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니스, 4日 필리핀 투어 突入|스포츠동아

유니스, 4日 필리핀 투어 突入

入力 2024-05-03 08:57: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寫眞提供 = F&F엔터테인먼트]

그룹 유니스(UNIS/진현주, 나나, 젤리當카, 코토코, 방윤하, 엘리시아, 오윤아, 임서원)가 오는 4日부터 6日까지 필리핀에서 'U&iS Fansign Philippine Tour(유니스 팬사인 필리핀 투어)'를 開催한다.

먼저 유니스는 오는 4日 세부에서 사인會를 통해 現地 팬들과 처음 마주한다. 이어 이들은 5日과 6日 兩日間 마닐라를 訪問해 活潑한 팬 疏通에 나설 豫定이다. 팬사인會 外에도 다양한 現地 放送局의 取材와 인터뷰 要請이 쏟아지고 있다.

유니스의 필리핀 訪問은 많은 現地 팬이 손꼽아 기다려온 바다. 필리핀에서 認知度를 갖춘 멤버 젤리當카와 엘리시兒로 因해 유니스를 向한 關心이 매우 뜨겁기 때문이다. 이番 'U&iS Fansign Philippine Tour'는 멤버들과 필리핀 팬들이 빠르게 마주할 수 있는 자리가 됐다는 點에서 더욱 뜻깊다.

現在 유니스는 新人답지 않은 廣幅的인 活動을 펼치고 있다. 유니스는 지난달 21日 'UTO FEST 2024 in Fukuoka(油土 페스트 2024 人 후쿠오카)' 舞臺로 本格的인 海外 活動에 突入했다. 지난달 28日과 29日에는 日本 도쿄에서 成功的인 프로모션을 이뤄냈다. 이들은 하이터치會와 사인 및 寫眞 撮影會, 미디어 取材 等 다양한 形態의 活動으로 日本에서의 立地를 確固히 다졌다.

유니스는 미니 1輯 'WE UNIS(危 유니스)'로 國內外에서 活潑한 活動을 이어가는 中이다.

전효진 東亞닷컴 記者 jhj@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