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트라이더vs윌러 '最强 選拔 맞對決' 비로 하루 延期|스포츠동아

스트라이더vs윌러 '最强 選拔 맞對決' 비로 하루 延期

入力 2024-03-28 06:33: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스펜서 스트라이더 vs 잭 윌러. 寫眞=게티이미지코리아

[동아닷컴]

美國 本土 開幕展을 하루 앞둔 메이저리그에 일찌감치 雨天順延이 發生했다. 最高 에이스 맞對決이 하루 미뤄졌다.

메이저리그 公式 홈페이지 MLB.com은 애틀란타 브레이브스와 필라델피아 필리스의 2024시즌 開幕展이 29日(以下 韓國時刻)에서 30日로 延期됐다고 28日 傳했다.

이는 필라델피아에 29日 午後까지 비가 豫報돼있기 때문. 競技가 열리는 時間에는 비가 잦아드는 것으로 나타나 있다.

비 내리는 시티즌스 뱅크 파크. 寫眞=게티이미지코리아

但 시즌 開幕展인 만큼 조금 더 나은 環境에서 치르려 하는 것으로 보인다. 競技는 30日 새벽 4時 5分 플레이볼 된다.

이 競技는 이番 開幕展 中 最高의 選拔 매치업으로 注目받고 있다. 애틀란타의 스펜서 스트라이더와 필라델피아의 잭 윌러가 激突한다.

스트라이더는 2024시즌 가장 有力한 내셔널리그 사이영賞 受賞者로 꼽히고 있다. 지난해 32競技에서 186 2/3이닝을 던지며, 無慮 281個의 三振을 잡았다.

이에 맞서는 윌러는 最近 필라델피아와 旣存 契約에 3年-1億 2600萬 달러를 追加했다. 이는 필라델피아가 에이스를 지키는데 成功한 것.

이는 2025年부터 2027年에 該當하는 契約. 年間 4200萬 달러. 延長 契約으로는 메이저리그 歷史上 가장 높은 年平均 金額이다.

윌러 亦是 지난해 32競技에서 192이닝을 던지며, 13勝 6敗와 平均自責點 3.61로 좋은 成跡을 냈다. 이에 2024시즌에도 좋은 活躍이 豫想된다.

또 이들의 맞對決이 큰 關心을 모으는 것은 애틀란타와 필라델피아가 最近 2年 連續 내셔널리그 디비전시리즈(NLDS)에서 맞붙었기 때문.

이 두 投手의 選拔 맞對決은 없었으나, 두 番의 시리즈에서 모두 언더독人 필라델피아가 勝利하며 큰 關心을 모은 바 있다.
조성운 東亞닷컴 記者 madduxly@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