날까지, 프리미어리그 先頭에 오를 팀은 어디일지 關心이 쏠리는 30라운드 競技는 TV 채널 스포티非 프라임(SPOTV Prime)과 스포티非 나우(SPOTV NOW)에서 連續 생중계된다.
조성운 東亞닷컴 記者 madduxly@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