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트럼프, 시진핑과 電話 通話 “北核問題, 韓半島 긴장시키는 일 避해야”|스포츠동아

트럼프, 시진핑과 電話 通話 “北核問題, 韓半島 긴장시키는 일 避해야”

入力 2017-04-24 17:52: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寫眞 | ⓒGettyimages멀티비츠

트럼프, 시진핑과 電話 通話 “北核問題, 韓半島 긴장시키는 일 避해야”

北韓의 6次 核實驗 威脅이 커지는 가운데 도널드 트럼프 美國 大統領과 시진핑 中國 國家 主席이 24日 午前 電話 通話에서 北核 問題에 緊密히 對應하기로 했다.

中國 CCTV에 따르면 트럼프 大統領과 시진핑 主席은 約 2週 만에 다시 電話로 韓半島 情勢에 對해 論議했다.

시진핑 主席은 이날 트럼프 大統領에게 “中國 側은 유엔 安保理 決議를 違反하는 行爲를 決然히 反對하며 同時에 有關 各國은 自制를 維持하고 韓半島를 긴장시키는 일을 避해야 한다”고 밝혔다.

시 主席은 "有關 各國이 自己가 책임져야 할 일에 對해 責任을 지고 같은 方向을 向해 가야 韓半島 核 問題와 韓半島 非核化 實現을 短時間 內에 解決할 수 있다"고 强調했다.

그는 "우리는 美國을 包含한 有關 各國과 함께 韓半島 平和, 東北亞 平和, 더 나아가 世界 平和를 위해 함께 努力하길 願한다"면서 "兩國 頂上은 各種 方式을 통해 緊密히 疏通하고 제때 共同 關心이 있는 問題에 對해 意見을 交換하는 데 合意했다"고 말했다.

이에 對해 트럼프 大統領은 시 主席에게 "나는 시 主席과 마라라고 리조트에서 좋은 會談을 했다"면서 "兩國 關係 發展에 對해 매우 만족스럽다"고 밝혔다.

朴政賢 東亞닷컴 인턴記者 star@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寫眞 | ⓒGettyimages멀티비츠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