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진우, 李在明-金芙宣 不倫 論難 “心證은 왜 없어?”|스포츠동아

주진우, 李在明-金芙宣 不倫 論難 “心證은 왜 없어?”

入力 2018-07-26 08:27: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주진우, 李在明-金芙宣 不倫 論難 “心證은 왜 없어?”

주진우 記者가 25日 ‘李在明, 金芙宣 스캔들’ 疑惑과 關聯해 警察 調査를 받았다.

이날 주진우 記者는 웃는 얼굴로 포토라인에 서서 “김부선 氏를 도우려고 나선 것은 맞다. 하지만 代身 써주거나 코치했다는 것은 狀況이 다르다”라고 말했다. 結局 주진우 記者는 金芙宣 氏의 謝過文을 代筆했느냐는 것에 對한 對答은 回避했다.

그러면서 李在明 志士와 金芙宣의 不倫에 對한 質問에 “心證은 왜 없나, 그렇지만 내가 말하는 것은 適切치 않다”고 答했다.

金芙宣은 지난 2016年 李在明 志士와 不倫 疑惑이 불거지자 自身의 SNS에 事實이 아니라며 謝過글을 揭示한 바 있다. 주진우 記者는 當時 謝過文을 代身 써줬다는 疑惑을 받는 狀況이다.

한便 警察은 주진우 記者를 相對로 謝過文 代筆과 李在明 志士와 金芙宣의 關係를 얼마나 알고 있었는지 集中的으로 調査한 것으로 알려졌다.

寫眞|채널A

東亞닷컴 演藝뉴스팀 star@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