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孫興慜, 토트넘 4位 奪還 이끌까 '리그 15號 骨 照準'|스포츠동아

孫興慜, 토트넘 4位 奪還 이끌까 '리그 15號 骨 照準'

入力 2024-03-29 10:08: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孫興慜. 寫眞=게티이미지코리아

-A매치 2競技 連續 골 記錄한 孫興慜, 루턴 타운 相對로 리그 15號 骨 正照準

-4位 奪還 나서는 토트넘, 홈에서 ‘伏兵’ 루턴 타운 相對로 勝利 挑戰
[동아닷컴]

泰國과의 A매치 日程을 마친 孫興慜이 所屬팀 토트넘 홋스퍼에 復歸한다. 泰國과의 2連戰에서 모두 得點砲를 올리며 得點 感覺을 끌어올린 孫興慜이 리그 競技에서도 골網을 흔들지 期待가 모인다.
토트넘의 4位 奪還 與否와 17位 루턴 타운의 下位圈 順位 競爭에 많은 關心이 쏠리는 가운데 勝點 3點을 가져갈 팀은 어디일까.

30日 土曜日 밤 11時 50分에 킥오프되는 PL 30R 토트넘 臺 루턴 타운 競技는 TV 채널 스포티非 프라임(SPOTV Prime)과 스포츠 OTT 서비스 스포티非 나우(SPOTV NOW)에서 獨占 생중계된다.

孫興慜. 寫眞=게티이미지코리아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 4位 奪還을 노리는 토트넘이 홈에서 루턴 타운과 激突한다. 直前 競技 대패로 雰圍氣 反轉이 必要한 토트넘은 A매치에서 나란히 攻擊포인트를 올린 손흥민과 매디슨을 筆頭로 競技에 나설 豫定이다.

守備의 核心인 板 더 펜이 負傷으로 팀을 暫時 떠났으나 지난 겨울 토트넘에 合流한 드라구신이 그의 빈자리를 메울 豫定이다.

또한 이番 시즌 리그 10골을 넣은 히샬리송이 負傷을 털고 復歸戰을 치를 可能性이 높아진 가운데, 토트넘이 홈에서 루턴 타운을 制壓하고 4位 奪還에 成功할 수 있을까. 팀 內 最多 得點者人 손흥민의 活躍에 많은 期待를 걸고 있다.

遠征팀 루턴 타운은 降等卷 脫出에 死活을 걸고 있다. 팀 內 最多 得點者人 亞데바요, 主戰 守備手 오쇼 等 主戰 選手들의 負傷 離脫로 루턴 타운은 現在 리그 17位를 記錄, 18位 노팅엄을 1點 差로 앞서고 있다.

降等卷 墜落 危機에 놓인 루턴 타운이 토트넘 遠征에서 勝利를 따낼 수 있을까. 팀의 核心이자 主張인 로스 바클리의 活躍에 달렸다.

손흥민의 리그 15號 골과 토트넘 4位 奪還 與否에 많은 關心이 쏠리는 프리미어리그 30라운드 토트넘 臺 루턴 타운의 競技는 30日 밤 11時 50分 스포티非 프라임(SPOTV Prime)에서 생중계된다.

또 같은 時刻 킥오프되는 첼시와 藩籬의 競技는 스포티非 프라임2(SPOTV Prime2)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두 競技 모두 스포티非 나우(SPOTV NOW)에서 視聽 可能하다.
조성운 東亞닷컴 記者 madduxly@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