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追擊의 打點-홈 菩薩' 소토, 첫 날부터 'NYY 救世主'|스포츠동아

'追擊의 打點-홈 菩薩' 소토, 첫 날부터 'NYY 救世主'

入力 2024-03-29 09:51: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후안 소토. 寫眞=게티이미지코리아

[동아닷컴]

强力한 아메리칸리그 最優秀選手(MVP) 候補인 후안 소토(26)가 뉴욕 양키스 移籍 後 첫 競技부터 팀을 勝利로 이끌었다.

뉴욕 양키스는 29日(以下 韓國時刻) 美國 텍사스州 휴스턴에 位置한 미닛 메이드 파크에서 휴스턴 애스트로스와 2024시즌 美國 本土 開幕展을 가졌다.

알렉스 버두고-후안 소토-애런 沮止. 寫眞=게티이미지코리아

이날 뉴욕 양키스 2番, 右翼手로 先發 出戰한 掃討는 打席에서 3打數 1安打 1打點 2볼넷을 記錄했고, 守備에서 뛰어난 送球로 팀 勝利를 지켰다.

掃討는 1回 볼넷을 골라 出壘한 뒤, 0-4로 뒤진 5回 無死 滿壘 찬스에서 프람버 발데스에게 1打點 適時打를 때렸다. 以後 뉴욕 양키스는 5回 3得點 했다.

以後 뉴욕 양키스는 6回 오스왈도 카브레라의 홈런과 7回 알렉스 버두고의 犧牲플라이로 2點을 얻어 5-4 逆轉에 成功했다.

또 일찌감치 멀티出壘를 達成한 掃討는 8回 다시 볼넷을 얻어 3番째 出壘에 成功했고, 9回에는 놀라운 送球로 팀 勝利를 지켰다.

掃討는 5-4로 앞선 9回 1死 1, 2壘 危機에서 카일 터커의 右翼手 앞 安打를 잡아 홈으로 던져 2壘 走者 마우리시오 듀本을 잡아냈다.

글레이버 토레스-후안 소토. 寫眞=게티이미지코리아

뉴욕 양키스는 掃討의 홈 菩薩 以後 알렉스 브레그먼을 잡으며 5-4 勝利를 거뒀다. 掃討의 打擊와 守備가 팀 勝利로 이어졌다.

팀의 두 番째 投手로 나서 2이닝 無失點 力投한 조나단 로아이市價가 勝利를 가져갔고, 클레이 홈즈는 세이브를 거뒀다.

反面 라파엘 몬테로와 라이언 프레슬리는 各各 블론세이브와 敗戰을 나눠가졌다. 單 9回 登板한 조시 헤이더는 1이닝 無失點 3脫三振으로 펄펄 날았다.
조성운 東亞닷컴 記者 madduxly@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