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민주원 不倫 主張 “김지은 不倫 加害者…被害者? 認定할 수 없다”|스포츠동아

민주원 不倫 主張 “김지은 不倫 加害者…被害者? 認定할 수 없다”

入力 2019-02-14 16:31: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크게보기

민주원 不倫 主張 “김지은 不倫 加害者…被害者? 認定할 수 없다”

隨行祕書를 性暴行한 嫌疑로 裁判에 넘겨져 抗訴審에서 實刑을 宣告받은 安熙正(54) 前 忠南道知事의 아내 민주원 氏가 “김지은 氏를 被害者로 認定할 수 없다“며 “이番 事件은 勇氣 있는 ‘미투’가 아니라 ‘不倫 事件’”이라고 主張했다.

민주원 氏는 13日 페이스북 計定을 통해 “不倫을 저지른 加害者가 被害者가 되는 狀況을 더 以上 받아들일 수 없다”며 “내가 安熙正 前 知事와 夫婦關係이기 때문에 그를 斗頓하기 위해 이 글을 쓰는 것이 決코 아니다”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나는 김지은 氏를 被害者로 認定할 수 없다. 이 事件의 가장 큰 被害者는 김지은 氏가 아니라 나와 내 아들”이라며 “내가 알고 있는 事實을 통해 김지은 氏의 거짓말을 하나씩 밝히려 한다”고 말했다.

민주원 氏는 이른바 ‘上花園 리조트 事件’에 關해 具體的으로 說明하며 리조트 構造가 찍힌 寫眞과 動映像을 添附했다. 該當 事件은 지난 2017年 8月18日 安熙正 前 知事가 민주원 氏와 忠南 保寧에 있는 上花園 리조트에 묵었을 때 김지은 氏가 夫婦 寢室에 몰래 들어왔다는 事件이다. 김지은 氏는 當時 寢室 門 앞에 앉아 있었을 뿐 들어가지 않았다고 主張했다.

민주원 氏는 “그날 새벽에 階段으로 누가 올라오는 소리에 잠을 깼고, 1層에 김지은 씨밖에 없었기 때문에 그 사람이 김지은 氏라고 생각했다”며 “安熙正 前 知事가 잠에서 깨자 김지은 氏는 唐慌한 듯이 房에서 달려 나갔다. 以後 김지은 氏가 ‘간밤에 道廳職員들과 술을 너무 많이 마시고 제 房이라 잘못 생각하고 들어갔다’고 謝過해 그 말을 믿었다”고 言及했다.

또 “裁判이 進行되며 確認해 보니 그날 술을 마신 道廳 職員은 아무도 없었다”며 “只今 생각하면 安熙正 前 知事를 깨워서 自己 房으로 데려가려 했던 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든다”고 이야기했다.

민주원 氏는 1審과 2審의 달라진 判決에 對해서도 條目條目 說明했다. 민주원 氏는 “1審은 내 말을 믿어주셨는데 2審은 내가 安熙正 前 知事와 夫婦라는 理由만으로 믿을 수 없다고 했다”며 “그러나 어떻게 있지도 않은 일을 그렇게 빨리 꾸며내나”고 主張했다.

이어 “2審에 나온 김지은 氏는 ‘2層 訪問은 不透明한 느낌이 났던 것 같다. 宿所를 찾아가려다가 安熙正 前 知事와 눈이 마주쳤던 것 같다’고 했지만, 이 모든 主張은 거짓말”이라며 “그 門은 두꺼운 나무로 만들어져 있어 누군가와 눈이 마주친다는 것은 絶對 不可能한 일”이라고 强調했다.

그러면서 “安熙正 前 知事와 눈을 쳐다본 것이라면 왜 내게 謝過를 했는지 說明이 돼야 한다”면서 “김지은 氏의 荒唐한 主張을 性認知感受性을 가지면 理解할 수 있다는 것인지 나는 도무지 받아들일 수 없다”고 說明했다.

아울러 “2審은 눈이 마주쳤다는 김지은 氏의 主張을 받아들이며 事實과 어긋나는 判決을 내렸다”며 “내가 다시 생각하기도 싫은 이 記憶을 떠올리며 다시 글을 쓰는 理由는 내 證言을 認定받지 못하고 排斥당했기 때문이다. 나는 이제 저와 제 아이들을 위해 眞實을 밝히겠다”고 말했다.

앞서 1審에서는 安熙正 前 知事가 받는 10個의 犯罪事實 모두를 認定하지 않고 無罪를 宣告했다. 하지만 2審은 執務室에서의 犯行을 除外한 나머지 9個를 모두 有罪로 判斷하고 安 前 知事에 懲役 3年6個月을 宣告했다.

東亞닷컴 온라인뉴스팀 star@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