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윤수 釜山市敎育監, 水營區 民·官 合同 通學 安全 캠페인 同參|스포츠동아

하윤수 釜山市敎育監, 水營區 民·官 合同 通學 安全 캠페인 同參

入力 2024-04-25 14:02: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하윤수 釜山市敎育監이 25日 午前 망미포스코더¤파크리치 앞 交叉路에서 開催된 ‘수영구 民·官 合同 通學 安全 캠페인’에 同參한 가운데 關係者들이 記念撮影을 하고 있다. 寫眞提供 | 부산시교육청

“學父母가 安心하고 아이 맡길 수 있도록 努力할 것”
하윤수 釜山市敎育監이 25日 午前 망미포스코더¤파크리치 앞 交叉路에서 開催된 ‘수영구 民·官 合同 通學 安全 캠페인’에 同參했다.

이番 캠페인은 민·관이 함께하는 캠페인을 通한 通學 安全 意識 提高와 有關機關과의 協業 强化로 通學路 懸案 事項 解決 方案 摸索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캠페인에는 下 敎育監을 비롯해 강오생 蓮堤警察署長, 안혜영 水泳區廳 交通行政課長, 수미初, 광안중, 釜山배화학교 校長·交感, 김경미 綠色어머니會長, 안재열 模範運轉者聯合會 蓮堤支會長 等이 參席했다.

市敎育廳은 지난 23日 해운대구를 始作으로 學生들의 安全한 通學路 構築을 위해 캠페인을 이어나가고 있다.

이들은 登校길 아이들을 맞으며 通學路를 꼼꼼히 點檢하고 車輛 運轉者와 學生들을 對象으로 캠페인 活動에 나섰다. 安全한 通學路를 만들기 위해 ‘改正된 道路交通法 施行 안내’ ‘어린이 保護區域 內 車輛 運行速度 遵守’ ‘不法 駐停車 禁止’ 等을 案內했다.

하윤수 敎育監은 “아이들이 安心하고 다닐 수 있는 安全한 通學路 造成과 交通安全 文化 定着을 위해 有關機關과의 協業을 强化하겠다”며 “아이들의 安全을 恒常 最優先으로 해 아이 키우기 좋고 學父母가 安心하고 맡길 수 있는 幸福한 釜山敎育이 되기 위해 持續的으로 努力하겠다”고 傳했다.

釜山 | 김태현 記者 localbuk@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