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豫備 FA' 번스, 開幕展 11K 完璧 '超大型 契約 豫約?'|스포츠동아

'豫備 FA' 번스, 開幕展 11K 完璧 '超大型 契約 豫約?'

入力 2024-03-29 06:50: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코빈 번스. 寫眞=게티이미지코리아

[동아닷컴]

아메리칸리그 사이영賞 0順位로 꼽히는 코빈 번스(30)가 美國 本土 開幕展이자 볼티모어 오리올스 移籍 後 첫 競技에서 完璧함을 자랑했다.

볼티모어는 29日(以下 韓國時刻) 美國 메릴랜드州 볼티모어에 位置한 캠든 야즈에서 LA 에인절스와 2024시즌 美國 本土 開幕展을 가졌다.

이날 볼티모어 先發投手로 나선 번스는 6이닝 동안 82個의 공(스트라이크 56個)을 던지며, 1被安打 1失點 11탈삼진을 記錄했다.

唯一하게 맞은 安打는 1回 마이크 트라웃에게 내준 2024 美國 本土 開幕展 첫 홈런. 以後 번스는 6回까지 볼넷 1個만 許容했다.

또 번스는 每 이닝 三振을 잡으며, 開幕 첫 競技부터 두 자리 數 脫三振을 記錄했다. 번스의 投球 앞에 LA 에인절스 打線은 秋風落葉이었다.

코빈 번스. 寫眞=게티이미지코리아

以後 번스는 6回까지 8-1의 리드를 안은 채 마운드를 내려갔다. 開幕展인 만큼 에이스 번스가 無理할 理由는 없다.

번스는 이番 시즌을 앞두고 볼티모어가 優勝을 위해 데려온 超特級 오른손 先發投手. 이番 시즌 以後 自由契約(FA)選手 資格 取得을 앞두고 있다.

招待박을 위해 매우 重要한 한 해. 이에 번스는 내셔널리그 사이영賞을 受賞한 2021年 以後 最高의 한 해를 보낼 것으로 豫想되고 있다.
조성운 東亞닷컴 記者 madduxly@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