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장성우, 차승진 꺾고 白頭壯士 登極 …平昌五臺山千壯士씨름 大會 2連霸|스포츠동아

장성우, 차승진 꺾고 白頭壯士 登極 …平昌五臺山千壯士씨름 大會 2連霸

入力 2024-03-29 05:30: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장성우. 寫眞提供|大韓씨름協會

장성우(MG새마을金庫씨름團)가 平昌五臺山千壯士씨름大會에서 白頭壯士에 登極하며 大會 2連霸를 達成했다.

장성우는 28日 江原 平昌 陳腐生活體育館에서 열린 위더스制約 2024 民俗씨름 平昌五臺山千壯士씨름大會 白頭級(140kg 以下) 白頭壯士 決定戰(5板3勝制)에서 차승진(龜尾市廳)을 3-1로 꺾었다.

지난해 平昌五臺山千壯士씨름大會 白頭壯士에 올랐던 장성우는 大會 2連霸와 함께 通算 12番째 장사에 登極했다.

장성우는 壯士決定戰에서 2019年 寧越大會 以後 5年 만에 決勝에서 만난 차승진에게 첫 番째 판을 잡채기로 내줬지만, 두 番째 판에서 되치기로 勝負를 原點으로 돌렸고, 以後 잇달아 밀어치기를 해 勝負를 결정지었다.

양형모 스포츠동아 記者 hmyang0307@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