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安哲秀, 洪準杓 이어 敗北 認定 “謙虛히 받아들이겠다”|스포츠동아

安哲秀, 洪準杓 이어 敗北 認定 “謙虛히 받아들이겠다”

入力 2017-05-09 22:52: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安哲秀 국민의당 候補가 9日 第19代 大選 敗北를 事實上 認定했다.

安哲秀 候補는 이날 서울 汝矣島 國會 憲政記念館에 마련된 國民의黨 狀況室을 訪問했다.

安哲秀 候補는 “謙虛히 結果를 받아들이겠다”라며 “大韓民國이 새로운 大統領과 함께 未來로 나아가길 希望한다. 支持해준 國民 여러분께 感謝드린다. 大韓民國의 變化와 未來를 위해서 더욱 努力하겠다”라고 말했다.

한便, 문재인 더불어民主黨 大統領 候補가 이날 實施된 大選의 放送 3社 出口調査에 41.4%를 얻어 1位를 記錄했다. 洪準杓 自由韓國黨 候補는 23.3%, 安哲秀 국민의당 候補 21.8%, 劉承旼 바른政黨 候補 7.1%, 沈想奵 正義黨 候補가 5.9%를 얻은 것으로 傳해졌다. KBS, MBC, SBS 等 放送 3社는 이날 午後 8時 投票 終了와 함께 이 같은 出口調査 結果를 一齊히 報道했다.

東亞닷컴 조유경 記者 polaris27@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