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新生球團’ 퍼시픽링스코리아(PLK) 골프團 28日 出征式 開催|스포츠동아

‘新生球團’ 퍼시픽링스코리아(PLK) 골프團 28日 出征式 開催

入力 2024-03-26 10:16: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올 시즌 帽子에 퍼시픽링스코리아(PLK) 로고를 달고 KLPGA 투어 舞臺를 누빌 ‘팀 PLK’ 選手들. 왼쪽부터 황유나, 김세은, 김지현, 皇裔나, 李丞涓. 寫眞提供 | PLK

‘글로벌 프리미엄 골프라이프 플랫폼’ 퍼시픽링스코리아(PLK·代表理事 장옥영)가 올해 새로 創團한 퍼시픽링스코리아 골프團 ‘팀 PLK’가 28日 午後 4時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朝鮮팰리스 3層 더그레이트홀에서 出征式을 開催한다.

PLK 골프團은 韓國女子프로골프(KLPGA) 투어 通算 5勝의 김지현, 1勝의 이승연을 비롯해 황유나, 김세은, 皇裔나 等 올해 KLPGA 正規투어에서 活躍하는 5名과 드림투어에서 뛰는 인주연, 김수민 그리고 점프투어 所屬의 서재연, 유다兼, 쉬에즈쉬엔(중국) 等 10名으로 構成된다. 經濟 事情이 좋지 않아 몇몇 企業이 選手 後援 市場에서 撤收한 狀況이라 PLK 골프團 創團은 女子골프界 立場에선 단비 같은 消息이다.

出征式에 앞서 PLK 골프團은 22~24日 全南 여수시에서 열린 ‘아쿠아가든·디오션컵 골프球團 對抗戰 with ANEW GOLF’에서 新生팀의 힘을 誇示하며 올 시즌 突風을 豫告했다. 1~2라운드 포섬 스트로크, 3라운드 스크램블 方式으로 치러진 이番 大會에서 팀 PLK는 1라운드에서 李丞涓 김세은이 짝을 이루고, 2라운드에선 김지현 황유나, 3라운드 때는 李丞涓 皇裔나가 各各 呼吸을 맞춰 最終合計 13언더파 203打로 4位에 올랐다. 팀 PLK 結成 以後 처음 나선 大會에서 新生 球團의 底力을 遺憾없이 보여줬다.

28日 出征式을 갖는 ‘팀 PLK’가 最近 끝난 아쿠아가든·디오션컵 골프球團 對抗戰에서 4位에 올라 新生팀의 底力을 誇示했다. 팀 PLK 創團 멤버인 李丞涓(왼쪽)과 김세은이 골프球團 對抗戰 1라운드에서 하이파이브를 하고 있다. 寫眞提供 | 크라우닝


골프와 라이프스타일을 椄木한 골프 라이프 플랫폼 PLK는 國內 名門 골프 코스의 라운드 豫約뿐 아니라 全 世界 메이저 골프 競技 觀覽 外에도 世界 名門 골프 코스 라운드, 航空, 호텔 豫約 및 觀光, 쇼핑 等 品格있는 골프 旅行을 원스톱 서비스로 提供하는 國內 最大 글로벌 프리미엄 멤버십 企業이다.

2022年 12月 베트남에서 KLPGA 투어 PLK 퍼시픽링스코리아 챔피언십을 主催했고, 그해 11月에는 沈滯된 女子 시니어 프로 골프界에 活力을 불어넣기 위해 KLPGA PLK 챔피언스 클래식 2次戰을 開催하는 等 그동안 女子골프 發展을 위해 많은 努力을 기울여왔다.

김도헌 스포츠동아 記者 dohoney@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