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클라크 허리 負傷…셰플러 獨走 堅固해지나?|스포츠동아

클라크 허리 負傷…셰플러 獨走 堅固해지나?

入力 2024-03-28 09:33: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윈덤 클라크. 寫眞=게티이미지코리아

男子골프 世界랭킹 4位 윈덤 클라크(美國)가 허리 負傷을 當했다. 最近 가파른 上昇 曲線을 그리는 ‘월드넘버 1’ 스코티 셰플러(美國)의 ‘對抗馬’로 꼽히는 클라크의 몸 컨디션이 變數로 떠오르면서 셰플러의 獨走 體制가 더 堅固해질지 關心이 모아진다.

美國프로골프(PGA) 투어 텍사스 칠드런스 휴스턴 오픈 開幕을 하루 앞둔 28日(韓國時間) PGA 투어 홈페이지와 AP, 골프위크 等 外信들은 “클라크가 며칠 前 體育館에서 力器를 들다 허리를 다쳤다”고 傳했다. 클라크는 “狀態가 좋지 않았지만 醫療팀 도움으로 칩샷과 퍼트를 할 수 있게 됐다”며 “짧은 時間에 많이 좋아져 이番 大會에 正常的으로 出戰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지만 狀態는 좀 더 지켜봐야하는 雰圍氣다.

지난해 US오픈 優勝者인 클라크는 올 2月 AT&T 페블비치 프로암에서 시즌 첫 勝을 거둔 뒤 3月에는 아널드파머 인비테이셔널과 플레이어스 챔피언십에선 두 大會 連續 셰플러에 이어 準優勝을 차지했다. 4月 12日 開幕하는 시즌 첫 메이저大會 마스터스에서는 世界 1位 셰플러를 牽制할 選手로 꼽힌다.

김도헌 스포츠동아 記者 dohoney@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