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痲藥 投藥 嫌疑' 前 野球 國家代表 오재원, 檢察 送致|스포츠동아

'痲藥 投藥 嫌疑' 前 野球 國家代表 오재원, 檢察 送致

入力 2024-03-29 09:09: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오재원. 東亞日報DB

[동아닷컴]

國家代表 出身 前 프로野球 選手 오재원(39)李 痲藥類 投藥 嫌疑로 檢察에 넘겨졌다.

서울 江南警察署는 29日 午前 痲藥類管理法 違反(向精)으로 오재원을 서울중앙지검에 送致했다.

앞서 오재원은 지난 10日 함께 있던 女性의 申告로 痲藥 簡易 檢査를 받았으나, 陰性 判定이 나와 귀가 措置됐다.

하지만 서울 江南警察署는 오재원의 痲藥 投藥 端緖를 追加로 確認했고, 지난 19日 逮捕했다.

以後 警察은 오재원에 對한 拘束令狀을 申請했고, 22日 서울中央地法 김미경 令狀專擔 部長判事는 지난 21日 拘束 前 被疑者 審問(令狀實質審査) 後 이튿날 拘束令狀을 發付했다.

오재원은 지난 2007年부터 2022年까지 16年間 韓國 프로野球 KBO리그 두산 베어스에서 뛴 選手. 또 國家代表로도 여러 次例 拔擢됐다.

隱退 後 解說委員으로 活動했으나, 지난해 三星 라이온즈 양창섭과 SSG 랜더스 최정 사이의 몸에 맞는 공을 두고 빈볼 疑惑을 提起한 뒤 放送社와 契約을 解止했다.
조성운 東亞닷컴 記者 madduxly@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