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82메이저, 反抗美 가득 ‘蜀’ MV 티저 公開|스포츠동아

82메이저, 反抗美 가득 ‘蜀’ MV 티저 公開

入力 2024-04-25 08:29: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寫眞=그레이트엠엔터테인먼트 提供]

그룹 82메이저(82MAJOR, 남성모·박석준·尹禮讚·조성일·황성빈·金度均)가 첫 番째 미니앨범 'BEAT by 82(비트 바이 에이티투)' 타이틀曲 '蜀(Choke)' 뮤직비디오 1次 티저 映像을 公開했다.

멤버別 映像으로 構成된 이番 티저에는 힙한 스타일의 衣裳을 입고 籠球공을 든 채 强烈한 눈빛을 發射하고 있는 82메이저의 모습이 담겨 있다. 여섯 멤버는 反抗美 가득한 거친 惡童의 이미지를 뽐내면서도 카리스마 넘치고 薰薰한 비주얼로 보는 이들의 視線을 사로잡았다.

뿐만 아니라 멤버들의 映像과 함께 强烈한 두근거림을 膳賜하는 비트 사운드가 흘러나오며 耳目을 집중시켰다. 마치 籠球 코트에 와 있는 것처럼 생생하게 들리는 드리블 소리는 타이틀曲 '蜀' 音源과 뮤직비디오를 기다리는 글로벌 팬들의 期待感을 한層 더 增幅시켰다.

82메이저는 大韓民國의 國家番號 '82'와 우리나라를 代表하는 '메이저'가 되겠다는 抱負를 갖고 지난해 10月 데뷔한 新人 그룹으로, 팀名은 '에이티투메이저'로 읽는다.

데뷔 싱글 'ON' 以後 82메이저가 約 6個月 만에 公開하는 새 앨범 'BEAT by 82'에는 出衆한 프로듀싱 能力을 保有한 멤버 全員이 曲 作業에 參與하며 自身들의 뚜렷한 正體性을 담아냈다. 타이틀曲 '蜀'을 비롯해 'Birthday(벌스데이)', 'Illegal(一理걸)', '82'까지 힙합과 K팝을 絶妙하게 매치한 開城 넘치는 音樂들이 收錄됐다.

82메이저의 첫 番째 미니앨범 'BEAT by 82'는 오는 29日 午後 6時 各種 音源사이트를 통해 發賣된다.

전효진 東亞닷컴 記者 jhj@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