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整理할 時間 없었다”…박지현, 집안 狀態 超非常 (나혼자산다)|스포츠동아

“整理할 時間 없었다”…박지현, 집안 狀態 超非常 (나혼자산다)

入力 2024-04-25 13:50: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크게보기

MBC ‘나 혼자 산다’에서 朴志玹이 봄 行事 豐年으로 돌볼 時間이 없어 超非常이 걸린 집을 公開한다.

오는 26日 밤 11時 10分 放送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강지희 박수빈 이경은)에서는 박지현의 日常이 公開된다.

‘靑龍列車 特輯’ 第2彈의 主人公으로 話題를 모은 트로트 歌手 朴志玹이 두 달餘 만에 돌아온다. 그런데 超非常에 걸린 집안 狀態가 視線을 壓倒할 豫定. 朴志玹은 “봄이 되면서 行事도 많아지고, 스케줄도 바쁘고, 집 整理할 時間이 없었다”라며 집이 어수선해진 理由를 밝힌다.

朴志玹은 쉬는 날에도 테이블에 앞에 앉아 工夫에 빠져 있다. “윌슨 氏 오랜만이에요~”라여 한層 부드러워진 주접 멘트를 보여준다고. 그의 努力과 各種 行事 舞臺를 통한 實戰 經歷이 쌓이며 地域 맞춤型 주접 멘트로 發展해 레벨 업 된 實力을 뽐낸다.



朴志玹은 “스케줄이 갑자기 없어졌을 때 할 게 없더라”라며 苦生한 나를 爲해 플렉스(FLEX)韓 게임機로 게임 三昧境에 빠진다. 예사롭지 않은 손놀림을 자랑하는 그는 “게임이요? 좀 하죠~ 누구한테도 안 질 自信 있습니다”라며 中學生 時節 木浦를 주름잡았던 레전드 게임 實力을 자랑한다고 傳해져 興味를 더한다.

그런가 하면, 지난 ‘나 혼자 산다’ 出演 當時, 기안84에겐 認定받은 박지현의 英雄다운 日常도 이어진다. 朴志玹은 끼니를 때우기 위해 먹다 남은 피자와 치킨 그리고 전자레인지를 活用해자신만의 메뉴를 만든다. 配達 飮食도 새로운 메뉴로 再創造하는 거침없는 ‘英雄豪傑’ 박지현의 料理가 感歎을 자아낸다.

또한 朴志玹은 乾燥臺에서 今方 건져(?) 올린 옷으로 英雄의 ‘꾸안꾸(꾸민 듯 안 꾸민 듯)’ 패션을 뽐내며 서울 나들이에 나선다고 해 期待가 쏠린다.

다시 돌아온 박지현의 쉬는 날 모습은 오는 26日 밤 11時 10分에 放送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確認할 수 있다.

최윤나 東亞닷컴 記者 yyynnn@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